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다양한 여건을 이용하여 세 가지 일을 하다

글 / 후이전

[명혜망 2006년 11월25일] 나는 2004년에 정법수련의 홍류 속으로 뛰어들었다. 2년 동안의 단련과 세 가지 일을 한 일부 심득 체험을 동수들과 함께 교류함으로 공동으로 정진하고자 한다.

1. 진상 알릴 때 특정 화제로부터 측면의 화제로 이끈다. 차 위에서나 혹은 주변의 어떠한 환경이든지를 막론하고 만약 낯익은 사람을 만나거나 혹은 몇 분 안에 말할 수 있는 낯선 사람(나는 배합자라고 부른다)을 만난다면 그들의 이야기로부터 시작하여 측면으로 진상을 말한다. 처음에는 너무 많이 말하지 않고 진상에 이르면 끝낸다. 이렇게 하면 그녀 본인이 구도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녀 주위의 중생들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 나는 기본적으로 측면의 화제를 이야기하는 방식으로 진상을 말한다. 왜냐하면 측면으로부터 말하면 상대방에게 접근하기가 쉬우며 경계심을 없앨 수도 있고 접촉할 수 있는 사람들의 대상도 아주 광범위해진다. 나의 체험을 보면, 오직 당신이 친근하게 대하면 낯선 사람이라도 접근하기 쉬우며, 그는 구도될 수 있다. 만약 시간이 없다면 얼굴에 미소를 머금고 그렇게 2~3분간 차를 기다릴 때, 그렇게 진상으로 이끌면 된다. 만약 시간이 있고 기회가 있다면 진상을 깊이있게 말해주고 삼퇴를 말해줄 수 있다. 기민하고 융통성있게 처리할 수 있는데, 화제는 날씨 또는 아이들의 교육 등에 대하여 말할 수 있다.

3. 국내에 있는 동수들은 누구나 모두 자랑스럽게 말할 수 있다. “나는 국외에 훌륭한 친구가 있다.” 어떤 사람이 그다지 믿지 않을 때, 당신은 이렇게 말할 수 있다. “나에게는 훌륭한 친구가 미국과 영국에 있는데, 우리는 얼마전에 통화를 했었어요. 그들은 이 일체가 모두 진실이라고 말하였을 뿐만 아니라 국외에 아주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고 말하면서 모두들 중공악당(中共惡黨)의 사악이 극도에 달하여 역사상 있어본 적이 없다고 여기고 있어요!” 이렇게 하면 그들의 신임도를 증가시킬 수 있다.

4. 얼마전에 본 동수의 문장이 나를 깨우쳐 주었다. 즉 우리는 날마다 같은 버스를 타고 다니는 것이다. 우리는 무엇 때문에 ‘신이 중공을 멸하려 하니 탈당하여 자신을 구하라’는 글을 써 넣어 온 시내를 유통하게 할 수 없겠는가! 명심할 것은 돈을 넣는 과정에 꼭 발정념을 하여 안전을 보증해야 한다는 것이다.

5. 나는 부단한 법공부를 통하여 점점더 심각한 인식이 있게 되었다. 만약 시시로 곳곳에서 정념이 아주 강할 수 있다면 당신은 시시로 곳곳에서 모두 안전할 수 있다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일체가 거침없이 순조로우며 못해낼 일이 없다는 것이다. 왜냐하면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적이 있기 때문이다. 우리의 정념이 아주 강할 때면 그것은 신의 상태이다. 때문에 못해낼 일이 없는 것이다.

6. 나도 더욱 심각한 깨우침이 있다. 사부님께서 법공부를 많이 하라, 법공부를 많이 하라, 법공부를 많이 하라고 자꾸자꾸 일깨워 주셨다! 왜냐하면 오직 법공부를 많이 해야만 당신의 정념은 더욱 강해질 수 있으며, 점점 더 강해질 수 있으며, 당신의 법리도 더욱 똑똑해 지며 당신의 지혜도 더욱 높아지고 사유도 더욱 광활해질 수 있다. 그로부터 당신은 진상을 알리고 중생을 구도하는 일을 더 잘할 수 있으며, 점점 더 잘할 수 있게 된다. 이것은 대단히 훌륭한 양성순환으로서 우리 동수들이 모두 노력하여 할 수 있기를 바라는 바이다!

