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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자가 좋고 나쁜 사람을 가늠하는 표준은 대법

글 / 싼둥더어저우(山东德州) 대법제자

[명혜망 2008년 4월 22일] 대법이 전해지자 사람의 마음이 바로잡히고 도덕이 승화되고 수련자가 매우 많아졌다. 그러나 사악에 의한 박해의 발생으로 인해, 많은 세인들은 사악한 당의 미혹과 거짓말의 오도의 영향을 받아 지금에 와서도 대법제자들이 진행하는 진상 알림에 대해 인정하지 않고 심지어는 저촉까지 한다. 그중 매우 많은 사람들은 체면때문에 혹은 특수한 인지 관계로 하여 발작하지는 않지만 실제상에서는 대법제자들이 진상을 알리는 것과 악당의 본질을 폭로하는데 대해 조금도 생각히지 않으면서 완고하게 사악한 당이 주입한 거짓말을 안고 대법과 대법제자들이 중생을 구하기 위해 하는 일체일을 가늠한다.

사실 이런 사람들은, 지금 속인들 중의 사람됨의 표준으로 보면 성실하지 않으며 말하기를 즐겨하며 착하게 일하는 사람이 극히 적다. 그러나 그들은 대법제자들과의 접촉에 있어서 오래 되었으나 의연히 대법제자의 수련과 덕행에 감화되지 않고 있다.

이런류의 세인에 대해 어떤 대법제자는 자신도 모르게 그들의 사상과 행위를 묵인한다. 한 수련생이 자기의 친구가 하던 말을 이야기하던 것이 기억난다. 이 애는 괜찮다. 마음도 선량하다. 다만 대법에 대해 승인함을 좀 표시하지 않을 뿐이다.

대법제자가 세인을 가늠하는 표준은 세인과 같지 않다. 세인이 좋고 나쁜 사람을 가늠하는 것은 매우 많이 변이되었는데, 이 표준을 우리 대법제자들은 근본적으로 채용할 수 없다. 심지어 전통적으로 사람됨의 원칙으로 가늠해낸 좋은 사람도 대법에 대해 정확히 인식하지 못하는 상황하에서 역시 악인을 도와 나쁜 일을 할 수 있다.

그렇다면 대법제자로서 좋고 나쁜 사람을 가늠하는 표준은 오직 법 – 쩐(眞), 싼(善), 런(忍)이 있을 뿐이다. 그러므로 우리 수련인은 그처럼 입이 닳도록 간곡하게 충고하면서 세인들을 위해 진상을 알리는 것이다. 거짓말에 독해된 사상을 지워버리는데, 대법을 승인할 때까지이다. 왜냐하면 대법에 대한 인식이 좋고 나쁨은 미래에 남아 존재하는 선결 조건이다. 오직 대법의 원칙을 파악하여야만 진정으로 좋고 나쁨을 판별할 수 있다. 우리는 세인들에 대해 그가 어떠어떠하다고 가볍게 결론을 내려서는 안 된다. 우리는 법에서 수련하여 낸 지혜로서 그들의 매듭을 풀고 진상을알리고 세인을 구해야 한다. 그러므로 우리는 반드시 수구(修口)에 유의해야 한다.

문장완성 : 2008년 4월 21일
문장발표 : 2008년 4월 22일
문장수정 : 2008년 4월 21일 21:22:36
원문위치 :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8/4/22/176986.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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