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사부님의 최근 경문을 학습하면서 깨달은 것 ㅡ사악을 철저히 해체함을 논함

글/ 쓰촨(四川) 대법제자

【명혜망 2007년 1월 16일】사부님께서 발표하신 《사악을 철저히 해체하자》, 《오스트레일리아 법회에게》, 《중생들의 문안에 감사를》을 학습한 후 사부님께서 순서있게 배치하신 정법노정이 더욱 신속하고 맹렬하게 앞으로 추진되고 있음을 느끼고 있다. 정법은 이미 최후의 막바지 단계에 이르렀고 대법제자를 포함하여 사람마다 알게 모르게 자신의 미래를 선택하고 있다. 그러므로 대법제자가 최후에 이르러 잘 걷지 못한다면 아주 위험한 것으로 원만할 수 없는 것이다. 사부님의 법은 내포가 끝이 없는 것이다. 이상은 다만 나 개인이 어느 한 방면에서 인식한 것에 불과하다. 위에서 말한 깨달음에 근거하여 어떻게 사악을 철저히 해체할 것인가에 대해 말해 보고자 한다.

1. 정체적인 협조 문제

(1) 정체적인 협조의 중요성

만일 정체적으로 잘 협조하고 협력하지 않는다면 사악은 곧 박해할 것이다. 특히 지금 사악한 요소가 아주 적어 대면적으로 박해를 조성할 수 없는 상황에서 사악한 요소는 약한 고리를 공격하려 할 것이다. 우리는 수련하기 때문에 어떠한 표현이든 모두 우리의 마음을 겨냥하는 것이다. 아래에 몇 가지 사례를 들어본다.

2005년 6월, 우리 성(省) 어느 시의 사악 체계에서는 180여 명에 이르는 동수들의 명단을 적어 분기별로 나누어 납치한 후 대도시에 있는 세뇌반으로 보내어 박해하려고 시도했다. 이 시는 4개의 작은 현(縣)과 시(市)를 관할하고 있는데 이미 6명의 수련생을 납치하여 세뇌반에 보낸 상태였다. 대도시의 협조인 수련생은 다른 3곳의 현, 시 동수들과 연계하여 함께 수련생을 구하고, 현지의 사악을 폭로하는 사악의 세뇌 계획을 해체하는 전단지, 소책자, 스티커 등을 뿌렸는데, 그 내용은 납치와 세뇌한 각각의 구체적인 박해 사례, 인물, 현지의 사악한 세뇌에 대해 논평한 문장 등이었다. 4개 현, 시 중에서 한 현(縣)은 자료 협조인이 교란으로 인해 참여하지 못했다. 이렇게 하고 난 뒤에 대도시의 사악은 세뇌 계획을 취소하였다. 정체 협력에 참여했던 3개 현, 시의 동수들은 지금까지 반년이 지났지만 어떠한 박해도 받지 않고 있으나 정체 협력에 참여하지 않았던 현의 동수들은 연속으로 납치당했다. ㅡ 사악은 약한 고리를 찾아서 박해한 것이다.

(2) 어떻게 안전하게 정체적인 협조에 도달할 것인가?

가장 우선적으로 해결해야 할 것은 법공부를 잘하는 문제이다. 왜냐하면 정법 후기의 정체적인 협력과 협조는 직접적으로 두 가지 문제와 관련이 되기 때문이다. 사부님의 정법노정에서 현재의 중심과 요구에 대해 똑똑히 인식할 수 있는가 인데, 사실 이것은 각지 협조인들에 대해 이미 보다 높은 요구를 제출한 것이며, 협조인들의 법인식이 정법노정을 따라가지 못한다면 현지에서 법을 실증하는 진전에 아주 큰 방해를 가져올 것인즉, 현재 철저하게 현지 사악을 해체하는 일은 말할 나위도 없다.

또 하나는 바로 자아를 내려놓고 무사(無私), 원용(圓容)하게 정체적으로 협력하는 개인의 심성(心性) 수련 문제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정체적으로 법공부를 잘하고 정체적으로 승화하는 문제를 해결할 것인가? 안전을 주의하는 동시에 보편적으로 법공부 장소를 설립하고 가까이 있는 동수들을 가급적 모두 찾아내어 법공부 장소에 데려와 단체로 법공부를 하는데 이는 상황에 따라 결정할 수 있다. 특히 사부님의 신경문이 내려올 때면 법공부 장소에서 반복해서 배움과 동시에 각자의 깨달음에 대해 교류할 수 있다.

