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우리의 정념으로 W5 위성의 교란을 청리하자

글/흑룡강 대법제자 홍원(洪願)

[명혜망 2008년 6월 22일]
신당인 위성 방송국은 w5위성의 고장으로 중국과 아시아 지역에 대한 방송을 베이징 시간으로 6월 17일 아침 6시 47분부터 잠시 정지하며, 복구 가능한 시간은 현재로서는 알 수 없다는 유텔셋(eutelsat)의 통지를 받았다.

w5 위성의 이른바 “고장”에 직면하여, 해외 동수든 대륙 동수든 모두 마땅히 이 일에 대하여 안으로 찾아 보고 정체적으로 제고해야 하며, 시간을 다그쳐 더욱 심입된 진상 알리기를 해야 한다. 무슨 원인이든 막론하고 여러분은 모두 정념으로 그 배후의 일체 흑수, 사령 및 구세력의 일체 요소를 청리하기 바란다.

1. 중공 사당은 무엇 때문에 이렇듯 신당인을 두려워 하고, 대륙 백성들이 “큰 가마”를 설치하는 것을 두려워 하는가.

신당인 위성 방송국은 어떤 방송국인가! 신당인 위성 방송국은 과감히 진실한 말을 하는 자유 매체로서 대륙에서 이미 수천만 가정에 들어 갔으며, 신당인 위성 방송을 본 사람들의 평가는 모두 아주 훌륭하다.

신당인 위성 방송국의 “간단한 소개”

ntdtv 신당인 위성 방송국은 중화문명의 정수를 계승하였고, 전통적인 것과 현대의 것을 이어놓는 교량을 구축해 주었으며, 풍부한 뉴스와 오락 프로그램으로 중국과 세계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신당인 위성 방송은 해외 화인들이 창립한 비영리적인 독립매체로서 전세계 화인과 중화문화를 사랑하는 시청자를 위해 봉사하고, 완정하고, 정확하며 진실한 자문을 제공해 주어 당신의 생활을 풍부히 해주기 위해 힘을 다하고 있다. 2001년에 설립된 신당인 위성 방송국은 총부가 미국 뉴욕에 설치돼 있고, 24시간 위성 신호를 북미, 아시아주, 유럽, 호주에 송출하고 있다. 신당인은 이미 미국 16개 대도시의 유선 텔레비전에 방송하기 시작했는데, 화인 밀집지역인 뉴욕, 시카고,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워싱턴 d.c.를 포함 해서이다. 신당인은 하나의 독특한 텔레비전 인터넷을 창조하여 진실한 세계의 모습을 보여주며, 사람과 사람간의 연계를 증진하여 생활 품성을 제고하는데 노력하고 있다.

신당인은 다른 일반 중화권 매체와 무엇이 다른가?

사스가 중국에 폭발했을 때, 신당인은 베이징 당국보다 훨씬 앞선 3주일 전에 이 소식을 공포하였다. 50만 홍콩 시민이23조 입법을 제지하여 거리로 나섰을 때, 신당인은 지속적인 보도를 하였다. 대만 대통령 선거에 파란곡절이 있을 때, 신당인은 날마다 그에 따른 새로운 소식을 제공하였고, 아울러 투표일에는 현지 실황 방송을 하였다. 수백만 명이 탈당 조류에 합류하는 가운데, 대부분 매체가 여전히 침묵을 유지하였다. 그러나 신당인은 제 때에 이 소식을 보도하였다. 6.4. 학살이 지난 지 십여 년이 됐지만, 기념하는 목소리는 도리어 조금도 줄어들지 않았다. 신당인은 설립된 날부터 해마다 특집보도를 내보냈는데, 이는 모두 소중한 자료는 이미 시청자가 기대하는 소장품으로 되었다. 신당인은 압력에도 굴하지 않고, 장시간 동안 파룬궁 민중이 박해받는 진상을 추적 보도하여 자유 민주의 이념을 전파하였다. 신당인은 약세 군중, 민간 인권 수호, 경제 동태, 국정민성에 관심을 돌렸다. 매번 중대한 사건이 발생할 때면 사람들은 신당인이 진실한 소식을 가져다 주기를 기대하였다. 국제 기자 연합회는 “신당인은 설립된 이래 “정치, 경제, 문화 사건을 객관적이고 빠르게 보도하기” 때문에 국제적인 명성을 얻었다”고 말했다. 신당인의 주요 프로그램은 뉴스로 24시간 러시아어, 광동어와 영어로 방송하고 있으며, 화인 관중들에게 국제와 당지 주요 뉴스를 보도하고 있다. 전세계 50여 개의 보도국은 제때에 최신 소식을 전달한다. 신당인은 끊임없이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여 화인 사회를 위해 훌륭히 봉사하고 있다.

때문에 신당인 위성 방송은 합법적이고 자유적인 매체로서, 근본적으로 그 무슨 비밀이 없으며, 사람마다 모두 볼 수 있고, 관심을 가질 수 있다. 이 역시 국민의 기본 권리이므로 박탈 당해서는 안 된다.

