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대륙 대법제자 흥농 ( 兴农)
[명혜망 2007년 10월 10일] 어느 날 아들의 친구로부터 점심식사에 초대 받았는데, 어떤 사람이 오늘 당신을 초대한 주 이유는 당신을 ” 전화”시키기 위해서라고 하면서, 만약 당신을 “전화” 시키지 못한다면 곧 바로 구치소에 보낼 것이라고 했다. 약속 장소에 공안국 상급자가 나타나 파룬궁을 박해할 문건과 비방 모욕해 놓은 소책자를 꺼내면서, 당신 아들의 전도를 위해 당신도 “전화” 해야 한다는 것이었다. 나는 시비를 가려 말할 수 있는바 누가 누구를 ” 전화”시키려는 것인지…
나는 몸소 겪은 체험과 사실을 바탕으로 할 말을 끌어 낼 수 있었다. 파룬궁이 어떻게 나의 목숨을 구해 주었고 어떻게 나의 병이 완치되었으며, 나의 인생을 개변 시키고 나의 가정을 지켜줄 수 있었는가. 리훙쯔 대사님께서 인류에 대해 공헌하신 것은 당시 국가에서도 영예를 수여하면서 긍정했다. 교석( (乔石)이 조직하여 6달 동안 파룬궁을 조사한 결과 모두 대단히 훌륭하다는 결론을 내렸다, 주용기(朱镕基)도 긍정적인 지시를 내렸지만 도리어 나라와 민족을 해친 장 모모에게 억류 되었다. 그리하여 소인의 질투심으로 인해 털끝만한 양심도 없이 고금중외 있어본 적이 없는 가장 큰 억울한 사건을 만들어 내었고 지금까지도 잔혹함은 계속 되고 있다. 당신들의 소책자는 완전히 날조하고 모함한 것이다. 천안문에서의 이른바 분신자살 사건을 보면 어린애마저 허점을 보아 낼 수 있었고, 6.4 때 기만책을 만들어 내어 학생들을 살해한 사건과 꼭 같다. 여기있는 여러분들은 거짓말에 속지 말고 악인을 도와 나쁜 일을 하지 않기 바란다. 대법제자를 착하게 대해야만 복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식사 후 한 공안국 지도자가 나하고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했다. 그래서 이번에는 진상을 알릴 기회가 생겼을 뿐만 아니라 나도 진상을 알리는 지혜가 있게 생겼다는 것을 느끼게 되었다. 나는 그가 묻는 한 가지씩의 문제에 따라 자세하게 만족할 만큼 대답해 주었다. 우리는 두 시간 동안 이야기를 나누다가 나중에 헤어질 때 그가 당신은 저녁에 집에 계십니까? 라고 물어 나는 그렇다고 했다. 저녁 8시 무렵 그 중의 한 사람이 와서 문을 두드리고는 꾸러미 하나를 주고 돌아갔다. 감추어 두었던 큰 책 《전법륜》이었다. 그때 나는 눈물을 흘리며 진정으로 사부님의 은혜에 눈물을 흘렸다.
사부님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