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장/ 임중
【명혜망2008년6월11일】동수들은 진상을 할 때 각종각양의 방법을 사용한다. 만약 우리가 진상을 하면서 나타나는 문제를 일부 비유해서 표현한다면 간혹 아주 좋은 효과를 거둔다.
아래에는 내가 진상을 하다 부딪친 일부 문제에 대해 이야기했던 것을 구체적으로 적어 보았다.
물음: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은 왜 천안문에 가서 자살하려 했나?
답: 파룬궁에서는 연공인은 살생하지 말아야 한다고 명확하게 이야기 해 놓았다. 더구나 자살은 더욱 안 된다. 자살하는 것은 죄이다. 당신들이 본 그 천안문분실자살사건은 중공정부가 세계인을 속이기 위해 꾸며서 연기한 웃음거리이다. 일종 자신들이 무리하게 탄압할 구실을 댄 것은 역사상에서 한두 번이 아니다. 당년에 일본사람이 동북 삼성을 침략하여 9.18사변을 일으켰을 때, 그들은 스스로 일본병사를 파견하여 일본사람들이 수리한 남만철도를 폭발시켰다. 그리고는 도리어 중국군대가 그들이 수리한 철로를 폭발시켰다고 한다. 무리한 침략을 정당화시키기 위해 구실을 만든 것이다. 마찬가지로 오늘날 중공이 파룬궁을 탄압하는 것은 민심을 얻지 못한다. 매우 많은 정부의 관리들과 공안 모두 덕을 버리는 일을 하려고 하지 않는다. 그래서 강택민은 뤄간을 시켜서 몇 명을 매수하여 이 사건을 조작한 것이다. 목적 역시 진상을 알지 못한 사람들에게 파룬궁을 증오하게 하고 선동하려는 것이다.
물음: 파룬궁이 그렇게 좋다면 강택민은 왜 여전히 탄압하겠는가? (말 밖의 뜻은 파룬궁이 그래도 잘못한 부분이 있다고 생각한다. 그렇지 않으면 강택민이 파룬궁을 탄압하지 않았을 것이라는 뜻이다.)
답: 강택민이 파룬궁을 탄압한 것은 완전히 강택민 개인의 흉금이 좁아서 조성한 것이며 파룬궁이 무엇을 잘못했다는 것이 아니다. 악비가 남송의 강산을 보위하는데 충심을 다했을 때 황제 조구(赵构)는 왜 그를 해치는데 동의했는가? 이것은 악비가 어느 점에서 잘못한 게 있어서가 아니다. 오히려 황제의 사심이 너무 컸기 때문에 그는 송군이 금군을 패배시킨 후, 두 황제를 모셔온 뒤 자신이 황제가 되지 못할까봐 두려워서였다. 마찬가지로 강택민이 오늘 법륜대법을 탄압하는 것은 법륜대법이 그의 정치를 위협해서가 아니라 오히려 대법을 수련하는 국내 수련인이 많아지자 강씨는 파룬궁창시인 리선생님께 말 못할 질투심이 생겨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악독한 거동이 일어났다.
물음: 법륜대법은 정치에 참여하지 않는다고 한 것이 아닌가? 그러면 당신들은 왜 여전히 구평 공산당을 논하는가?
답: 《서유기》중에 우계국왕(乌鸡国王)은 요귀가 변한 것이다. 그러나 황태자도 모르고 있었다. 손오공은 사람들이 이 진상을 황태자에게 알려주기를 기다려서 마지막에 그들을 도와 구출하여 정말로 국왕이 되게 하였다. 수련중의 사람은 요귀가 인간세상에서 사람을 해칠 때 손금을 보고 구한 것이다. 같은 도리로 공산당이 악을 너무 많이 행하여 하늘이 그것을 멸하려 한다. 오직 중공을 탈퇴하여야만 목숨을 보존할 수 있다. 그러나 중공통치하의 사람들은 중공의 본질을 모르고 있다. 그러면 대법제자가《구평》을 써내는 것이 중공의 본질을 천하에 알려서 사람들로 하여금 그것에게 미혹당하지 않고 우주에 의해 도태되지 않게 하려는 것이다. 그러므로 대법제자는 사람을 구하는 것이지 정치를 하는 게 아니다.
물음: 공산당은 매우 많은 면에서 잘하지 못하였다. 그러나 그것도 매우 많은 면에서는 또 잘하지 않았는가?
답: 우리는 한 살인범이 살인죄를 범한 후 꼭 법률의 징벌을 받아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비록 이 사람이 예전에 일부 기타 좋은 일을 하였지만 그의 살인범이란 이 사실을 개변시킬 수 없다. 같은 도리로 중공이 중국에서 집정한 60년간 몇 천만 명의 중국동포가 중공에 의해 무고하게 살해당하였으며 중공은 오늘도 여전히 살인칼을 놓지 않고 여전히 무고한 파룬궁수련생을 살해하고 있다. 그러면 이런 정황에서 중공이 일부 좋은 일을 했다 해도 이미 중요하지 않다. 그것이 일부 좋은 일을 한 원인으로 그것을 징벌하지 않으면 안 된다.
