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믿음의 힘

글/스촨(四川) 대법 제자

[명혜망 2007년 7월 30일] 며칠 전 어느 날 오후 나는 갑자기 남편이 외지에서 보내온 간단한 내용의 편지 한통을 받았는데 돈지갑을 도둑맞았다는 것이었다. 돈지갑에는 대법 호신부 한장, 은행카드, 주민 등록증, 현금 등이 있기에 나더러 빨리 주민 등록증을 처리하라는 것이었다.

외지에서 일 하는 남편은 금방 일자리를 잃었으므로 주민 등록증이 없으면 생활이 곤란할 뿐만 아니라 일자리를 찾기는 더욱 더 어렵다. 이 말을 듣고 나니 나도 매우 조급 했다 .나는 이것은 사악한 인소가 나의 남편을 어려움에 부딪치게 하는 것으로 나를 교란 하고 박해하는 것 이라고 생각 했다. 나는 대법을 수련 하는 것으로 인하여 악인에게 박해를 받아 일자리를 빼앗긴지 몇 년이나 되지만 여러 가지 원인으로 하여 합당한 일을 찾을 수 없었다.그리하여 온 집안의 지출을 남편 혼자 감당 하고 있었다.

나는 즉시 당지 파출소에 가서 주민 등록증을 처리함에 관련 되는 수속을 물어 보았다. 상대방은 대답 했다 :지금은 나의 주민등록증을 다음 세대가 대리로 처리 하는 시기이므로 외지 인원은 반드시 본인이 친히 돌아 와야만 처리 할 수 있다. 나는 듣자마자 사악이 내가 법을 실증 하는 것을 교란하려 한다는 것을 알았다. 남편이 돌아와서 처리해도 1ㅡ3개월이 되여야 주민 등록증을 받을 수 있었다.

이때 나는 사부님을 생각 했고 대법을 생각 했으며 또 며칠 전 명혜망에서 본 동수의 분장 “자전거를 잃었다가 다시 찾은 이야기”를 생각 하게 되었다. 나는 불법이 끝이 없음을 견결이 믿었다 !

나는 되도록 상화한 심태를 유지 했고 정념을 유지 하면서 이 돌발 사건의 교란을 받지 않고 정상적으로 내가 응당 해야 할 일을 했다. 저녁 7시 발정념 하고 좀 지나서 남편이 보낸 전화를 받았는데 도둑맞았던 돈지갑과 돈 지갑 안에 있던 물건을 찾았다고 알려 주었다. 도둑이 전화를 해서 남편에게 돌려주고 현금만 가져갔다는 것이었다. 주민등록증도 찾아왔다.

매우 짧은 몇 시간, 상황은 거대한 변화를 발생 했다. 나는 이것은 사부님의 가호로서 사악 인소의 교란과 박해를 해체하고 대법의 초상적임을 펼쳐 주었고 역시 한 사람이 연공 하면 집 식구들이 이익을 얻는다는 것을 알았다.

문장완성:2007년 7월 29일
원고발송:2007년 7월 30일
갱신:2007년 7월 29일 23:06:25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7/7/30/159842.htm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