그럼 중공 사당은 왜 신당인을 이렇듯 두려워 하고, 대륙 백성들이 “큰 가마”를 설치하는 것을 두려워 하고 있는가? 바로 사람들이 진상을 알게 될까 봐 두려워 하는 것이 아닌가? 왜냐하면 중공이 독점하고 통제한 유선 방송은 모두 그의 “대변인”이기 때문에, 그의 “수요” 에 따라 사람들더러 무엇을 알게 하고 무엇을 방송한다. 그렇기 때문에 중공의 텔레비전 방송국과 신문 그리고 잡지는 곳곳에서 사람을 속이는 거짓말로 넘쳐 나고 있다. 멀리는 말하지 않더라도 오늘날 중공은 파룬궁을 박해하기 위하여 거짓 여론을 형성하여, 파룬궁에 대한 민중의 원한을 주입하기 위하여 “천안문 분신 자살” 사건을 연출한 것도 바로 그것의 매체를, 특히는 텔레비전을 통해 전국 심지어 세계인민을 기편했던 것이다! 악당이 파룬궁 수련생 생체에서 장기를 적출하고, 지금 각지에서 인권을 수호하고 폭정에 항의하는 사건의 진실한 상황에 대해 중공이 공제하는 유선 방송은 보도하지 못했다.

몇 십년 동안 중공은 일체 여론 매체를 단단히 통제하여, 사람의 사상을 개조, 교화하고 억압하며, 악당에 대한 공포를 주입하고 있다. 신당인 유선 방송이 송출하는 것은 모두 중국의 전통문화 및 악당이 어떻게 백성을 기편하고 있는가 하는 사실로, 이는 당연히 바로 중공이 가장 두려워 하는 것이다.

몇 년 동안, 파룬궁 수련생은 원망도 원한도 없이 위험을 무릅쓰고, 입이 닳도록 간곡하게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려 주고 “신당인” 위성 안테나를 설치하게 했는데 무엇 때문인가? 바로 사람을 구하기 위해서가 아닌가! 여러 사람에게 중공이 날조한 거짓말에 속지 말며, 파룬따파를 제지하지 말며, 진선인을 반대하지 말며, 파룬궁 수련생을 박해하지 말라고 알려주는 것이며, 역사상 바른 믿음을 박해한 것들은 나중에 모두 역사의 징벌을 면치 못했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알려 주려는 것이다.

사실 대륙에서 신당인을 방송하고 관람하는 것 역시 합법적이다. 왜냐하면 헌법 제 40조에 규정한 바와 같이 “중화인민 공화국 국민은 통신 자유와 통신 비밀의 법률적 보호를 받는다.”고 했기 때문이다. 위성 텔레비전의 방송과 접수도 법률의 보호 안에 있으며, 매 국민 모두는 그 권리를 침해 당하지 않아야 한다. 백성이 “큰 가마”를 설치하여 위성 중계를 보는 것은 완전히 타당하고 합법적인 것이다. 국민 개인이 국외 위성 방송 중계를 보는 것을 금지하는 행위(이를테면 위성 안테나를 수색하고, 벌금을 부과하는 등)는 모두 위법이며, 통신 자유를 침범하고, 알 권리를 침해하는 것이므로 마땅히 법률적 제재를 받아야 한다.

2 , 이른 바 w5 위성의 “고장”은 바로 정법에 대한 구세력의 교란과 박해이다

신당인이 설립되어서 부터 중공의 각종 탄압은 종래로 정지한 적이 없었다. 아울러 온갖 수단을 다하여 협박하고 이익으로 유혹하면서 국제사회의 양지를 몽매하게 만들었다. 2004년 초반에 유텔셋을 협박하려 시도하였으나, 나중에 실패로 끝났다. 명혜방송국도 2007년 3월 5일부터 유텔셋 위성 통신 회사의 w5호 위성에 올라 아시아 지역, 주요하게는 중국 대륙과 대만을 포함하여 매일 24시간 방송을 하고 있다.

바로 6월 14일, 파룬궁 수련생 및 지지자 3천 여명이 뉴욕 플러싱에서 성대한 집회 활동을 거행하였는데, 전반 퍼레이드 과정은 장관이었고, 경찰이 전 과정을 보호해 주었다. 연도의 가게 직원들은 조용히 지켜 보았고, 적지 않은 행인들이 걸음을 멈추고 관람하면서 박수갈채를 보냈다. 이런 성대한 장면을 모두 신당인에서 방송하여 대륙과 동남아 국가에서 모두 보았다.

지금 w5 위성에 소위, “고장”이 나타나, 불가피하게 서비스가 잠시 정지됐고, 복구 가능한 시간은 현재로는 알 수 없다고 한다. 이는 십 억 중국 국민이 진실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가 없는가. 이로부터 광명한 미래를 선택하는 대사와 직접적으로 관계된다. 더욱 많은 대륙 민중이 파룬따파를 알도록 하기 위해서는 정념으로 공산사령의 요소를 제거해야 한다.

교란에 직면하여 수련생이 말한 것처럼, “중공 사당이 아무리 떠들석거려도 일체 방법을 다하여 전 세계 인민에게 알려줄 뿐이다. 두고 보라,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사당의 사악한 본질을 똑똑히 보아낼 것이다 !”

하지만 대법제자로서 우리는 정법의 기점으로부터 청성한 인식을 유지해야 하며, 구세력의 교란에 대해 부정해야 한다. 모두 와서 정념으로 그 배후의 일체 흑수, 사령 및 구세력의 일체 요소를 청리하자.

개인의 깨달음이므로 부당한 곳은 자비로 시정해 주기 바란다.

문장발표 : 2008년 6월 22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문장위치 : http://minghui.ca/mh/articles/2008/6/22/180719.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