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수구, 자아(自我), 경솔

글 / 대륙 대법제자

【명혜망 2008년 5월 8일】 며칠 전 사악들은 난양(南阳)의 대법제자들을 미친듯이 박해하여 이미 거대한 손실을 조성하였다. 적어도 5개의 자료점이 파괴되었으며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붙잡힌 수련생이 20여 명 좌우인데, 사악들은 4개의 자료점에서 적어서 10명을 붙잡았다고 하였다 라고 소문을 퍼뜨렸다. 표면으로 보기에는 성에서 사악 두목 궈껑모우(郭更茂)가 전문적으로 와서 파괴하였다. 그러나 모두들 생각해 보았는가? 우리 난양(南阳) 제자들이 빠뜨린 것이 없는가? 진정으로 법에 따라 했는가? 조용히 반성해 봅시다. 나의 인식에는 아래 몇 가지 문제에서 주의해야할 점이 있다고 봅니다.

1. 수구

이 방면에서 동수들과 일부 일에 대해 담론할때, 표현되는 것은 왕왕 다른 동수들의 이름과 그가 한 일을 말하여 사람마다 모두 알게 하는 불필요한 것, 다른 한 방면은 한 제자가 그 장소에 있을때, 배후에서 이 동수더러 다른 동수의 이름과 요구를 모두 말하게 하는 것, 또 다른 하나는 자기가 이해하고 생각한 것을, 혹은 자기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배후에서 그 수련생을 마음대로 험담하면서 있는 것에 더 보태어, 붙는 불에 키질하는 격으로 터무니 없는 날조로 동수들지간에 간격을 조성한다. 사부님께서는 《오스트레일리아(澳洲) 법회 설법》에서 “사람의 몸을 공격하다[人身攻击]”라고 하셨는데 이것이 바로 이런 것을 놓고 말한 것이 아닌가? 옆에서 듣는 사람은 무엇때문에 이것을 제지시키지 못하는가? 주견없이 남의 말에 맞장구만 치는가?

2. 자신을 찾아야 한다

많은 동수들은 개인 방면에서 다른 사람과 정체를 생각하지 않는다. 전형적인 표현은 바로 핸드폰 안전에 주의하지 않는것이다. 사부님께서는 7.20 이후 설법에서 제자들의 안전에 대하여 많은 방면에서 부동한 각도로 말씀하셨다. 법을 제대로 이해한 동수들은 능히 이문제를 인식할 수 있다. 희망하건대 동수들이여! 마음을 조용히 하고 법을 사부로 삼고 안으로 잘 찾아보기를 부탁한다.

3. 환경을 느슨하게 하는 것에 대한 인식

정체적으로 볼 때 동수들은 모두 난양(南阳) 제자들은 환경을 느슨히 하여 사악들이 움직이지 못하게 잘 하였다고 인식하였다. 어떤 지역에서는 동수들이 큰거리에서 직접 전단지를 주면서 진상을 하였다. 당연히 나는 이런 현상의 존재를 부인하지 않는다. 그러나 이것은 개별적인 동수들의 상태라고 나는 인식한다. 결코 환경은 정말로 그렇게 느슨하지 않았다. 이번에 붙잡힌 많은 동수들은 모두 이러한 관점이었다. 정체 환경을 진정으로 잘 하려면, 환시심과 기타 사람의 마음이 모두 버려야 하는 것이다.

이번에 파괴된 자료점 중 한 자료점은 8대의 기계를 모두 빼앗겼다. 이것은 이 자료점의 위치가 지하실이기에 위험하지 않다고 생각하고 그 어떤 방비대책도 취하지 않았기 때문이었다. 매주 목요일이면 주간의 간행물이 나온다. 이날도 간행물을 가지러 온 사람들의 자건거가 뜰안에 가득찼다. 사악들은 이날 전시적으로 통일 행동을 시행하였다. 당시 사악의 소굴에서 걸어나온 동수의 말에 의하면, 사악들이 그을 붙잡고 말하기를 당신들의 뒤를 반 년이나 따라다녔다고 하면서 이 집안에 붙잡힌 제자들은 당신이 모두 아는 사람들이라고 말하였다. 이것으로 보아 우리들은 안전 방면에서 빠트림이 너무 컸던 것이었다.

4. 각자 독자적으로 일한다

본 시의 동수들도 모두 역시 장기간, 온 쟁반에 흩어진 모래알처럼 서로 누구의 말을 들을려고 하지 않다 보니 아주 적게 통일 행동을 하였다.

이일이 예가 되어, 이 사건이 있은 이후, 붙잡힌 동수들은 압력을 감당하면서 사악들과 배합하지 않았다. 본인들이 이름을 알려주지 않았는데, 도리어 밖에서 인터넷을 하는 동수들의 사이트에서 모두 알게 되었다. 당연히 동수들을 구하려고 하는 그들의 마음을 이해할 수 있다. 그러나 각 방면에서 마땅히 청성하고, 냉정하고, 이기적이고, 지혜가 있어야 한다. 명혜망에 이와 유관되는 문장들이 많이 보도되었다. 다시는 이와같은 일이 없어야 한다.

현재 이 동수들은 사악들의 혹형으로 협박을 받고 있다. 개별적인 동수들은 이미 사람을 말하였다. 희망하건대 동수들이여, 사람의 마음을 버리고 정체에 배합하여 24시간 연속 발정념하여 사악을 해체시키고 동수들을 구하여 더욱 많은 중생을 구도하기 바란다.

이 문장을 총망히 쓰다 보니 부족한 점이 많을 것인데, 동수들의 자비로운 지적 부탁합니다.

문장완성 : 2008년 5월 7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문장위치 :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8/5/8/178001.html

ⓒ 2025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