물음: 중공은 이렇게 강대한데, 당신들의 팔이 그것의 허벅지를 비틀 수 있겠는가?
답: 당년에 손중산이 영도한 신해혁명은 오직 몇 백명인데 왜 중국에서 몇 백년간 통치한 대청왕조를 뒤엎었겠는가? 이것은 바로 하늘의 뜻이기 때문이다. 손중산도 하늘의 뜻대로 행동하여서야 성공할 수 있었다. 같은 도리로 고금중외의 많은 예언에서 모두 중공의 운명이 이미 끝장나고 있다고 한다. 그러므로 그것이 비록 표면상으로는 강대한 것 같지만 사실은 해체의 운명을 벗어나지 못한다. 그것도 하늘의 뜻이기 때문이다. 대법제자들도 하늘의 뜻대로 행하며 사람을 구도하고 있다.
물음: 하늘이 중공을 멸하는 것과 우리같이 일반적인 당원과는 무슨 관계가 있는가? 우리가 무슨 나쁜 짓을 한 것도 아닌데?
답: 상관이 있다. 당신은 비록 본인이 무슨 나쁜 일을 하지 않았지만 당신이 중공의 성원중의 한분자이기에 그것을 조성한 한분자이다. 무형 중에서 그것에게 역량을 가해주었다. 그러면 당신과 관계있다. 이것은 마치 살인범이 손으로 사람을 죽이고 발로 사람을 죽이지 않았다는 것과 같다. 표면적으로 볼 때엔 발은 무슨 일이 없는 것 같지만 살인범이 사형에 처할 때 발도 함께 재난을 당한다. 그것은 발도 이 사람의 한부분이기 때문이다.
물음: 나는 마음속으로 일찍부터 중공을 인정하지 않고 있다. 당비도 일찍부터 바치지 않았다. 그런데 우리가 왜 성명해야 하는가. 이것은 필요 이상의 일을 하는 게 아닌가?
답: 필요 이상의 일을 하는 게 아니다. 그러므로 반드시 성명수속을 해야 한다. 이것은 마치 하나의 결혼증을 가진 부부와 같다. 비록 두 사람은 이미 별거했지만 여전히 부부란 명칭이 있다. 법률상으로 말하면 여전히 부부이다. 그 관계에서 철저히 해탈시키려면 반드시 민정부문에 가서 관련수속을 해야 한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비록 마음속으로 일찍부터 중공을 인정하지 않았다. 그러나 당신은 진심으로 중공에서 벗어날 것을 표명하려면 당신은 반드시 표면적인 형식이 있어야 하는데 이 형식이 바로 공개적으로 삼퇴를 성명하는 것이다.
물음: 우리는 공청단, 소선대에 가입했었다. 그러나 그것은 매우 여러 해 전의 일이다. 우리는 진작부터 중공조직의 구성원이 아니다. 왜 탈퇴해야 하는가?
답: 비록 여러 해 지나 표면상으로 당신이 중공의 사람이 아닌 것 같지만 실질상 당신은 아직 중공의 조종 하에서 벗어나지 못했다. 그것은《성경》중의 말에서 근거한 것이다. 우리가 중공의 소선대, 공청단에 가입해서 당원이 되는 그 시각부터 우리의 오른쪽 팔과 이마에 이미 하나의 좋지 않은 표기가 있다. 이 표기는 비록 우리 육안으로는 보이지 않지만 공능이 있는 사람은 이것이 좋지 않은 표기의 존재라는 것을 볼 수 있다. 예를 들면 우리가 육안 혹은 현재의 의기로도 인체의 맥의 운행정황을 볼 수 없지만 인체에는 맥이 존재하며 이것은 사람들이 모두 인정한다. 그렇다면 우리는 왜 이 맥을 볼 수 없는가? 그것이 바로 한 사람의 인체 표면과 매우 가까운 다른 공간에 존재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우리의 그 좋지 않은 표기도 그 공간에 존재한다. 오직 당신이 삼퇴할 것을 성명하지 않는다면 그 표기는 언제나 당신의 신체에 있다. 하늘이 중공을 멸할 때 이 좋지 않은 표기를 갖고 있는 사람은 모두 도태된다.
물론 이런 방법으로 진상하는 게 단지 진상하는 많은 방식 중의 하나에 불과하다. 그러므로 단지 일부 간단한 예를 들어서 다른 사람의 고귀한 의견을 들을 수 있다면, 나의 미숙한 의견을 내놓는 작용에 도달하는 것이다.
문장작성:2008년06월09일
원고발표:2008년06월11일
원문위치: http://minghui.ca/mh/articles/2008/6/11/17999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