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장/ 천진 대법제자
[명혜망 2008년 6월 8일]
최근 일대일로 진상하는 수련생이 매우 많다. 그렇게 잘 하는 수련생을 보고 나는 자신과의 거리를 보았다. 법공부를 통하여 나는 중생을 구도하는 것은 매 하나의 대법제자의 책임이며 주위의 그 어떤 한 연분 있는 사람도 모두 우리가 진상해야 할 대상이며, 세간에 온 사람들로 하여금 우리가 진상하여 모두 구도 받게 해야 함을 알고 있다.
시간의 긴박성을 느낀 후, 나는 먼저 법공부부터 하여 자신의 오성을 제고하며 법리상에서 제고하였다. 또 《구평》과 《해체당문화》를 읽고, 나 자신에게서 무신론의 오염을 제거하였다. 이렇게 한 후 명혜망에서 동수들이 서로 경험을 교류한 문장을 보고 자아에서 나오면서, 부단한 장애를 돌파하고 자신을 제 위치에 조절하였으며, 일대일로 진상하기 시작하였다.
첫째, 수시로 어디에서나 진상하다
나의 직장은 천진에 있다. 불법으로 노동교양을 받아 몇 번이고 집을 옮겼다. 처음 이야기할 때 먼저 인사한다. 복도에 들어가서 인사하며 엘리베이터를 오르내릴 때 인사한다. 그리고 두 세 마디 말하기 시작하여 우리 아파트에 누가 부처를 믿는가, 아주 좋다, 누가 천주교를 믿는가, 외국사람들은 모두 신을 믿는다는 등 신을 믿는 분위기를 만든다. 그리고 최근의 뉴스를 이용하여 “올림픽 횃불 전달” 소식부터, 국외에서는 중국공산당이 백성들의 인권을 짓밟기에 올림픽을 제지하며, “멘천지진”부터 부처를 믿고 평안을 지키고, 지진은 《제세기》중에 예언이 있다 등 사람들로 하여금 부처를 믿고 하늘을 공경하는 선념을 개발하게 하였다. 나는 예전과 달리 이야기할 수 있으며 공능도 나오기 시작했다.
자료를 수집하는데도 주의하다. 진상을 하는 대상이 부동하여 흥미를 갖고 있는 것도 부동하다. 이것은 우리가 평시에 자료를 많이 수집해야 하며 어떤 자료가 어떤 사람에게 적합한지 알아야 한다. 한 단락 시간에 진상한 것을 통해 접촉하는 사람도 많아지자 적지 않은 경험을 쌓았다.
둘째, 부단히 돌파하고 국면을 타개하다
이웃에게 진상할 때, 상태에 도달한 후 유치원 어린이의 학부모들은 모두 내가 진상을 해야 할 대상이다. 이미 일부 사람들은 대법을 얻었다. 대개 아파트 아래 작은 꽃밭에서 이야기한다. 주변의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거기에서 단련하거나 휴식하는데 나는 그곳에서 여러 사람과 함께 이야기한다. 수련에 대해 이야기하고 신을 믿는데 대해 이야기하며 대법이 좋다는데 대해 이야기한다. 동시에 또 인터넷의 논단에 문장을 붙여서 사람들에게 부처를 믿고 선을 행하도록 계시해 준다. 한 문장은 며칠 동안 백 명 내지 몇 백 명이 클릭하였다. 평시 반응을 주의해야 한다. 자신의 문장은 언제나 윗면에 있으며 다른 사람들이 볼 수 있게 하며 큰 사이트에는 접속자 수가 몇 십만 명 되며 매우 많다.
셋째: 주선을 틀어쥐고 발정념하는데 주의하다
진상하는 것은 현 단계에서 실제적으로 수련하는 중요한 부분이다. 이 단계에서 우리는 자신이 사람을 구도하는 방법을 깨달았으며, 사람을 구도하는 허다한 신통을 수련해낼 수 있으며, 그러므로 반드시 중시해야 한다. 나는 몇 년 전에 이미 깨닫는 상태에 처했으나 당시 매우 두려웠으며 자신이 신이라는 것을 감히 믿지 못하였기에 그다지 잘 틀어쥐지 못하였다. 현재 점차 개오하는 수련생은 매우 많다는 걸 알고서야 당시의 상태가 맞다고 생각하였다. 아직 개오하는데 들어서지 않는 수련생들이여! 나는 여러분에게 주의하도록 일깨워 주려한다. 반드시 안을 향해 닦고 자신의 일사일념을 잘 닦아야 하며 부단히 자신을 순정하게 해야만 “무의”의 상태에 도달할 수 있으며 점차 깨닫는데 진입할 수 있다. 공능이 열린 후 나는 진상할 때 기본적으로 상대방의 상태를 알고 있기에, 상대방의 마음의 매듭에 근거하여 각종 방면의 진상을 모아서 상대방에게 이야기한다. 만약 그에게 장애가 있으면 나는 이야기하는 동시에 부단히 발정념하며, 그의 배후의 좋지 않은 요소를 제거한다. 기본적으로 한 사람에게 이야기하면 한 사람을 개변시키는데 도달한다. 진상하기 전에 발정념하는데 주의해야 한다. 자신으로 하여금 신의 상태에 도달하도록 조절하며 또 상대방이 우리가 진상하는 분위기에 처해 있게 한다. 선한 마음을 보내어 사람을 구도하는 것이 전제임을 주의해야 한다. 한번은 나는 한 중학교를 바라보다가 아이들이 매우 가련하다는 생각을 하였다. 그들은 어떻게 법을 얻게 하겠는가? 며칠 지나지 않아 바로 작은 화원에서 이 학교의 십여 명의 중고생이, 한창 촬영 중이었다. 나는 어휘를 배치한 후 나의 능력이 닫는 대로 인내심 있게 그녀들에게 이야기해 주었다. 진상하는 가운데 자신을 닦아야 함을 중시해야 한다. 진상하는 과정에서 우리의 허다한 좋지 않은 물질을 제거할 수 있으며 더욱이 사부님께서 요구하신 “어구는 선의적이고 도리를 말하며”, “큰 뜻을 품고 사소한 일도 조심한다.” 법학습을 많이 하고 법공부 하는 것은 우리가 수련 제고하는 것에 대한 보증이다. 법공부 하여 법에서 부단히 새로운 법리를 배우게 된다.
층차가 제한되어 부족한 곳은 여러 동수들이 자비롭게 지적해주기 바란다.
문장완성 : 2008년 6월 7일
문장발표 : 2008년 6월 8일
원문위치 : http://search.minghui.org/mh/articles/2008/6/8/17990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