7. 발정념 방면에서 나에게 일부 생각이 있다. 발정념은 응당 더욱더 융통성 있게 해야 한다. 전세계 정각 발정념을 제외하고 기타 시간을 자유롭게 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내가 느끼건대 전세계 정각 발정념은 꼭 10분만 발해야 하는 것이 아니며 할 수 있는 정도까지, 얼마 동안을 발할 수 있으면 얼마를 발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만약 반 시간, 심지어 한 시간 할 수 있으면 더욱 좋은 것이다! 내가 느끼건대 발정념은 먼저 자신을 5분간 청리하여 자신이 발정념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상태로 들어가게 한 다음 사부님께 가지해주실 것을 청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 아울러 전세계 대법제자들의 정념과 신통을 한데 연결하여 대법을 파괴하는 일체 사악과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일체 사악한 생명을 철저히 해체시키는 동시에 박해받고 있는 전국의 모든 수련생들을 가지하여 그들이 정념정행으로 뛰쳐나올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우리에게는 이런 능력이 있으며 우리는 능히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나머지 시간은 자유롭게 할 수 있는데, 예를 들면 나는 날마다 한 시간씩 공공 버스를 타는데 왕복 2시간이 걸린다. 차 위에서 나는 될 수 있는 한 발정념을 하는데 대개 반 시간 정도 발정념하여 차 위의 중생들이 혜택을 받게 한다. 또한 경찰차, 경찰, 학교, 사당의 깃발을 보면 나는 언제 어디서나 발정념을 한다. 나는 어떤 동수들은 발정념하면 에너지가 소모될까봐 두려워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두려워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당시는 소모 되지만 눈을 감고 5분내지 10분 동안 휴식하면 곧바로 회복된다. 뿐만 아니라 심신이 더욱 혜택을 입게 되는데, 이렇게 끊임없이 해 나간다면 층차 제고가 대단히 빠르다고 느끼며 사람 자체도 대단히 즐겁고 행복하게 된다!

8. 많은 동수들이 법공부와 연공을 그다지 중시하지 않고, 오직 진상을 알리고 사람을 구하는 일만 하고자 한다. 나는 이것이 전면적이 되지 못한다고 느낀다. 내가 느끼건대 당신이 이렇게 하면 꼭 아주 피로할 것이다. 내가 느끼건대 오직 끊임없이 연공을 견지해야만 비로소 당신의 번티(本體)를 빠른 속도로 전화시킬 수 있는데 이것은 꼭 그러하다.

9. 나는 사업을 하므로 날마다 같지않은 고객을 만나게 된다. 그러면 나는 아주 민첩하게 진상 시디롬, 진상 소책자 등을 주변 건물 안의 편지함에 꽂아 넣는다. 만약 자료를 다 배포하였다면, 채필로(붉은색, 검은색 등) 건물 안 벽에 ‘신이 중공을 멸하려 하니 탈당하여 자신을 구하라’고 써 놓는다. 이렇게 하면 마찬가지로 중생구도를 더욱 잘할 수 있다. 하나의 의견을 제시하겠는데, 만약 일부 동수들이 진상자료를 만들 기회가 없다면 채필 한 자루를 사서 가는 곳마다 써 놓음으로써 중생을 구할 수 있는데, 당신의 채필이 당신의 법기가 되어 당신과 배합하여 공동으로 사람을 구할 수 있다!

이상은 나 개인이 2년 동안 세가지 일을 한 약간한 경험이다. 만약 부족한 부분이 있다면 동수들께서 시정해 주시기 바란다.

문장발표 : 2006년 11월25일
문장위치 : http://minghui.ca/mh/articles/2006/11/25/143191p.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