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박해당한 소식은 인터넷에 정확하고 상세하게 즉각즉각 폭로하자

글/베이징(北京) 대법제자

[명혜망 2007년 12월 26일] 최근 한 동안 베이징 순이(順義)구에서 끊임없이 대법제자를 납치하는 일이 발생하고 있는 것에 대해 동수들과 교류하고자 한다. 아울러 내가 알아본 정황을 각 동수들에게 알려주려 한다.

12월 초 이웃 농촌에 사는 엄마의 말로는, 사당이 17대 회의를 하는 동안 그 동네에서 3 명의 대법제자가 집에 있다가 불법으로 납치되어 불법 선고를 받았다는 것이었다. 동수와 이 일을 조사 확인하기 위해 인터넷에서 찾아 보았지만 명혜망에 폭로되지 않았다. 22일 또 다른 동네에서 2 명의 대법제자가 집에서 대법 책이 발견되었다는 이유로 출근하다 불법 납치당했다. 나는 당시 내가 알게 된 이상, 다시는 폭로하는 시간을 놓지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으며, 그것이 내가 해야 할 일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그 뒤 나는 즉시 그 곳에서 알게 된 정황을 뒷날 명혜망에 폭로했다.

그 일을 통해 속인의 입으로 알게 되었는데, 지금 농촌에는 촌 위원회인원을 방금 바꿨다고 했다. 진상을 모르는 사람들은 파출소에 협력하여 대법제자의 집에 가서 수련하지 않는 가족들을 협박했고, 그 결과 대법제자의 가족들은 대법 책과 관련 자료들을 태워버렸다. 또 설비를 설치를 하도록 빌려준 것을 구실로 삼아 신분증 등록 실태를 조사하고 있다. 그 후 이 수련생은 이미 떠났고 기타 동수들도 연락이 끊겼다.

이상의 정황에 대해 나의 인식을 말하는 것은, 수련생을 질책하자는 게 아니라 단지 같이 제고하기 위해서이다. 우선 우리는 시시각각 강대한 정념을 유지해야 한다. 법공부를 잘 하는 기초에서 세 가지 일을 잘 하고, 사부님을 믿고 법을 믿으면서 정체적으로 협력하여 모이면, 수시로 변하는 사람의 마음을 제거하여 더욱 잘 할 수 있다. 박해가 나타났을 때 우리는 우선 제때, 인터넷에 정확하게, 상세하게 소식을 올려 폭로해야 하며 아울러 동수에게 서로 소식을 전해야 한다. 매일 4개 정각 전 세계 발정념을 정체적으로 하는 이외에 본 지역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사악한 요소를 제거함에 강화해야 한다. 우리가 하는 일은 전 우주에서 가장 바른 일이므로 대법으로 대조하여 자신의 부족함을 찾아 법 중에서 자신을 원용해야지 절대로 사악이 틈을 타게 해서는 안 된다. 우리는 오로지 사부님께서 안배한 길을 걸어야 하며 구세력(舊势力)의 박해와 소유 고험은 사존께서 승인하지 않으시기에 우리도 승인하지 않는다. 그것은 오직 해체당해야 할 처지에 처해 있다. 그러므로 박해가 나타난 것은 바로 우리가 힘을 가하여 진상을 알리고 사악을 폭로해야 한다.

사존님의 자비하신 보호 하에 우리는 이미 8년의 정법노정을 걸어왔는데 우리는 더욱 성숙해져야 한다. 사부님이 계시고 법이 있다면 사악 최후에 남은 요소를 제거하는데 직면하여 아직도 무슨 두려움이 있겠는가? 우리로 하여금 진정하게 신통이 일어나 더욱 많은 중생을 구도하길 바라며 다시는 우리를 위해 사존께서 걱정하시게끔 해서는 안 된다. 자신의 큰 소원을 실행하면서 사부님을 따라 돌아가자.

문장완성: 2007년 12월 25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7/12/26/169083.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