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낡은 우주의 관념 중에서 걸어 나오다

글/ 대륙 대법제자

[명혜망 2007년 1월 25일] 근 2개월 동안 명혜망에서 많은 박해 사건을 보도하였다. 이 사건중에서 하나의 같은 점이 있는데 우선은 가정 자료점이 파괴당하고 설비를 빼앗겼으며 나중에는 관련된 동수들이 불법으로 납치되었다. 푸순(抚顺) 신빈(新宾)현 여러 명의 대법제자가 박해를 당한 것도 바로 이런 정황이다. 또 어떤 동수들은 진상자료를 배포할 때 납치되었다.

우리는 박해를 반대하는 수련중에서 이미 8년의 세월을 지내면서 풍부한 경험을 쌓았고 정법 수련중에서도 이미 최후의 최후까지 걸어오게 되었다. 사악한 생명과 요소가 극소수로 남은 정황에서 박해가 발생하는 것은 현지 및 모든 대법제자들이 깊이 생각해야 할 문제인 것 같다. 당연히 개인의 천차만별의 인연과 정체 배합의 부족 등등이 모두 원인이 될 수 있다. 그러나 수련 기연에 대해 중시하고 있는지, 자신 일사일념의 반영에 대해 법에 있는지, 낡은 우주의 변이된 관념에 대해 뚜렷이 인식하고 배척하고 제거하는 것이야말로 사부님이 배치하신 길을 올바르게 걸어가고 있는지 아닌지가 관건이다. 신이 세상에 있는 것이지 사람이 일을 하는 것이 아니다.

근 한동안 사상 중에서 이미 수련하여 제거한 각종 집착, 낡은 관념 등을 하나 하나씩 밖으로 내밀었고 사부님도 각종 기회를 배치하여 그것들을 폭로하여 제자들로 하여금 제고하게 하셨다. 회사 일을 하는 중에서 명을 구하는 마음, 과시심, 질투심, 상사와의 쟁투심, 원망하는 마음, 이익에 대한 집착심, 가정에서의 가족정, 부부정, 욕구심, 다른 사람을 지배하는 마음, 다른 사람의 말을 듣기 싫어하는 마음, 법공부 중에서 수량을 구하는 마음, 조급한 마음, 진상 중에서의 환희심, 두려운 마음, 일하려는 마음 등등을 폭로하게 하셨다. 자신은 사부님이 일체 기회를 이용하여 자신으로 하여금 제고하게 하셨고 자신으로 하여금 낡은 우주 관념의 지배에서 걸어 나오게 하셨고 자신으로 하여금 더욱 순정하게 세 가지 일을 더욱 잘 하게끔 하셨다. 그리하여 법공부를 열심히 하고 매 한번의 기회를 잡아 자신이 아닌 진정한 나, 대법에 부합되지 않는 관념을 억제하고 해체하였으며 아울러 이런 관념을 이용하여 정법을 교란하는 변이 된 생명, 사령, 낡아 빠진 귀신을 동시 발정념, 진상을 알리는 일을 견지하는 수련 과정에서 그것들을 제거하였고 철저히 낡은 세력의 배치를 부정하였다. 이 체험을 쓸 때 일체는 모두 고요하게 회복되었고 아무것도 발생하지 않은 것 같았다.

몇 년 동안 정세가 험악하면서 각종 관념, 집착과 겨루면서 걸어오게 되었다. 오로지 법공부를 견실하게 하고 정념을 확고하게 하고 후천의 요소를 개변하여야만 자신의 길을 바르게 걸어갈 수 있다. 위에서 발생한 박해를 직면하면서 자신이 체험한 결과, 원인은 우선 우리의 집착심은 한 층 한 층씩 제거하였고 매 한 층은 모두 우리가 제고해야 할 요소와 교란하는 생명이 있다는 것이다. 우리는 모두 정진해야 하며 아니면 교란을 당하는데 심한 사람은 한 순간에 훼멸될 수 있다. 그다음은 어떤 대법제자는 계속 인식면에서 개인 수련의 단계에서 걸어 나오지 못했다. 사악이 미친듯한 몇 년 전에, 그들의 집착심은 겁을 먹은 것이지 제거한 것이 아니다. 현재 환경은 느슨해졌고 사악도 적어졌다. 배로 보충하고 원만을 구하는 사람 마음을 품고 나와서 세가지 일을 하는데 마치 작은 스님이 개광을 하는 것처럼 표면적인 것만 알고 실질적인 것은 몰랐다. 결국은 박해를 구하고 박해를 승인하는 것과 같았다. 그 겨우 남은 사악 요소는 고험한다는 명의로 더 심하게 박해하면서 정법, 중생구도에 손실을 주게 되었다. 최후는 개별적인 대법제자가 수련이 성숙하지 못해 사소한 일에 주의를 돌리지 않고 수구를 하지 않음으로, 사악한 생명이 쉽게 자료점을 알게 되어 박해가 발생한 것이다.

이 일체를 잘 하려면 제일 주요한 것은 여전히 관념을 개변하고 두려운 마음을 제거하며 정정당당하게 사부님을 도와 정법 일을 해야한다. 박해를 피면하고 박해를 부정하기 위해서는 근본적으로 개변해야 할 관념은 진상 자료를 배포하는 것은 위법이다는 관념, 정부와 맞서 싸운다는 관념, 정치에 참여한다는 관념, 인터넷에서 다운받는 것은 위법이고 발견될 수 있다는 관념, 자료를 배포하면 신고당하고 납치당한다는 관념, 층차를 제고하려면 고생을 겪어야 하며 노동교양을 당해야 한다는 관념, 집에 컴퓨터가 있으면 감시당하는 중점이 된다는 관념, 대법 서적, 진상자료는 박해의 증거이다는 관념, 추워하고 배고파하고 힘들어 하고 잠을 두려워 하는 관념 및 당문화(党文化)의 요소 등등이다. 사부님의 설법을 전부 다 보아도 세가지 일을 하면 박해를 당한다는 법은 찾을 수 없다. 그렇다면 이 관념들은 어떻게 우리의 머리 속에서 생겼고 게다가 우리를 지배하는가? 낡은 세력, 낡은 우주의 생명이 정법을 교란하기 위해 우리에게 강화해 준 것이 아닌가? 우리의 정법 수련과 전혀 맞지 않으며 오로지 교란 작용을 일으키는데 정법 중에서 반드시 철저히 부정하고 제거해야 한다.

정법시기의 대법제자는 오로지 우주의 쩐,싼,런의 근본 대법을 실증하고 사부님을 도와 정법하고 중생을 구도하라고 존재하는 것이며 각종 변이된 낡은 우주의 관념, 생명을 위해 존재하는 것이 아니다. 더욱 더 그에게 지배당하고 교란당할 수 없다. 우리는 대법제자이고 사부님이 계시고 법이 있기 때문이다.

문장완성: 2007년 1월 22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minghui.ca/mh/articles/2007/1/25/147422p.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