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사부님께서 나에게 ‘급(急)’자를 점화해주시다

글 / 대륙 대법제자

[명혜망 2007년 10월5일] 최근 법공부를 할 때 사부님께서 나에게 “급(急)”자 하나를 점화하여 주셨다.

무엇이 급한가? 가능하게 정법이 급할 것이다! 법정인간이 이미 가까이에 있지만 대기원의 탈당자 수가 2600만밖에 되지 않아 사부님의 절반 이상을 구도해야한다는 요구와는 거리가 너무도 멀다.

어떻게 해야 하는가? 나는 더이상 예전처럼 매일 시장에 가서 두세 명 권고하고 물건을 사가지고 가는 이런 형식으로 갈 수 없었다. 매일 의연히 순서에 따라 진행하는데 이것은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절의 화상들이 매일 셋이서 하나를 넘어뜨리는 것과 같지 않은가? 정말 큰일이다. 우리는 조사정법하는 제자이기에 반드시 신속히 행동해야 하며 일체 시간을 다그쳐 중생을 구도하여야 비로소 정법시기 대법제자의 칭호에 손색이 없으며 비로소 우리들의 사전 큰 소원을 저버리지 않을 수 있다.

지금 우리는 어떤 동수들이 3퇴를 권고하는 것이 의연히 오직 친척, 친구의 층차면에 머물러 있는 것을 발견하였다. 나는 여기에 머물러 있지 말고 즉시 중생을 향해 걸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중생은 모두 우리들을 기대하고 있다.

최근 3퇴를 전하는 형세를 보면 금년 봄 당시보다 매우 쉬워졌다. 뿐만 아니라 많은 중생들은 모두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하고 있다. 이때 나는 그들에게, ‘나에게 감사를 표하지 마세요. 대법의 사부께서 당신을 구도했습니다.’고 말한다! 또 우리들이 물건을 팔 때 늘 일부 사람들이 모여들어 주동적으로 우리와 말을 건네는 사람들이 있는데 우리는 그들을 놓쳐서는 안된다.

처음 3퇴를 전하기 시작할 때에는 역시 권고를 듣는 사람이 매우 적다. 무엇 때문에 탈퇴하지 않는다고 말하는가? 가능하게 자신이 잘 수련하지 못하여 에너지장이 부족하거나 혹은 자비심이 부족하거나 조급히 숫자를 추구하는 것이 원인으로 된다. 그리하여 우리는 가는 길에서 여러 번 생각한다. “마음에는 자비가 있고 얼굴은 상화함을 나타내자.” 세간의 사람들은 일찍이 모두 사부님의 친인이었으며 그 역시 모두 우리들의 친인이다. 이렇게 하니 나는 많이 쉬워짐을 느꼈다. 나는 우리들의 마음이 진정 법에 있을 때는 그들을 구도하기 위한 것이어서 하는 말도 매우 감동적임을 알게 되었다. 또 아울러 이 일은 정말 사부님께서 하고 계시며 우리는 다만 이런 마음이 있고 권고하는 과정에서 우리들의 자비심을 수련할 뿐이다.

동수들이여, 우리 모두 빨리 움직이자. 중생이 급해하는 것을 우리가 빨리 하자! 감금되어있는 동수들이 급해하는 것을 빨리 하자! 중생은 모두 우리를 기대하고 있기에 우리는 더욱 사부님께서 실망하시게 해서는 안 된다.

층차가 제한되어 있으니 동수들의 시정을 바란다.

문장완성 : 2007년 10월4일
문장발표 : 2007년 10월5일
문장수정 : 2007년 10월6일 09:25:52
원문위치 : http://search.minghui.org/mh/articles/2007/10/5/163955p.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