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창춘(長春) 대법제자
【명혜망 2007년 5월 22일】 5월 9일 , 지린(吉林)성 공안청, 창춘(長春)시 공안국, 얼다오(二道)구 분국은 얼다오 구에서 법회를 열고 있던 대법제자들을 불법 체포했다. 현장에서 대법제자 38명을 체포한 후 큰 범위에서 사악한 체포 및 가택 수색이 창춘 시 전체 각 구에 파급되어 연루된 대법제자를 헤아릴 수 없을 정도이다. 추측에 따르면 이번에 체포된 대법제자의 총 수는 60ㅡ70명 정도라고 한다. 아울러 여러 명의 대법제자들이 어쩔 수 없이 집을 떠나 떠돌게 되었다. 지금까지도 사악한 여파는 줄어들지 않았으며 우리 지역의 정체에 조성한 손실은 거대하고도 침통한 것이다.
창춘은 대법의 발원지로 사존(師尊)께서는 이곳에 무한한 관심과 기대를 걸고 계신다. 정법 최후의 최후에 이렇게 큰 박해 사건이 나타났으니, 뼈아픈 교훈이 있은 후 우리 창춘 지역에서 그 동안 정체적으로나 개인적으로 나타난 문제에 대해 모두들 마땅히 마음을 조용히 하고 잘 생각해 봐야 한다.
사건이 발생한 후 일부 동수들은 사건의 전반 과정 및 내재적 원인에 대해 단편적인 것만을 약간 알 뿐 곤혹 속에서 소식을 기다리거나 미망(迷茫)속에서 답안을 찾고 있다. 특무(特務)가 끼어들어 조성됐다는 소식도 있고, 수련생이 장기적으로 미행 당했기 때문이란 말도 있었으며, 표현상으로는 정체 혹은 개인의 누락이라고도 했다. 여기에서는 명혜망을 통해 현지 동수들 및 전체 대법제자들과 함께 교류하여 우리로 하여금 더욱 청성하고 더욱 이지적으로 직면한 문제를 인식할 수 있게 하고자 한다. 아래에 일부 동수들이 깨달은 법리를 통해 보다 좋은 의견들을 끌어낼 수 있는 작용을 일으킬 수 있었으면 한다.
사건이 발생한 후 사부님 설법 중의 한 단락이 떠올랐다. “수련생들이 난(難)속에서 일의 원인을 보아내기가 아주 어렵지만,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니며 마음을 조용히 하고 대법으로 가늠해 보면 곧 일의 본질을 보아낼 수 있다.”(『이성』) 우리가 알고 있는 일부 일들을 연관시켜 보니 답안이 점차 분명해졌다. 정체적으로 볼 때 사건이 발생하기 전에 창춘지역은 정체적으로 이미 아주 뚜렷한 부족점이 나타났다. 즉, 각 구의 정체에 대한 협조가 부족했고 각자 제멋대로 했으며 개별적인 지역의 협조인들은 각자 자신을 내세우기 위해 기발한 주장을 하거나 장기적으로 주제를 벗어났기에 서로 간에 견해 차이가 아주 컸다. 때문에 정체적인 힘이 분산되었고 더욱이 창춘 지역에 대한 사악의 박해를 전면적으로 폭로함이 부족하여 사악이 잔명을 이어나갈 수 있는 환경과 조건이 있게 했다.
바로 이번 법회의 발기자를 놓고 보더라도 처음부터 속인 형식의 기세 높은 효과를 추구하는 것이 뚜렷이 나타났다. 그 기간에 강렬한 자아팽창이 섞인 집착이 있었고, 수련생들에게 이번 5.13 法輪大法(파룬따파)의 날이 ‘최후 한 차례 파룬따파의 날’이란 의사를 표시했다. 동시에 법회를 소집하는 데 있어 문제가 더욱 뚜렷했다. 통지를 전달하면서 “통지할 수 있는 곳은 모두 가고, 성찬이 있을 것이며 좋은 일이다.”라고 했다. 회의에 참가한 사람만도 60여 명이었고 통지한 사람은 백 명에 달하거나 더 많았다. 온 사람 가운데는 층차와 심태가 가지런하지 못하여 무슨 생각이든 다 가지고 법회에 참가했으며 개별적인 수련생은 사건 발생 며칠 전 심지어 그 이전에 이미 사건의 징조에 대한 점화를 받았다.
