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동수들이여, 부디 발정념을 중시하라

[명혜망]
1. 정념을 발하자, 사악의 기가 땅에 떨어지다

2006년 11월 6일, 손녀를 데리고 유치원에 갔는데, 학교 문 앞에 막 도착하자 전 학생들이 사악한 공산당 기가 오르는 것을 보며 줄을 서 있었다. 기가 거의 깃대 꼭대기까지 올라갔다. 그 순간, 갑자기 내게 이 수백 명 어린이들이 붉은 스카프를 매고 공산 사령에 독해되어가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나는 생각했다. ‘이래서는 안 된다, 어린아이들이 파괴되어서는 안 된다. 기가 올라가서는 안 된다.’ 그래서 정념을 발했다 (당시 나의 마음은 순정했다). 갑자기, 기가 떨어져 내려왔다. 어린이들이 깔깔대며 웃어대기 시작했다. 기를 올리던 선생이, “뭐가 우스워!” 라고 말하며 기를 바닥에서 황급하게 주워들었다.

과거에 나는 내게 초능력이 있으리라고는 믿지 않았다. 사부님의 자비로 이 일을 통해, 나는 파룬따파 수련생들 모두가 초능력이 있으며 우리 모두가 발정념을 중시해야 한다는 것을 믿게 되었다.

2. 대법수련생들이 발정념을 할 때, 일체 다른 공간에 있는 신체들도 똑같이 하고 있다.

발정념 초기 단계에는 이를 크게 중시하지 않았다. 하루 네 번 하는 전 세계 발정념도 어떤 때는 두세 번밖에 하지 않았다. 대체로 밤 12시 발정념은 빠뜨렸다. 2001년 어느 일요일이라고 기억하는데, 나는 5시, 6시, 7시 정각에 발정념을 해야 했는데, 6시에만 하고 5시와 7시는 잊어버렸다. 9시에, 나는 이를 보충하기로 했다. 교란을 청리한 후, 나는 가슴 앞에 입장을 했는데, 손바닥이 점점 커지는 것을 느꼈다. 동시에, 이것은 점점 작아지더니 미립자와 분자처럼 작게 변하는 것을 느꼈다. 나는 또 에너지 마당도 감지했다. 그 이후로 나는 발정념을 중시하기 시작했다.

나의 어머니는 원래 기독교 신자였는데, 1999년 7월 20일 이전에 대법을 수련하기 시작했다. 그녀가 바느질을 하고 있을 때면, 때로는 그녀 눈앞에 요정들이 날아다니는 것을 볼 수 있었다. 1999년 7월 20일 이후, 중국에서 파룬궁에 대한 박해가 시작되자, 그녀는 두려움에 대한 집착으로 수련을 게을리하게 되었다. 어느 날 그녀가 우리 집에 오셨다. 나는 그녀에게 함께 발정념을 하자고 제안했다. 그녀는 대답했다. “내가 수련에 정진하지 못했는데, 그것을 만회할 수 있을까?” 내가 대답했다. “그럼요, 하실 수 있으세요. 사부님께서는 신노수련생들을 모두 똑같이 대하세요.” 그래서 우리는 함께 발정념을 하기 시작했다. 그 후, 어머니는 그녀가 입장을 하고 연화수인을 할 때, 다른 공간에 있는 그녀의 모든 신체들도 똑같이 하는 것을 보았다고 내게 말했다. 나는 그녀에게 이것은 사부님께서 그녀를 고무 격려하신 것이니, 그녀가 앞으로 발정념을 더욱 중시해야 한다고 말했다. 나의 어머니는 행복하게 동의했다.

동수들이여, 우리가 발정념의 효능을 감지하던 감지하지 못하던 상관하지 말고, 이를 중시해야 한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것은 절대적으로 옳은 것이다.

발표일자: 2006년 12월 9일
원문일자: 2006년 12월 9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중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6/11/26/143294.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6/12/9/80709.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