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삼퇴”하여 큰 지진에서 무사하다

[명혜망 2008년 5월 24일]

1. 쓰촨성 지역에서 들려온 소식

쓰촨성 지역의 국민들은 이번 재난에서 이미 많은 것을 깨달았다. 청두(成都)연구소의 많은 사람들은 그동안 줄곧 “삼퇴”를 믿지 않고 주저하였다. 그러나 이번 지진 이후 모두 흔쾌히 “삼퇴”하였다.

한 청두지역 동수들이 몇 번이나 사당(邪黨)에게 납치되어 많은 박해를 받았다. 가족들은 줄곧 대법제자에 대해 이해되지 않았다. 한 동수의 모친은 지난날 줄곧 대법에 대한 편견이 있었다. 그에게 “삼퇴”하라고 권고하면, 정치를 한다고 하면서 대법제자에 대한 태도가 아주 좋지 않았다. 동수들이 늘 태만하지 않게 진상을 알린 결과 이 모친은 진상을 명백히 알게 되었다. 이번 지진에서 흔들림이 가장 심할 때, 이 동수의 모친은 큰 소리로 “파룬따파 하오!”를 높이 외친 것이었다. 관건적인 시각에 그녀는 아름다운 미래를 선택한 것이었다.

다른 한 동수의 친척은 쓰촨맨주(四川绵竹)에 출근했는데, 결과적으로 행운을 얻었다. 오직 그 한 사람만 무사했고 나머지 동료들은 모두 이번 지진에서 난을 면치 못했는데, 아주 비통한 일이었다.

2. “삼퇴”는 지진에서 무사하게 하였다

청두시 모 지역에 있는 한 사장에게 대법제자가 진상을 하였다. 진상을 안 후 자신이 퇴출했을 뿐만 아니라 그가 출근하는 직장의 수십 명 직원에게 전부 “삼퇴”를 권하였다. 그가 이렇게 함으로써 자신을 구했을 뿐만 아니라 전 직원들을 모두 구하였다. “5.12” 지진에서 그의 공장과 직원들은 모두 무사하였다. 그들은 모두 성심으로 파룬따파와 대법 사부님이 생명을 구해준 은인이라고 하면서 감사를 드렸다.

3. 대법을 선하게 대하여 재난에서 난을 면하다

2008년 5월 14일, 쓰촨성더양시(四川省德阳市)의 한 대법제자가 거리에서 아는 사람을 만났는데, 그 사람은 나를 보자 격동되어 파룬따파가 그의 남동생의 생명을 구했다고 하였다.

원래 그의 남동생은 더양스맨주현(德阳市绵竹县) 모 진의 간부이다. 2008년 5월 12일, 이번 특대 지진에서 무수한 국민들이 생명을 잃었다. 그의 남동생은 향진의 20명이 넘는 관원들 중에 유일하게 난을 면한 사람이었다. 이 사람은 말하기를, 그의 남동생이 금년에 한 장의 대법진상 cd를 얻었는데, 그것을 보고 진상을 이해하고 대법에 대한 태도를 개변한 것이었다. 대법이 정법이라는것을 알고, 그는 누나에게 알려 주었다. 그가 대법을 선하게 대한 것으로 하여 이번 지진에서 무사하였다.

중공의 거짓말에 기편당하여 지금까지도 파룬따파를 적대시하고 있는 사람들은, 모두들 진정으로 대법의 진상을 이해하고 아름다운 미래를 선택하기 바란다.

4. 중공을 이탈하여 평안을 얻다

쓰촨 “5.12” 지진에서, 유명한 유람객들이 다니는 곳인 칭청산쩐(青城山镇)에 대한 재해가 역시 매우 엄중하였다. 그런데 한 가족 세 식구가 대법제자의 진상을 듣고 모두 사당의 조직에서 퇴출하였다. 지진 후, 주위의 집들은 모두 위험에 처하였고 사람들은 부동한 정도로 난을 당하였다. 그러나 이 세 식구는 모두 무사했을 뿐만 아니라 그들의 집도 손실을 전혀 보지 않았다.

이 가족의 세 식구는 중공에서 탈퇴한 후 평안과 복을 받았다.

5. “삼퇴”를 꼭 해야만 신이 도와주신다

우한(武汉)에 있는 탕쟈뤄(唐家罗)는 5월초에 쓰촨에 놀러 갔었다. 11일에 쓰촨을 떠나 집으로 돌아갔는데, 바로 그 다음날 쓰촨에 큰 지진이 일어났다. 탕쟈뤄(唐家罗)는 이미 “퇴단”을 하였으므로 난을 면하게끔 하루 먼저 집으로 돌아가게 한 것이었다. 창쟈뤄의 모친은 이 사부님이 그의 아들의 목숨을 구해준데 대해 매우 감사하다고 하였다.

중국 대륙의 동포들이여, 반드시 퇴출해야만 신이 당신을 보호해준다. 이것은 진실한 것이며, 천만 번 확실한 것이다.

문장완성 : 2008년 5월 23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원문위치 :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08/5/24/179042p.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