사존께서는 말씀하셨다. “과시심, 게다가 환희심은 마(魔)에 이용당하기가 가장 쉽다.”(『정론』)지금 보면 원인은 아주 뚜렷하다. 표면적으로 객관적인 원인은 배후 요소가 반영되어 나온 형식임을 우리는 알고 있다. 이번 사악의 박해는 낡은 세력이 오랫동안 안배한 것이다. 사실상, 2007년 2월 28일 사부님께서 『삼계 내에서 정법을 교란하는 데 참여한 일체 난잡한 신들을 전면적으로 해체하자』를 발표 하신 후 나는 정법이 이미 새로운 정체 형세로 진입했다는 것을 깨달았다. 대법제자가 직면한 것은 저층의 법을 어지럽히는 그런 썩은 귀신들뿐만이 아니며 더욱 직접적으로 직면한 것은 저층의 썩은 귀신을 조종하여 박해에 참여하게 한 배후의 그런 낡은 세력의 고층 생명으로 그것들은 이미 직접적으로 박해에 참여했고 직접 나섰다. 이 역시 정법이 최후로 진입한 표상임을 나는 깨닫게 되었다. 그러므로 대법제자는 자신에 대한 요구가 더욱 엄격해야 한다. 낡은 우주 생명은 우리가 구도하려는 속인을 도태하려 할 뿐만 아니라 더욱이 그것들이 보기에 합격하지 못했다고 여기는 대법제자들을 도태시키려 하는데 심지어 혈안이 되어 미친 듯이 기회를 찾고 있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이미 그것들의 끝장을 보았지만 또 이를 달가워하지 않기 때문이다. 바로 이러하기에 우리는 지금 사악이 무엇 때문에 몇 달 전부터 이런 일을 꾸몄는지 이해할 수 있다. 이는 우리에게 이미 정체적으로 사악이 손쓸 때가 되었다고 여기는 틈이 존재하기 때문인데 그것도 커다란 틈이 있다.
3월 19일 오후, 중공 공안부(公安部)는 부 직속 기관 간부 대회를 열었다. 저우융캉(周永康)은 회의에서 전국적인 탄압 명령을 내렸다. 지린성을 ‘중점 재해지역’으로 정했고 잇따라 지린성 공안계통 회의를 열어 다음과 같은 박해 방안을 만들었다.
1. 이미 박해 받은 일이 있고 리스트에 올라간 적이 있는 대법제자에 대해 다시 조사를 진행하고 박해를 강화한다. (이유는 아주 황당한데 노교소에 사람이 없다는 것이다.)
2. 성 전체 범위에서 모든 촌(村), 진(鎭), 구(區), 가도(街道)에 전문 인원을 파견해 대법제자에게 접근하거나 내부에 들어간다.
3. 전문적으로 8천만 위안을 지출하여 기술 개조를 진행하고 인터넷과 전화에 대한 도청, 감시를 확대한다.
그렇다면 사악에 의해 이른바 ‘중점 재해지역’으로 지정되어 중점적인 박해 대상이 된 여기에는 틀림없이 원인이 있을 것이다. 속담에 아니 땐 굴뚝에 연기 나지 않는다는 말이 있다. 사건이 발생한 당일, 일부 동수들은 사악한 요소가 신속히 창춘으로 집결하여 대법제자가 구원하는 것을 애써 막으려 한다는 것을 보았다. 그날 오후, 창춘 지역에 광풍이 휘몰아쳤고 이어서 며칠 동안 기온이 갑자기 내려가 18일 기온은 10도 이하로 내려갔다. 일기예보에서는 일부 지역에 심지어 진눈개비까지 내릴 거라고 보도했다. 5월 중순과 하순에 이런 날씨가 나타나는 것은 이상기후라고 하지 않을 수 없다. 최근 몇 년 동안 창춘 지역에 이렇게 큰 손실이 조성된 것은 아주 드문 일이다. 2006년 전년에 걸쳐 창춘시에서 박해받은 대법제자는 200여 명이었고 파괴된 자료점은 60여 개였다. 그러나 모두 이렇게 큰 파급 범위를 조성하지는 않았었다. 심각한 박해를 받은 지역으로서 우리는 마음을 조용히 하고 우리의 문제점이 어디에 있는지 찾아보아야 한다.
