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심태를 바르게 놓고 전심전력으로 사람을 구도하다

글 / 대륙 대법제자

[명혜망 2008년 6월 19일] 정법은 곧 결속되며 시간은 얼마 남지 않았다. 국내 대부분 동수들은 모두 시간을 다그쳐 사람을 구하고 있다. 그러나 일부 동수들은 박해에 대한 잘못된 심태로 인해 전심전력으로 진상하여 사람을 구하는데 영향을 준다. 이에 나는 자신의 일부 개인인식을 동수들과 교류하려 한다.

어떤 수련생은 법공부가 부족하여 박해하는 원인에 대해 인식이 명확하지 못하며, 아직 두려운 마음이 있어서 자신이 진상을 이야기하는데 영향준다. 이런 상태는 반드시 될수록 빨리 개변하여야 한다. 우리가 진상하는 이 일에 대해 구세력은 감히 반대하지 못한다. 그것들은 단지 우리의 심성과 심태의 틈을 탄다. 박해받는 주요 원인은 사람마음이 너무 중하거나 혹은 바르지 못한 원인(예를 들면 이지적이지 못하거나 두려워하는 마음, 과시심, 쟁투심, 사람에 대한 집착 등등)이다. 그러나 또한 오랜 시간 동안 없애지 못하여 자신이 있는 층차에서 법의 그에 대한 요구에 부합되지 않기 때문에 사악은 큰 약점을 틀어쥐고 박해할 수 있다.

왜 사부님의 법신과 호법신은 관할하지 않는가? 사부님께서 정법하시는 것은 중생을 구도하는 것일 뿐만 아니라 미래를 개창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사부님께서 정법중에서 하신 일체는 새 우주의 미래를 개창하신 것이며 미래에 기초를 마련한 것이며 영원히 미래에 남겨주는 것이다. 그러므로 정법은 원칙이 있는 것이며, 이 문제에서 무조건적으로 수련생을 보호할 수 없다. 이것은 아무 연고없이 한 속인을 보호하는 것과 같은 도리이다. 이것은 절대로 이렇게 대하는 것 자체를 일부러 미래에 남겨주려는 것이 아니며, 이런 문제에 있어서 편차가 생기는 것을 피면하려는 것이다. 만약 정념정행하면 사부님은 절대로 박해를 허용하지 않는다. 만약 사악이 박해하려 하면 사부님은 직접 사악을 소훼시킨다. 뿐만 아니라 아무런 이유없이 박해하는 것도 낡은 우주의 법에 부합되지 않는다. 사악도 감히 하지 못한다. 그렇지 않으면 우주의 법은 그것을 제거한다. 그러므로 오직 우리의 심태가 바르고 하는 것이 바르다면 이런 불필요한 번거로움을 피면할 수 있다. 이 방면에 대해 더 많이 고려할 필요가 전혀 없다. 반드시 더욱 많은 사상과 정력을 가장 중요한 사실 – 진상하는데 놓아야 한다.

우리가 진상하고 탈퇴를 권고하는 것은 세인을 구도하는 것이며, 많은 방대한 천체 대궁과 그중의 무량한 중생을 구도하는 것이며, 동시에 사부님을 도와 미래를 개창하며 미래를 위하여 역사를 창조하며 부동한 층차에 미래 부동한 시기에 출현한 각종각양의 정황에서 어떻게 대하는가 하는 참조를 남기는 것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일체 기회를 놓치지 말고 전심전력으로 탈퇴를 권고하고 진상해야 한다. 우리가 무수한 해의 오랜 역사를 걸어온 것은 바로 이 몇 년 간 세인을 구도하기 위한 것이다. 99년 이전의 개인수련도 이 몇 년 간 세인을 구도하기 위한 기초를 닦아놓은 것이었다. 보다시피 진상하는 이 일은 얼마나 중요한가! 이 기회는 얼마나 진귀한가!

대법제자로서 우리는 본래 구도될 수 있는 매우 많은 세인들과 그들이 대표하는 천체 중생을 모두 도태되게 할 수 없다. 사악한 당이 언제 해체되고 박해는 언제 결속되는가 하는 것에 대해서는, 우리는 생각도 하지 말아야 한다. 사부님께서는 《호주수련생에 대한 설법》에서 이미 이 문제에 대해 명백하게 말씀하셨다. 우리가 생각해내고 해낸 것은 반드시 단지 시간을 다그치고 사람을 구도하는 것이어야 할 뿐만 아니라 이 기회를 매우 소중히 여겨야 한다! 우리가 사악한 당을 폭로하는 것은 사람을 구도하고 중생을 구도하기 위한 것이며 그것을 해체시키려는 것이 아니다. 표면형식을 진정한 목적으로 간주하지 말라. 사람을 구도하고 중생을 구도하는 것이야 말로 우리가 해야 할 일체의 목적이다. 이 한 점을 우리는 마음속으로 반드시 청성하게 알아야 한다.

만약 잘 하려면 반드시 법공부를 잘 해야 하며 이것은 일체를 잘하는 유일한 보증이다. 오직 법공부를 잘 해야만 정진하는 것이며 오직 법공부를 잘 해야만 머리를 청성하게 유지할 수 있으며, 정념정행하고 마음을 조용히 하고 법공부하는 과정에서 우리는 자신의 좋지 않은 사상과 물질이 부단히 제거된다. 뿐만 아니라 법공부를 많이 하면 지혜가 있게 된다. 이와 동시에 우리는 전심전력으로 세인을 구도해야 한다. 현재 정법은 곧 결속되는 상황이다. 게다가 시간은 너무 빠르다! 눈깜빡할 사이에 하루가 지나가고 눈 깜박할 사이에 또 하루이다. 한 순간은 즉시 지나간다! 시간은 긴박하다. 그러나 구해야 할 세인은 아직 매우 많다. 우리는 반드시 모든 사상과 정력을 시간을 다그쳐 탈퇴를 권고하고 진상하는데 사용해야 한다.

이상은 나의 개인인식이다. 층차가 제한되어 있으니 만약 부족한 점이 있으면 동수들이 지적해주기 바란다.

문장작성 : 2008년 6월 18일
원고발표 : 2008년 6월 19일
원문위치 : http://minghui.ca/mh/articles/2008/6/19/180517.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