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3퇴 권유는 당신의 자비심이 느껴지는 방식으로 해야

글 / 대륙대법제자 소매(小梅)

[명혜망 2007년 1월11일] 나는 농촌 대법제자들과 접촉할 때면 그들이 비록 3퇴 권유를 아주 적극적으로 하고 있지만 여러 가지 원인으로 인해 권유를 받는 사람이 무엇 때문에 탈퇴해야 하는가 하는 도리에 대해 잘 알게 하지 못하였다고 생각한다. 권유해도 듣지 않는 사람을 만나게 되면 조급한 정서가 나타나 마땅히 하지 말아야 할 말을 하여 속인들이 3퇴 권유에 오해가 생기게 한다. 예를 든다면, 어떤 농촌의 몇몇 대법제자는 돌아가며 한 사람을 권유하는데 도리도 똑똑히 알려주지 않아 이 사람이 대법제자에게 이런 질문을 하게 한다. “당신들이 이 일을 하는 것은 정원이 있는 것이 아닌가? 마치 우리 한 사람이 권유되어 탈퇴되면 무슨 좋은 점을 얻는 것 같다.”

나는 바로 이 문제에 대한 나의 견해를 말해보고자 한다.

무엇보다 먼저 내가 인식 하건대 이런 동수들은 ‘9평’을 여러 번 봐야 한다고 본다. ‘9평’을 보게 되면 자신의 공간 마당의 공산사령(共産邪靈)을 제거할 수 있어 사당(邪黨)의 죄악과 그것이 중생에게 주는 독해를 심각하게 인식할 수 있다. 이러면 당신이 3퇴를 권유할 때 중생을 구도한다는 자비로운 마음이 생기게 되어 당신이 하는 말은 설득력이 있을 수 있다.

그 외 농촌 사람들은 상대적으로 문화수준이 비교적 낮아 이해능력이 조금 못하다. 때문에 당신은 3퇴를 해야하는 도리에 대해 간단명료하게 말해주어야 한다. 예를 든다면 당신은 그에게 이렇게 말할 수 있다. “하늘이 중공을 멸망시키려고 한다. 중공은 신도 하늘도 믿지 않는다. 만약 당신 집의 책상 위에 안팎이 죄다 썩은 사과가 놓여 있는데 썩은 물이 흘러 나오고 구더기가 기어 나온다면 당신은 이 사과를 어떻게 처리할 것인가? 당신은 그 사과를 그냥 책상 위에 놓아둘 수 있겠는가? 당신이 그것을 버리지 않을 수 있는가? 공산당은 바로 이 썩은 사과와 같아 그의 결말은 곧 버림을 당하게 되는 것이고 도태되는 것이다. 하지만 이 사과는 썩지 않은 좋은 부분이 있는데 우리가 당신을 권유하여 탈당하라고 하는 것은 바로 이 좋은 부분을 썩은 사과에서 분리시켜 함께 버려지고 도태되는 것을 피하고자 하는 것인데, 이것은 당신을 위한 일이 아니고 무엇이겠는가? 사과가 썩게 되면 버리기 마련인데 우리가 관심을 갖는 것은 중국공산당이 멸망당하느냐 당하지 않느냐 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운명이다. 물론 동수들에게는 더욱 훌륭한 비유가 있을 것이고 더욱 강한 설득력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어쨌든 피동적인 사람이 당신의 착한 마음을 느낄 수 있어야만 3퇴를 더욱 잘할 수 있다.

3퇴를 잘 하려면 중요한 것은 여전히 법공부를 잘해야 한다. 나는 동수들께서 법공부와 교류 시에 이 방면에 대해서 더욱 많이 교류하여 여러 사람의 의견을 모아 보다 큰 효과를 거두며 더욱 많고 더욱 좋은 방법으로 3퇴를 권유하기 바란다. 개인의 천박한 인식이므로 부당한 곳이 있으면 동수들께서 자비롭게 시정해주기 바란다.

문장발표 : 2007년 1월10일
문장위치 : http://minghui.ca/mh/articles/2007/1/10/146518p.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