우리 다시 개인에게 존재하는 문제를 살펴보기로 하자. 정법시간의 추진에 따라 우리 지역의 많은 수련생들은 정체적 형세 및 자신의 상태에 대해 진정 똑똑한 인식이 없으며, 법공부와 착실한 수련이 점차적으로 어긋나고 있다. 기다리거나 의지하며 안일을 구하고 마비되어 정진하지 않는 등 법을 이탈한 상태가 나타났다. 일이 생긴 동수 중에는 많든 적든 모두 근본적인 집착이 있다. 사부님께서는 『원만을 향해 나가자』란 경문에서 말씀하셨다. “당신들은 알고 있는가? 지금 낡은 악세력(惡勢力)이 대법에 대해 박해하는 가장 큰 구실중의 하나가 바로 당신들의 근본적인 집착이 덮어 감추어진 것이다 라고 한다. 그리하여 이 난을 더 크게끔 해서 이러한 사람들을 찾아내려고 한다.” 대법을 실증하는 정체 대오를 따라가지 못하면 위험한 것이다. 낡은 세력이 이런 수련생을 찾아내는 것은 고험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도태시키려는 것이다.
개별적 수련생의 집착을 말하자면 복잡하지만, 이 사건에 대해 박해가 더 커지도록 야기한 요소는 뚜렷한 것이다. 우리는 여기에서 누구를 책망하려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문제가 나타났다면 최소한 우리가 어디에서 넘어졌는지 알아야 한다. 개별적인 수련생은 영향력이 있는 일부 협조인에 대해 맹목적으로 따르고 받들며 숭배한다. 그 사적(事迹)에 대해 마치 속인들 가운데 영웅인물처럼 취급한다. 이는 일정 정도 그 사람의 집착을 커지게 했다. 표현되어 나오는 것은 세 가지 일을 함에 형식화를 추구하고, 자기를 내세우기 위해 남달리 특별한 주장을 하거나, 기세 높게 하기를 바라는 등이다. 진상자료의 재료 선택과 배포에서 여러 차례 진상을 알리고 사악을 폭로하는 주선(主線)에서 벗어난 적이 있다.
또 어떤 수련생들은 하나의 테두리를 형성하고 이런 수련생을 핵심으로 한 무리 수련생들이 둘러싸고 돌고 있는데 온 종일 바빠서 쩔쩔 맨다. 그리하여 그들은 마음을 조용히 하고 법을 공부하고 발정념을 할 때가 아주 적다. 일부 수련생들은 문제가 있기만 하면 곧 그를 찾아가 도움을 바란다. 생활, 사업, 경제, 심지어 감정적인 문제마저 그를 찾아가 해결을 얻고자 한다. 그의 사업장은 마치 가도(街道) 사무소나 혹은 여관과도 같아 일부 동수들은 장기간 그곳에 살면서 쫓아내도 가지 않는다. 많은 문제들이 오랫동안 해결되지 못했거나 소홀히 되었으며, 문제가 한 사람 혹은 일부 사람들에게 쌓이게 되자 그로부터 그는 현 상태를 개변할 힘이 없게 되어 악순환 속에 빠지게 되었고 결국 문제를 악화시켰다. 물론 그 동수에게도 일정한 문제가 존재하겠지만 신변에 있던 동수 모두에게 아주 큰 책임이 있는 것이다. 또 어떤 동수들은 이익에 집착하는데 악착같이 장사를 해서 돈을 번다. 온종일 더 많은 돈을 벌어 투자규모를 확대할 궁리만 한다. 어떤 수련생은 낡은 세력의 박해를 받아 경제적인 수입이 없어지자 이익에 집착하고 돈을 벌려 해도 벌 수 없어 고생 속에 몸부림 치다보니 세 가지 일을 할 생각이 없거나 잘 하지 않는다. 상대적으로 조건이 좋은 일부 동수들은 안일을 바라고 결속될 시간에 집착하면서 정진하지 않고, 기다리거나 의지하는 가운데 날을 보내고 있다. 어떤 사람은 정에 집착하여 감정의 속박 속에서 고통스레 부대끼고 있다. 어떤 사람은 남녀의 색욕지심을 버리지 못해 늘 허망한 생각을 한다.
물론 수련생을 도와주는 어떤 일은 해야 하지만 정도가 있는 것이며, 법에는 표준이 있다. 개인을 놓고 말한다면 정체속의 한 입자로서 매 사람은 바로 마치 한 장의 벽돌과 같고, 정체는 마치 건물과도 같다. 만일 그 중 일부 벽돌의 강도와 품질이 떨어진다면 정체에 대해 말한다면 곧 위험한 것이다. 사악의 박해에 대해 우리는 단호히 부정한다. 동수에게 이런저런 부족점이 있다 하더라도 그 역시 수련과 중생구도의 길에서 나타난 것으로 우리에겐 사부님이 계시고 법이 있기에 자신의 수련 중에서 얼마든지 버릴 수 있다. 낡은 세력은 대법제자에 대해 소위 고험을 진행할 권리와 자격이 없다. 물론 우리는 수련 중에서 마땅히 무조건적으로 자신을 찾아봐야 하며 약점을 잡혔다면 우리는 그것을 거울로 삼고 대법에 비추어 우리의 부족점과 근본 집착을 잘 찾아보아야 한다.
