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대륙 대법제자
[명혜망 2008년 3월 31일] 최근 발정념을 하면서 다른 공간의 사악이 최후로 발악하고 있음을 뚜렷이 느낄 수 있었다. 우리 공간에서 체현되기로는 바로 사당이 올림픽을 구실로 전국적으로 공포 분위기를 조성하여 도시와 시골을 막론하고 매 대법제자가 있는 구석구석에 영향을 미치려 한다. 매 대법제자마다 반드시 이를 청성하게 인식해야 한다. 이는 정법형세가 끊임없이 앞으로 추진하는 시각에 우주 중에 잔존하는 망나니 악당들이 도태를 달가워하지 않고 이른바 대법제자를 고험하기 위해 안배한 또 하나의 일종 천상으로서 우리는 절대 이를 승인하지 않는다.
오늘 진상자료를 받을 때 한 수련생이 우리 지역의 사악이 4월에 통일적으로 행동할 것 같다면서 예전에 이름이 올랐거나, 이른바 주요 인물을 박해하려 할 것이므로 나에게 발정념을 많이 하라고 알려 주었다. 그때 나는 첫 번째 반응이 절대로 이러한 박해를 승인하지 않는다는 반응을 보였다 ! 대법의 실증하는데 우리가 필요하며, 중생이 자신들을 구도해 주기를 기다리고 있는데 사부님께서는 절대로 그들의 이번 박해를 승인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우리 주위에 있는 매 동수들 마다 모두 시시각각 아주 강대한 정념으로 우리에게 발생하고 있는 한 차례의 사악의 안배를 해체하고 있는 것은 아니다. 매 번 그 무슨 이른바 긴장이 조성될 때마다 마음이 따라 움직이면서 자신이 신의 길로 가고 있는 대법도 라는 것을 잊고 있다. 그리하여 우리에게 주어진 신성한 사명을 잊고, 중생들이 위험한 변두리에서 우리의 구도를 기다리고 있다는 것조차 잊고 있다. 도리어 사람의 방식으로 자신이 손해를 적게 입으려 자료를 배포하지 않고, 자료를 만드는 사람도 자료 제작을 중지하고 동향만 살펴 본다. 심지어 어떤 수련생은 진실하지 않는 일부 골목 소식을 퍼뜨려 원래 두려운 마음이 매우 중한 그런 동수들이 감히 걸어 나와 사람을 구하지 못하게 한다.
사실 매 차례 인류 사회에 이른바 무슨 긴장된 국면이 나타나는 것은, 모두 매 한 대법제자의 씬씽에 대한 직접적인 검증이다. 잘 하지 못한 그런 동수들을 말한다면, 정법 홍세가 추진됨에 따라 사악이 소멸되어 갈수록 적어져, 사악을 소멸하고 정념 정행할 이런 기회가 갈수록 적어지고 있다. 매번 우리가 어려운 시기를 걸어가고 있을 때, 그 가운데 있는 매 한 대법제자마다 이러한 형세에 직면하여 모두 직접적으로 당신의 씬씽이 있는 위치를 반영하며, 당신의 마음이 어떻게 움직이는가에 대해 관건적인 시각에는 일목요연 (一目了然)하다.
우리는 사악의 이런 안배를 승인하지 않는다. 이는 입으로만 말할 것이 아니라 자신의 씬씽이 진정으로 이러한 경계에 도달해야 한다. 나는 다만 사부님의 안배만 듣겠다. 지난 날과 다름없이 착실하고 착실하게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하라고 하신 세 가지 일을 잘하겠다. 사악이 무엇을 하든지 그건 모두 이미 실패가 결정 된 것이다. 왜냐하면 사부님께서 “정법은 반드시 성공할 것이며, 대법제자는 반드시 원만할 것이다”(《문안》)고 말씀하셨기 때문이다.
저녁에 법 공부를 하면서 한 단락 법을 보았다. “하늘이 무너져 내려도 수련인의 정념이 모두 움직이지 않는 이것이야말로 비로소 수련이며 이렇게 해야만 비로소 대단한 것이다. (박수) 수련인은 세간의 모든 일체에 집착하지 않는다.”(《각지설법》
갑자기 몇 년 전의 일이 떠올랐다. 사악이 한차례 수색하여 체포하고 있다고 공안에 있는 친구가 나에게 알려주면서 집에 있는 책과 자료를 감추라고 하였다. 그 말을 듣고 서랍을 여는 그 순간, 나는 자신에게 물었다. 사부님에 대한 믿음이 고작 요 것 뿐이냐? 너는 신의 길로 걸어가고 있는 생명이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나의 뿌리는 모두 우주에 박혀 있으므로, 누가 당신을 움직일 수 있다면 곧 나를 움직일 수 있는 것이다. 간단히 말하면, 그는 곧 이 우주를 움직일 수 있는 것이다.’(《전법륜》) 그런데 넌 사부님에 대해 이러한 확고한 신념이 있느냐?” 갑자기 나의 마음속에 한 가닥 확고한 신념이 솟아올랐다. 그것은 바로, 법이 있으면 내가 있는 것이다 ! 누구도 움직이지 못한다! 결과는 긍정적인 것으로서 사악은 나를 교란하지 못했다.
속인 사회에서 발생한 일체는 모두 사부님의 정법홍세의 충격으로 나타난 것이며, 좋은 것이든 나쁜 것이든 모두 우리의 씬씽을 겨냥하여 온 것이다. 구우주의 생명이 어떻게 표현하든 사부님의 정법은 반드시 성공할 것이며, 우리 역시 반드시 사부님의 끝없는 은혜 속에서 위대한 원만에로 나아갈 것이다.
한 각자로서 그는 우주 중생을 위하여 자신의 일체를 달갑게 포기할 것이며 심지어 귀중한 생명마저 바칠 것이다. 만약 우리가 어떠한 상황이든 모두 생사를 내려놓을 수 있다면 무엇이 두렵겠는가? 생사마저 내려놓았는데 무슨 집착인들 내려놓지 못하겠는가? 한 대법도로서 우주중생의 미래를 위하여, 무수한 천체 대궁의 안전을 위하여, 진리를 수호하기 위하여 우리는 생사를 내려놓고 태연자약해야 한다! 만약 우리 모두가 법에서 청성하게 인식한다면 더는 속인사회의 그 어떤 것에 따라 움직이지 않을 것이며 우리의 씬씽을 향하여 온 박해 요소도 자취를 감출 것이다.
우리 모든 대법제자들은 모두 강대한 정념을 발하여 올림픽을 빌미로 대법과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사악한 요소를 철저히 해체시키자. 이전처럼 세 가지 일을 잘하고, 외계의 어떠한 형세에도 따라 움직이지 말아야 한다. 그리고 정정당당하게 정직하고 넓은 마음으로, 제한된 최후 시간에 착실하게 무너뜨릴 수 없는 견고한 정체를 형성하여, 확고한 정념으로 일체 사악을 해체하고 중생을 구도하자!
약간의 개인 체험이니 동수들께서 서로 교류하고 원용하여 공동으로 제고 합시다.
문장발표 : 2008년 3월 31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문장위치 : http://minghui.ca/mh/articles/2008/3/31/17550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