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2007년 1월 5일】 2006년 10월 24일 발표한 사부님의 경문 《사악을 철저히 해체하자》가 발표된 이래 대륙 많은 지역의 대법제자들은 모두 사부님의 정법 노정을 바짝 따라 법에서 교류를 진행하여 현지 대법제자를 박해한 노교소(勞敎所), 감옥 등 사악의 검은 소굴을 폭로하고 함께 발정념 하여 현지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사악의 요소를 해체했다. 지금까지 명혜망에 오른 소식을 보니 발정념에 참여한 지역에는 다음을 포함한다.
헤이룽장성 치치하얼시, 쑤이화(綏化)지역, 랴오닝성 우순(撫順), 다롄(大連), 랴오양(遼陽), 자오양(朝陽), 허베이성 스자좡(石家蔣), 친황다오(秦皇島), 바오딩(保定), 탕산(唐山) 지역, 지린성 창춘(長春), 퉁화(通化), 지린(吉林)시, 바이산루수이허(白山露水河), 안투(安圖), 쓰핑(四平), 닝샤(寧夏) 일부 대법제자, 광둥성 광저우(廣州)시, 톈진(天津) 지역, 쓰촨 지역, 산시(山西) 타이위안(太原)시, 산둥성 자오위안(招遠)시, 간쑤(甘肅)성 란저우(蘭州)시, 푸젠(福建)성, 상하이시, 후베이(湖北)성 우한(武漢)시, 후난(湖南)성 창사(長沙)시
여기서 설명하는 것은 발정념의 요령은 변함이 없고 여전히 명혜망에서 이전에 발표한 요령에 따라 해야 하며 각 지역의 대법제자들은 모두 반드시 발정념 시 각 지역의 사악한 검은 소굴(노교소, 감옥, 간수소, 세뇌반 등)을 해체한다는 의념을 명확히 가해야 한다. 이래야만 대법제자의 공능이 무슨 일을 해야 하는가를 알게 된다. 그밖에 각지 대법제자들은 자기 지방의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영활하고 지혜롭게 시간과 기회를 장악하여 악당의 이런 검은 소굴의 근거리에 가서 발정념을 하여 대법 제자를 박해하는 이런 사악의 검은 소굴을 해체해야 한다.
그밖에 동수들은 발정념의 질을 중시해야 하고 두뇌는 청성하고 이지적이어야 하며 흐리멍덩해서는 안 되고 사악을 깨끗이 제거하고 중생을 구도하는 신성한 일을 형식에 치우치는 것으로 변하게 해서는 안 된다. 정념이 충족하고 강해야지만 비로소 일체 사악을 철저히 해체하고 사악에 의해 박해 받는 대법제자들을 구원할 수 있다.
현재 아직도 발정념에 대해 충분히 중시하지 않는 동수들은 참답게 법공부를 하여 법리상에서 인식을 제고해야 한다. 기다리지 말고 의지하지 말며 이 비할 바 없이 소중한 정법기연 중에서 사부님을 도와 정법하는 자신의 길을 바르게 걸어야 한다.
문장발표 : 2007년 1월 5일
문장완성 : 【수련마당】
원문위치 : http://minghui.org/mh/articles/2007/1/5/146214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