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모두 함께 일어나 대법제자에 대한 노교소, 감옥의 박해를 해체하자

글/대륙대법제자

나는 사부님의 신 경문 《사악을 철저히 해체하자》를 학습 한 후 약간의 생각이 있게 되어 동수들과 교류하려 하는데 인식이 다른 곳은 동수들께서 원용 보충해 주기 바란다.

사부님은 경문 가운데서 말씀하셨다. “현재 오로지 소수의 사악한 썩은 귀신들이 낡은 세력에 의해 노교소(勞敎所), 감옥 등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검은 소굴에 집중되어 있다. 때문에 사악의 박해는 여전히 국부적인 곳에 엄중하게 존재하고 있다.” (《사악을 철저히 해체하자》)

여기에서 조건이 편리한 동수들께서 노교소, 감옥에 가서 근거리 발정념을 할 것을 건의한다. 명혜망 보도에서 본 기억이 나는데 한 어머니는 딸이 불법 노교를 당한 후 부근에 가서 주숙하면서 늘 근거리 발정념을 하여 박해받는 딸이 마귀굴에서 앞당겨 나올 수 있게 하였다. 또 천목이 열린 동수도 근거리 발정념을 한 후의 노교소의 변화를 보았다. 우리의 동수들이 그곳에서 박해를 받고 있는데 이렇게 함으로서 첫째는 동수에 대한 사악의 박해를 해체시킬 수 있고, 둘째는 사악을 겁에 질리게 하고, 세인을 구도할 수 있다.

하지만 동수들께서 안전에 주의할 것을 일깨워 주는 바이다. 왜냐하면 며칠 전에 바오딩 수련생이 노교소로 단체 발정념을 하러 갔다가 불법 납치된 일이 있기 때문이다. 일이 생긴 후에 동수도 사악이 틈탈 수 있게 된 누락을 반성해 보았다. 건의하건대 동수들께서 단체로 가지 말 것이며, 단체로 갔다 해도 한데 모여 있지 말기를 건의한다. 아주 평온하게, 즉 심태가 순정하게 대법제자에 대한 사악의 박해를 해체시켜야 한다.

그 외, 조건이 되는 동수분께서 노교소, 감옥의 구체적이고도 상세한 지도, 우편번호, 전화 및 관계인원의 핸드폰, 가족 친구의 연락방식 등을 수집할 것을 건의한다. 이렇게 하면 진상 전화를 걸 곳은 진상 전화를 걸고, 진상 편지를 보낼 수 있는 곳은 진상 편지를 보낼 수 있다. 근거리 발정념, 진상 전화 걸기, 진상 편지 보내기, 이 세 가지를 결합하여 운용 할 수 있다. 동시에 법공부를 하면서 마음을 닦고 자신의 심성을 제고하여 대륙의 노교소, 감옥에서의 대법제자에 대한 박해요소를 될수록 빨리 해체시켜야 한다.

문장완성 : 2006년 10월 28일
문장발표 : 2006년 10월 29일
문장갱신 : 2006년 11월 4일
원문위치 : http://search.minghui.org/mh/articles/2006/10/29/141308.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