우리 성의 모(某) 시의 경우 법공부와 안을 향해 닦아 강대한 정념 마당을 형성하게 되어 환경도 비교적 느슨하게 되었다. 협조인 간에 모순이 있으면 안을 향해 찾으며, 무사(無私)하여 자아를 내려놓고 협력에 주의하는 행위는 이 시의 수련 환경을 정정당당하고, 동수 간에 서로 책임지고 법에서 함께 제고하는 데로 변하게 했다. 이곳에서는 자료가 적어서 적게 배포하는 것이 문제가 아니라 늘 자료 공급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한다. 이곳에서는 원래 사오(邪悟)했던 20여 명이 모두 바른 데로 돌아와 법속으로 들어왔으며, 걸어 나올 수 있는 동수들은 이미 99년 7.20 이전 전체 인원의 1/3에 도달했다. 몇몇 협조인들은 자신 및 우리 시 동수들이 법공부를 잘하는 문제를 아주 중시하고 있으며, 정법 수요나 중생 구도에 적당하지 않는 일부 형식 및 상태를 고수하지 않고, 허심탄회하게 의견을 듣고 외지의 좋은 방법과 건의를 귀감으로 삼는다.

그 외에도 전 세계적인 4차례 고정 발정념 외에도 겨냥성 있게 통일하여 성(省) 전체 발정념을 한다. 《9평 공산당》, 《당 문화 해체》, 《명혜주간》 등 통용적인 자료 외에도 통일적으로 본 성 대법제자들을 박해하는 모든 감옥의 사악과 본성 지방 사악의 본성 진상자료를 더해 배포하고 있다. 본 성 소속 모든 현, 시는 주동적으로 참여하여 협력 하거나, 혹은 우리 사이트를 통해 명혜 동수의 도움으로 진상과 교류를 사이트에 올릴 수 있게 되었다. 이렇게 하자 아직 사악이 존재하는 상황임에도 위에서 말한 형식을 통해 전국 각 성이 아주 안전하게 정체로 연결되었다.

2. 진정으로 세인들에게 진상을 명확히 알려야 한다

여기서는 다만 현재 본 성의 사악을 철저히 제거하여 현지 민중들이 모두 진상을 알도록 하는, 현지의 진상 자료를 제작하는 문제에 대해서만 교류하고자 한다. 이 문제에 대해 나는 먼저 늘 나타나고 있는 문제점을 제출하고자 한다. 정법 형세에 따라 중생구도의 수요에 근거하여 변화가 필요할 때, 우리는 어떻게 인식을 제고하여 사부님의 정법노정을 따라갈 것인가, 진상 자료의 중심 내용을 사악을 철저히 해체시키는 데로 옮겨서 세인들에게 모두 진상을 알게 하고, 세인들이 받아들이고, 보고 싶어 하며, 듣고 좋아하게 하여 공명을 일으키게 할 것인가. 그리고 선(善)을 권하고, 문제를 인식하는 각도를 어떻게 적절하게 조절할 것인가? 특히 협조인과 자료를 만드는 사람의 인식을 어떻게 제고하여 사부님의 정법노정을 따라갈 것인가 하는 문제가 있다.

각 성과 각 지역에서는 현지의 사악을 철저히 해체하여 현지 민중들의 공명을 일으키게 하려면 직관적인 겨냥성과 구체적으로 신뢰가 있어야 한다. 진상을 알리는 중점 내용과 각도를 조절하여 걸음마다 깊이 있게 현지의 진상을 똑똑히 알리는 것은 반드시 필요한 것이다.

오늘날 중국인들은 이미 너무도 변이되어 이기적이고 담이 작으며, 마비되어 눈앞의 이익만 중하게 여긴다. 당신이 그에게 대법이 박해 받고 있는 진상을 알려주면 일부 사람들은 이렇게 말할 것이다. “당신들이 박해 받는 일이 나하고 무슨 상관이 있는가? 나는 정치에 참여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므로 정면으로 법을 실증하고 진상을 알리는 외에도 우리는 또 중생을 위해 그들이 생각하는 각도에 입각해 그들이 관심을 가질 수 있는 방법으로 말해야 한다. 사부님께서는 줄곧 우리에게 속인들의 구미에 맞게, 속인들의 집착에 따라 진상을 알려 속인들이 듣고 보기 좋아해야만 그들을 구도할 수 있다고 말씀하셨다. 한 번은 내가 몇 몇 속인들에게 진상을 알려 주면서 말했다. “지금 백성들은 정말로 고생스럽다. 중공 관리들은 전문적으로 백성들의 피를 빨아먹고 있다. 선전, 상하이 시위원회 서기 황쥐, 리창춘의 지시로 백성들이 지불한 양노보험, 사회보험을 죄다 먹어 버렸다. 우리의 여생을 어떻게 보낼 수 있겠는가?” 그들은 듣고 나서 사당(邪黨)을 크게 욕한 후 깨어나 외쳤다. “아! 그래도 파룬궁이 우리를 위해 말을 해주는구나,……나도 탈당 할 테다. 탈당하여 공산당을 무너뜨리자!”

