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장기간 병마의 박해에 관을 넘지 못하고 있는 동수들과 교류하다

글/ 대륙 대법제자

[명혜망2007년10월16일] 우리 지역에서는 몇 년 동안 병업으로 생명을 잃은 동수들이 있다. 최근에도 한 여수련생이 병업으로 생명을 잃게 되어 속인 및 그의 가족에게 어느정도 부면 작용을 일으켰으며, 어떤 동수들은 지금도 병업의 마난 중에 있다. 생명을 잃은 몇몇 동수들의 경우 표면 형식으로 보면 대법에 대해 아주 견정하여 병이라 승인하지 않았으며, 병원에도 가지 않았다. 그러나 장기간 그 상태에서 걸어 나오자 못하자 마지막에는 그들 가족들이 (속인) 병원에 강제로 보내 결국 병마에게 생명을 잃고 말았다. 하지만 그들과 교류를 했을 때 그들도 대법을 확고히 믿으며 의심하지 않는다고 했으며, 집착을 애써 찾는다고도 했고, 빨리 관을 넘으려 한다고 했다. 하지만 마지막에는 결국 병마에 목숨을 잃었는데, 나는 이런 동수들을 통해 몇 가지 교훈을 얻을 수 있었다.

1, 밖을 향해 찾는다. 이 동수들은 병업 초기에 진정하게 안을 향해 자신의 집착을 찾지 못하고 동수들을 찾아 발정념으로 도와달라면서 끊임없이 교류를 통해 외부의 힘에 희망을 걸었다. 물론 교류를 하지 말라거나 발정념으로 도움을 받지 말라는 게 아니다. 오로지 자신이 내재적으로 변화하여 자신의 근본 집착을 제거 해야만 작용을 발휘할 수 있고 관을 넘을 수 있다는 것을 말하려는 것이다.

2, 이런 동수들 모두 잘못된 씬씽(心性)이 있는데, 오직 병업을 승인하지 않고 병원에 가지 않으면 표준에 도달할 수 있고 병업관을 넘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다. 동수여 ! 그렇게 간단한 것이 아니다. 필히 신씽(心性)이 그 층차의 표준 요구에 도달해야만 비로소 고비를 넘을 수 있다. 신씽이 제고되지 못하면 대법제자의 표준에 도달할 수 없으므로 사악한 생명 요소는 당신을 놓치려 하지 않을 것이며 사부님의 법신도 도움을 줄 수 없다. 그러나 매우 많은 동수들은 거기에 머무른 채 나오지 않으면서 병업을 승인하지 않고 병원에 가지 않으면 곧 대법의 표준에 부합된다고 생각한다. 그 결과 장기간 시간을 끌면서 갈수록 상태가 악화된다. 여기서 알아야 할 것은 신씽이 대법제자의 요구에 도달하지 못하면 신체는 고에너지 물질로 전화될 수 없기에 신체는 속인 상태에 처하게 되어 생명을 빼앗기는 마지막 순간까지 상태가 점점 더 엄중해 진다. 그리하여 신체를 잃을 뿐만 아니라 속인들에게 일종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치게 되는데, 속인들은 파룬궁을 수련하면 병이 있어도 병원에 가지 않는다고 인식하여 사악이 파룬궁에 먹칠할 수 있는 구실을 제공 한다.

3, 마음을 조용히 하여 법공부를 하지 않으면, 세 가지 일을 하는 것만으로 자신을 제고하거나 병마의 박해에서 벗어나지 못한다. 이런 동수들은 병업 난에 직면하여 마음을 고요히 하고 법공부를 하지 못했고, 법으로 자신을 대조하여 집착을 찾아내지 못하고 법리상에서도 제고를 가져오지 못했다. 그냥 자신의 신체 상태만 마음에 두어 연공만 중시하고 진상 알리기에는 주동적이지 못하고 법 공부도 계통적으로 하지 않고 구하려는 마음을 품고 선택 하여 본다. 어떤 동수들은 진상을 알리는 기점을 구도 중생에 두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신체 상황을 개변하는데 두는데 한 시기 신체에 큰 변화가 없다고 점차 소침해지기 시작한다. 어떤 동수들은 자신의 신체가 좋아지면 나가서 진상을 하겠다고 생각하여 생명을 빼앗길 때까지 줄곧 걸어 나오지 못했다. 또 어떤 동수들은 나도 매우 많은 것을 바쳤는데 어찌하여 신체의 변화가 없지 라고 생각한다. 말 속에 이미 신체 병업에 대한 집착이 표출되고 있다. 마지막에는 일종 어찌할 수 없어하고 정념이 갈수록 약해져 심지어 정념이 없는 것으로 표현 된다.

동수들, 우리가 대법의 수련으로 걸어 온 후 사부님께서는 우리들의 병근을 뽑아 버렸기에 근본적으로 병이라는 문제가 존재하지 않는다. 사부님께서 지옥에서 우리들을 건져내셨고 지옥에서 대법제자의 이름을 지워 버리셨고 법에서 우리들에게 수련 중에서 부딪치는 좋은 일 나쁜 일, 모두 좋은 일이라고 알려 주셨다. 만약 우리들의 마음이 중생과 연결되고 자신을 대법에 바치고 병업에 대한 집착을 내려놓고 생사에 대한 집착을 내려놓는다면 의연히 병업 상태가 존재 하겠는가 ? 그리고 중생을 구도하고 있는 긴급한 관두에 사람의 신체를 잃을 수 있단 말인가 ? 사악이 그래도 당신을 박해 할 수 있겠는가 ? 사악이 감히 당신을 박해 할 수 있겠는가 ? 신속히 모든 집착을 내려놓고 걸어 나가서 당신이 구도해야 할 중생을 구도 하라 ! 일체 모든 것이 개변 될 것이다.

문장완성 :2007년 10월 14일
문장발표 :2007년 10월 16일
문장갱신 :2007년 10월 16일:10:06:32
문장위치:http://minghui.ca/mh/articles/2007/10/16/164509.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