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허베이(河北) 대법제자
【명혜망 2007년 1월 24일】 사부님께서는 이미 여러 차례 대법제자들에게 낡은 세력의 일체 배치를 철저히 부정해야 하며 전 세계 대법제자들도 모두 이렇게 할 것을 요구하셨다. 그러나 사부님의 설법에 대한 이해 정도와 인식한 측면은 완전히 같지는 않다. 지금 최근 신변에서 발생한 일에 대하여, 자신의 인식과 방법에 대한 법리적인 인식을 말하고자 하는데 타당하지 않은 부분이 있다면 동수들이 자비롭게 지적해주기 바란다. 낡은 세력 및 낡은 세력이 사부님의 정법에 대한 방해와 파괴를 철저히 부정하는 것을 똑똑히 인식하고 사부님께서 안배하신 길을 잘 걸어 광범위하게 중생을 구도하자.
원래 매 차례 발정념에서 나 역시 낡은 세력 및 낡은 세력의 일체 배치를 철저히 부정하고 제거했다. 그러나 낡은 세력 및 그 배치에 대한 이해가 분명하지 못했기 때문에 단지 공식화, 규격화로 하여 효과가 뚜렷하지 못하거나 혹은 자신이나 친숙한 수련생이 어려움에 봉착하거나 혹은 교란과 박해를 받을 때는 낡은 세력의 한 무리의 방해라는 것을 확정하고 깨끗이 제거하거나 또는 해체시켰다. 그러나 교란은 오히려 끊임없이 나타났다.
최근에 발생한 몇 가지 사건은 오히려 내로 하여금 이 법리에 대해 새로운 인식과 이해를 갖게 했다. 하나는 2006년 2월 6일 저녁, 우리 지역의 몇 명 대법제자들이 소란당하고, 집을 수색 당하고, 일부 컴퓨터, 프린터, 대법자료와 재물을 불법으로 악경들에게 빼앗겼을 뿐만 아니라 두 명의 대법제자가 납치되었다. 뒤이어 대법제자와 가족들의 공동 노력 하에 정념으로 마귀굴에서 뛰쳐나왔으나 여전히 끊임없이 사악의 미행과 교란을 받았다.
이 사건 중에서 나는 자신의 부족을 인식하게 되었다. 첫째 당시 대법제자들이 교란당하고 집 수색 및 납치당했다는 소식을 접했을 때 심태가 불안정했고 정념이 강하지 못했으며 사심(私心)이 존재하여 진정으로 동수의 일을 자신의 일처럼 대하지 못했으며 정념으로 사악을 제지하지 못했다. 비록 발정념으로 사악을 제거하고 낡은 세력의 배치를 부정하긴 했지만 오히려 일정 정도 낡은 세력과 흑수, 썩은 귀신의 존재와 대법제자에 대한 박해를 승인했던 것이다.
두 번째는 2006년 여름 모친(일찍이 법을 배우고 연공도 했었지만 여러 방면에서 방해와 교란을 받아 수련을 포기함)이 병 때문에 석달 넘게 치료하여 잠시 호전이 있었지만 10월에 다시 병이 발작했다. 특히 겨울에 우리 집에 오신 후에는 ‘병세’가 더욱 심각해졌다. 처음에는 적극적으로 병을 고치려고 의사에게 진찰을 받고 약도 썼다. 어제 아침(2007년 1월 16일) 나는 이것이 낡은 세력의 교란이라는 것을 깨달았고 발정념으로 교란을 제거했다. 나는 발정념을 할 때 금빛이 반짝이는 심장이 내 눈앞에 나타나는 것을 똑똑히 보았다. 그것은 점차적으로 모친의 심장 부위로 날아가더니 천천히 몸속으로 스며들어 갔다. ‘상처’(피는 조금도 발견하지 못했다)는 매우 빨리 아물었다. 이때 또 모친의 신체가 갑자기 공중에 뜨더니 내 눈앞에 드리워 있는 것을 보았다. 나의 정념이 일체 좋지 못한 물건을 청리해 버렸다. 나중에 그녀의 신체는 또 원래 누워 있었던 침대로 되돌아갔는데 이때 직경이 1촌정도 되고 길이가 대략 1미터가 넘는 뱀 같기도 하고 또 날카로운 이빨을 가진 거무튀튀한 것이 천천히 그녀의 몸에서 기어 나왔다.
저녁에 나와 아내는 매번 정시 발정념을 할 때 교란과 낡은 세력의 배치를 깨끗이 제거했었다. 그러나 이때 발정념에는 나는 낡은 세력의 모친에 대한 교란을 힘써 제거하지 않았음에도 낡은 세력의 교란을 제거하는 범위가 신속히 확대되면서 모친에 대한 교란도 그 속에서 적어졌다.
