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리는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한다

[명혜망 2007년 8월23일] 방금 명혜망의 8월19일자, 두 편의 문장을 보고 몇 마디 교류하고자 한다. 시간이 제한되어 있어 간단하게 말하려 한다.

한 편은 “내가 죽었다가 다시 살아난 일이 사방의 이웃과 8방 마을에 널리 전해지다”인데 작자가 죽었다가 다시 살아났다. 그러나 오직 “내막을 아는 사람만 모두 대법의 신기함을 찬탄했다.”는 것이었다. 나는 사방의 이웃과 8방 마을의 매우 많은 사람들이 이 수련생이 죽었다가 다시 살아난 것을 알고 있지만, 그녀가 죽었다가 다시 살아난 “내막”이 그녀가 다시 대법을 수련해서임을 모른다. 명혜망에서 “모든 사람들에게 알리다”는 매우 정확하다. 하지만 대법제자들에 의해 나타나는 실제 효과는 대단히 큰 차이가 있다. 조금만 상식이 있는 사람들은 모두 알고 있다. 사람들이 남극 대륙에서의 한 차례 대지진에 관심을 가지고 중시하는 정도는 자신의 신변의 하나의 작은 일보다 훨씬 못 미친다. 대법을 실증할 수 있는 이처럼 좋은 기연이 있는데, 무엇 때문에 이 기회를 빌어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리지 않는가? 안전에 문제가 생길까봐 두려워서인가? 한번 죽기까지 했다가 다시 살아난 이 생명은 사부님께서 주신 생명인데 무엇때문에 정정당당하게 주위의 사람들에게 그녀가 죽었다가 다시 살아난 진정한 원인은 다시 대법을 수련하였기 때문임을 알리지 못하는가? 아마 내가 좀 과격한 것 같기도 하다. 그러나 나는 이것을 보고 절박하여 잠시도 지체(遲滯)할 수 없이 말하고 싶었다.

다른 한편의 문장은 “딸이 끝내 쌍둥이를 낳았다”인데 역시 대법 중에서 수익을 본 내용이다. “그 자리에 있던 의사들은 모두 신기하다고 말했으며, 모두 이것은 그들의 병원에서 나타난 기적”이라고 말했다. 진상을 알릴 수 있는 얼마나 좋은 기회인가? 집 식구도 우리 동수이다. 그러나 무엇 때문에 대법의 신기함을 본사람은 오직 “우리 주위의 사람들”이고 “그 자리에 있던 의사들”은 포함하지 않는가? (내가 본문을 보고 이해하기로는, 의사들은 법륜 대법이 좋다라고 “묵념”하여 기적이 나타난 사실을 모른다.) 대법에서 이렇게 큰 이득을 얻고도 무엇때문에 정정당당하게 이기연을 빌어 대법에 공정한 말 한 마디 못하며 “그 자리에 있던 의사들”에게 “법륜대법이 좋다 라고 묵념하였기 때문에 비로소 이런 기적이 나타 났습니다!”라는 말 한 마디를 못 하였단 말인가?

매 한 차례 진상을 알릴 수 있는 기연에, 되도록 많은 세인들이 진상을 알게 해야 한다. 왜냐하면 사람을 구할 수 있는 시간이 너무도 긴박하기 때문이다. 여기까지 말 하겠다. 정확하지 못한 부분에 대해서는 동수님들의 자비한 시정이 있기를 희망한다.

문장완성 : 2007년 8월24일
문장발표 : 2007년 8월23일
문장수정 : 2007년 8월22일 22:14:16
원문위치 : http://minghui.ca/mh/articles/2007/8/23/161340.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