많은 상황에서 오로지 백성들이 직접 당한 박해와 독해를 그들에게 폭로시킬 수만 있다면 직접적인 기억과 감수 중에서 그들의 공명을 불러일으킬 수 있게 되며, 그들의 각성을 불러일으킬 수 있게 되어 사악을 철저히 해체시킬 수 있다. 이것이 바로 현재 사부님의 정법노정이 우리에게 요구하는 것이다.

그렇다면 우리가 어떻게 해야만 현지에서 진상을 똑똑히 알려 세인들이 모두 명백해지도록 할 수 있을 것인가 ?

어떤 지방에서는 이렇게 하고 있다. 2003년 사부님께서 현지 민중들에게 현지 사악을 폭로하라고 가르치신 때부터 시작하여 먼저 계통적으로 현지 사악의 현지 대법에 대한 파괴와 대법제자에 대한 모든 박해를 폭로하였다. 그런 다음 2005년부터 시작하여 사악한 현지 정권이 최근 몇 년 간 현지 민중의 인권, 신앙 자유 등에 대한 박해와 결합하여 폭로하였고, 현지에서 역사적으로 사당(邪黨)과 지방 사악의 민중에 대한 박해를 결합하여 폭로했다. 그 후 작년 7월부터 지방기구가 사당의 본질을 계승하여 사당으로부터 정권을 절취한 후 지금까지 현지 민중에 대해 저지른 정신적 독해를 폭로했다. 예를 들면 《모모(某某) 사악의 세뇌를 논함》 등이다. 이렇게 점차 깊이 있게 진상을 알린 결과 그 지방에서의 박해는 점점 더 적어졌고 최근 반년 동안에는 박해 받은 수련생이 한 명도 없다. 뿐만 아니라 시 국안 지대는 더 이상 파룬궁을 박해하는 일을 하려고 하지 않는다.

3. 시급히 해결해야 할 문제

법에 대한 인식의 부족은 사부님의 정법노정을 따라가지 못하며 자신에게 심성수련의 부족을 초래한다. 이는 법을 실증하고, 사악을 철저히 해체하는 데 있어 몹시 큰 방해가 되었다. 사실 중국 대륙에 있는 수련인이라면 누구나 부지불식간에 사당을 인정하는 마음을 지니고 있는데 다만 정도의 차이가 있을 따름이다. 나는 줄곧 사당에 대한 나의 인식이 아주 똑똑하다고 여겨 왔었다. 하지만 《당 문화 해체》를 본 후에야 내 몸에 아직도 당문화가 아주 많다는 것을 발견하게 되었다. 실제로 자신에게 얼마만한 당문화가 있다면 곧 그것을 인정하는 마음도 그만큼 있게 된다. 사당의 어떤 방면에 대해 인정하는 마음은 도리어 자신이 수련 성취하고, 사악을 철저히 해체하며 현지 중생을 구도하는 데 있어 거대한 방해가 된다.

충칭(重慶)에 두 명의 수련생이 있는데 한 수련생은 장마두(江魔頭)는 나쁘지만 마오쩌둥이나 저우언라이 두 사령은 좋다고 여겼다. 어느 날 그녀가 제5장 공법을 연마하고 있을 때 마오 사령이 미소를 지으며 그녀를 향해 걸어오면서 그녀에게 연마하지 말고 자기를 따라오라고 하였다. 다행히 그녀는 정념이 있어서 연공을 할 것이며 따라가지 않겠다고 하면서 마오 사령에게 허스를 했다. 결국 썩은 귀신은 눈이 멀게 되었다. 다른 한 수련생은 장마두(江魔頭)는 나쁘지만 사당에게도 좋은 것이 있다고 여겼는데 그 수련생은 썩은 귀신에게 생명을 빼앗기고 말았다.

여기에서 특히 협조를 맡고 있는 동수, 자료를 만드는 동수들에게 9평이 나온 후에 발표하신 사부님의 설법 및 최근 경문 3편의 공부를 꼭 중시하기 바란다. 《9평 공산당》과 《당 문화 해체》도 반드시 최소한 두 번 보기 바란다.

사악을 철저히 해체하는 데는 또 다른 방식과 방법이 있을 수 있으며 다른 방해도 있을 수 있다. 여기에서는 그 중의 한 방면을 이야기했을 따름이다. 이상은 개인의 얕은 인식이니 부당한 곳이 있다면 시정해 주기 바란다.

문장발표 : 2007년 1월 16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원문위치 : http://minghui.ca/mh/articles/2007/1/16/146927.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