이튿날 저녁 퇴근하고 돌아와 보니 모친의 신체는 이미 아주 뚜렷한 호전이 있어 모친과 둘째 누나(속인)는 모두 놀라움과 신기함을 느꼈다. 당시 내가 간단하게 상황을 설명한 후 그녀들은 사부님과 대법의 신기함에 탄복했으며 모두 사부님과 대법을 굳게 믿는다고 표시했다.
세 번째로 최근 몇 주 동안 중국 일부 지역에는 유행성 독감이 몹시 심각하게 전파되었다. 우리 회사의 지인들도 매우 많은 증상이 나타났다. 아울러 대개는 평소에 악당을 바싹 따르거나 혹은 3퇴를 하지 않은 사람들이었다. 대법제자와 진상을 아는 사람 중에 증상이 나타난 경우는 비교적 적었다. 초기에 나와 아내는 모두 이것은 이런 사람들에게 경고하는 것이라고 여겼다. 천재(天災)와 인화(人禍), 이런 것들은 대법제자와 진상을 아는 사람들과는 상관없다고 여기고 무의식중에 ‘보험에 든 것처럼’ 여겼다. 그러나 이틀이 지나지 않아 내 주변의 일부 동수와 진상을 아는 사람들에게도 증상이 나타났다. 특히 오늘 오후 딸에게 갑자기 열이 났는데 증상이 비교적 심했다. 아내와의 교류를 통해 나는 자신의 관념상 일부 옳지 않은 그릇된 생각을 찾게되었고 강대한 정념을 내보냈더니 저녁 8시 무렵 딸의 증세는 완전히 사라졌다.
이 3가지 일을 통하여 나는 점차적으로 낡은 세력 및 그것의 일체 배치를 부정하고 제거하는 데서의 몇 가지 뚜렷한 부족이 존재한다는 것을 인식하게 되었다. 첫째는 일에 부딪히거나 교란에 봉착한 후에야 피동적으로 부정하고 제거했다. 평소에 자신의 사상 깊은 곳의 근본적인 집착과 좋지 못한 관념의 뿌리를 파내는 것을 중시하지 않았으며 부정하고 깨끗이 제거하는 범위가 무의식중에 한정되게 했다. 둘째. 이기적인 마음, 두려운 마음이 비교적 심했고 ‘나와는 관계없으니 전혀 무관심했고 남의 일처럼 여겼고’, ‘명철보신(明哲保身)’하려는 관념이 존재했다. 셋째. 일부 천재와 인화에 대해 악인이 법을 박해하고 사당(私黨)을 따라 마땅히 보응을 받는 것으로 여겼고 이 역시 낡은 세력이 세인을 도태하기 위한 배치임을 몰랐는데, 이것은 변상적으로 낡은 세력과 그것의 배치를 승인한 것이 아닌가? 여기까지 생각하자 내가 정말 좋지 못한 관념과 편견으로 인해 세인을 구도하는데 영향 주고 동수들에게 교란과 손실을 가져다 줄 수 있다는데 대해 뼈저린 후회와 두려움을 가져왔다. 넷째, 모친의 일에서 믿음과 운명의 배치에 의지해, 처음에는 그녀가 수련을 포기하고 의사를 찾아가고 약을 쓰는데 대해 냉담하게 대했다. 이것 역시 어머니의 운명이라고 여겼으며 자식인 우리로서도 어찌할 방법이 없다고 여기며 관여하지 않았다. 하지만 이 ‘운명’이 바로 낡은 세력의 배치이며 대법제자가 사부님을 도와 정법하는 것을 교란하는 한 가지 요소인 줄 어찌 알았으랴?
이상은 내가 이전에 낡은 세력 및 낡은 세력의 일체 배치를 철저하게 부정하는 방면에 존재한 부족점이며 지금 이 방면에 대해 또 약간의 새로운 인식이 있어 동수들에게 제공하니 참고가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
진심으로 동수들의 보완과 시정을 바란다. 우리 사부님께서 배치하신 최후 정법 수련의 길을 잘 걸어 일체 구도할 수 있는 중생을 구도하고 낡은 세력, 흑수, 썩은 귀신과 공산사령 등 제자들의 조사정법을 교란하고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일체 사악한 요소를 철저히 해체하도록 하자.
문장발표 : 2007년 1월 24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원문위치 : http://minghui.org/mh/articles/2007/1/24/14744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