사존께서는 『정법 중에서 정념을 갖고 사람의 마음을 갖지 말라』는 한편의 경문에서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다. “청성하라! 이 한 차례 역사상 가장 사악한 마난(魔難)마저도 당신들더러 청성하게 하지 못한다면, 다만 법정인간 시에 깜짝 놀라 후회(驚悔)하는 것과 자신이 너무나 뒤떨어졌다고 안달을 하며 원망(急恨)하는 절망 속에서 진정으로 수련한 대법제자들이 원만되는 장관(壯觀)을 볼 수밖에 없을 뿐이다. 이 역시 자신이 심어놓은 인과(因果)이다. 나는 하나의 대법제자도 저버리고 싶지 않다. 하지만 당신들은 진정한 법공부와 수련 중에서 자신을 제고해야 하는 것이다! 법을 실증하는 중에서 세인을 구도하고 대법제자가 마땅히 해야 하는 세 가지 일을 잘 하도록 하라. 정진하라, 사람마음의 집착을 내려놓으라. 신의 길은 머지않았다.”
일은 이미 발생했고 정체와 개인에 이런 저런 누락이 있었으며, 사악한 요소는 창춘에 집결되어 여전히 세간의 일부 속인들을 조종해 대법제자를 박해하고 있다. 그렇다면 우리 현지 대법제자들은 마땅히 이 기회를 이용해 잘 찾아보고 보충해야 하며 배후의 사악을 제거하는 동시에 사악에게 조종당한 사람들에게 더 힘차게 진상을 알려 사악이 박해에 이용하는 도구와 시장을 줄여야 한다.
여기에서 우리는 창춘 대법 동수들이 분발하여 하나의 정체를 이룰 것을 건의한다. 사악의 박해에 직면하여 아래와 같은 몇 가지 건의를 제출한다.
1. 구원 행동을 신속히 전개해야 한다. 능력이 되는 범위 내에서 박해받는 동수의 가족을 도와 진상을 똑똑히 알리며 관련 기구에 가서 사람을 요구하도록 해야 한다.
2. 각종 역량과 통로를 통해 박해 단위와 사악한 인원에 대한 정보 및 전화번호를 수집해야 한다.
3. 고밀도로 발정념을 해야 한다. 각 구마다 돌아가면서 정각 발정념을 해야 한다. 구역에 따라 시간을 분담할 수 있으며 전 지역 24시간 순환 발정념을 할 수 있다.
전 세계 동시 발정념 시간을 제외한 외에 매일 저녁 7시, 8시, 9시(역주: 이상은 중국 현지 시간을 기준으로 한 것이며 한국 시간으로는 저녁 8시, 9시, 10시에 해당한다)에 창춘지역 전체 대법제자들이 집중적인 발정념을 하도록 하고 다른 시간은 구체적으로 아래와 같이 협조한다.
1. 자오양구(朝陽區 조양구) : 1시, 13시
2. 난관구(南關區 남관구) : 2시, 14시
3. 콴청구(寬城區 관성구) : 3시, 15시
4. 루위안구(鹿園區 녹원구) : 4시, 16시
5. 얼다오구(二道區 이도구) : 11시, 23시
6. 자동차구 : 5시, 17시
7. 창춘 가오신(高新) 기술 산업 개발구 : 10시, 22시
8. 창춘 경제기술 개발구 : 10시, 22시
9. 창춘 징웨탄(净月潭 정월담) 관광 경제 개발구 : 10시. 22시
10. 더후이(德惠 덕혜) : 7시
11. 위수(楡樹 유수) : 8시
12. 쥬타이(九臺 구대) : 9시
13. 눙안(農安 농안) : 17시
14. 솽양구(雙陽區 쌍양구) : 5시
동수들이 이상의 시간에 제한 받지 말고 자신의 조건에 따라 고밀도의 발정념을 하길 바란다. 이상의 일부 깨달음 단지 교류한 것에 불과하며 꼭 전면적이고 정확하다고 할 수 없으므로 동수들의 시정을 바란다. 동시에 다른 지역에서도 교훈을 받아들이기를 바라며, 가장 좋기는 대법제자 가운데 반복적으로 손실을 당하는 일이 없기를 바란다.
문장발표 : 2007년 5월 22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원문위치 : http://minghui.ca/mh/articles/2007/5/22/15535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