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 대륙 대법제자
[명혜망 2007년 12월 24일] 나는 명혜망의 ‘우리는 정념의 위력을 발휘하자’라는 문장 중에 있는, “이번에 내가 납치된 정황은 사부님께서 이미 한 달 전에 꿈에서 거의 조금의 차이도 없이 나에게 점화해 주셨다. 그러나 그동안 나는 자신에 대해 다시 조절하지 않았고 마음에도 두지 않음오로써 박해가 발생한 것이다.”라는 부분을 보고 나서 동수들과 교류할 문제가 하나 있다고 느꼈다.
한 제자의 교류문장을 본 것이 생각난다. 글 중에는 그가 정념으로 위험에서 벗어난 후, 장거리 버스에서 그를 조사했던 두 악경이 차에 올라 단속하는 것을 보았다고 했다. 갑자기 그는 며칠 전에 꾸었던 꿈이 생각났는데, 꿈의 정황은 당시와 완전히 같았다. 꿈에서도 장거리 버스였고 또 이 두 명의 악경도 있었다. 단지 꿈의 결과는 이 두 악경이 그를 발견한 다음 그를 납치한 것이었다. 이 수련생은 당시, ‘구세력(舊势力)의 안배를 부정한다. 사부님께 가지를(원 말이 아님) 청합니다’ 라는 일념을 발했다. 결국 이 두 악경은 그를 발견하지 못했고, 그는 도중에 차에서 내려 안전하게 집으로 돌아갔다. 글 중의 수련생은, 꿈속의 정황은 구세력(舊势力)이 안배한 것이고 그가 구세력(舊势力)의 안배를 부정하였기 때문에 구세력(舊势力)의 박해를 타파하였음을 깨닫게 되었다. 당시 이 글을 본 후 나는 감개무량하였다. 어떤 꿈은 구세력(舊势力)이 안배한 것이고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점화해 주시면 깨어난 후 바로 그것을 타파하고 그것을 부정하고 일이 발생하지 않게 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러나 실제 수련중에서 발견한 바 일부 동수들은, 일부 꿈은 구세력(舊势力)이 안배한 것임을 모르고 사부님께서 점화해주신 것으로만 생각하고 있다. 결국 그것을 부정하지 않고 그것을 타파하지 않는데, 이것은 바로 그것의 안배를 승인한 것이므로 최종적으로는 꿈속의 정황이 현실에서 정말로 발생하게 되었다.
내가 알고 있는 한 수련생이 말한 적이 있다. 그녀는 꿈속에서, 10여 명의 수련생이 납치당했고 오직 그녀만 위험에서 벗어났다고 말했다. 깨어난 후 자신은 정념이 아주 강했다고만 여기고 구세력(舊势力)의 안배였음을 깨닫지 못하였므로 또한 그것을 타파하지 않았다고 했다. 결국 현실에서 10여 명의 수련생이 법회를 하고 있었는데 사악은 몰래 녹화를 하게 되었다. 그러나 그녀는 녹화되지 않았다. 그 10여 명의 동수들은 최종적으로는, 선후로 납치당했고 그녀만 납치당하지 않았으며 꿈과 거의 일치했다. 이렇게 보았을 때, 그녀는 꿈은 구세력(舊势力)이 안배한 것임을 깨닫지 못해 아울러 그것을 부정하지 않았던 것이다.
나 개인도 이와 유사한 꿈을 꾼적이 있었다. 첫번 째, 내가 진상자료를 배포하러 나갔다가 악인에게 신고를 당했다. 당시 거리에는 많은 악경이 왔었지만 꿈속에서 나는 정념으로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었다. 두번 째, 진상을 하고 돌아오는 도중에 친숙한 사람 한 분을 만났다. 그녀는 나에게 악경이 나를 지명수배하려고 도처에 나의 사진을 붙였다고 말했다. 집으로 돌아 온 후 악경은 이미 집에서 기다리고 있었다. 이 두 가지 꿈은 모두 아주 뚜렷했다. 깨어난 후, 나는 이것은 구세력(舊势力)의 안배임을 깨닫고 바로 강대한 일념을 발했다. ‘전반적으로 구세력(舊势力)의 일체 안배를 부정하고 이 꿈을 타파하고 이 꿈속의 일이 발생하지 못하게 할 것이며 확고하게 사부님께서 안배하신 길을 걸어갈 것이다.’ 아울러 고밀도로 악을 제거하였더니 현실 중에서 꿈의 정황이 발생하지 않았고 또한 구세력(舊势力)의 안배를 타파할 수 있었다. 나의 신변의 한 동수도 개 한마리가 자신을 무는 꿈을 꾸었다. 그녀는 깨어난 후, ‘만약 이 꿈이 구세력(舊势力)의 안배라면 그것을 철저히 부정할 것이다!’ 라고 생각했다. 결국 낮에 한 동수와 만났는데, 그녀는 뜻밖에 이 수련생이 미행 당했음을 발견하고 교묘하게 동수에게 알려 두 사람은 정념으로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었다.
사부님께서는, “공간 속의 사악한 생명은 확실히 아주 적어졌다. 때문에 그것들은 이미 아주 대면적으로 박해와 교란을 형성할 수 없게 되었다. 그러나 그것들이 아직 존재하는 한, 수련생들의 인식상의 부족과 사상 중에서 집착하는 곳을 교란할 것이다.” (《각지역설법 3》 ) 라고 말씀하셨다. 그러므로 나는 동수들이 꿈속에서의 점화를 구세력(舊势力)의 안배임을 깨닫지 못하는 것은 사악이 ‘인식에서의 부족함’의 틈을 탄 것에 속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오늘 이 글을 쓰게된 것은 동수들과 교류하고 싶어서이다. 그리고 이 방면의 인식을 개변하고 다시는 사악에게 틈을 타지 않고 손실을 감소하고 세 가지 일을 잘하면서 중생을 구도하고 사전대원(史前大願)을 완성하기 위해서이다!
위에서 말한 것에 대해 만약 부당한 곳이 있으면 자비로 지적해주기 바란다.
문장완성 : 2007년 12월 23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원문위치 :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7/12/24/16891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