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다음은 파룬궁 수련생들이 진상하고 세인을 구도하는 중에 있었던 정념정행의 이야기들이다.
I. 수련생 A의 가족들은 모두가 파룬궁을 수련한다, 그래서 그들은 확고하게 법과 사부님을 믿는다. 그들은 정법의 진행과정을 바싹 따르며 세 가지 일을 잘 하고 있다.
어느 날, 진상자료를 배부하면서, 그녀는 한 집 대문이 조금 열려 있는 것을 보고 열린 문틈 사이로 일부자료를 밀어 넣었다. 강아지 한 마리가 집안에서 대문을 향해 달려 나오더니 수련생 A를 쳐다보았다. 그녀는 놀라지 않고, 정념을 강화시켜 강아지에게 말했다. “나는 너를 구하기 위해 이곳에 있다. 네 자신을 바른 위치에 놓고 네 자신의 미래의 생명에 희망을 가져다주어라.” 강아지는 바닥에 있는 자료를 입에 물고 방안으로 달려갔다.
II. 수련생 B는 어느 날, 진상자료를 나누어주기 위해 이웃 주택가로 갔다. 그녀가 교차로를 향해 달리던 중 자전거 체인이 갑자기 풀렸다.
둘러보았지만 자전거 수리점이 보이지 않았다. 그녀는 생각했다: “만약 인연 있는 사람을 만날 수만 있다면, 그가 자전거를 고치는 동안 그에게 진상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텐데.” 그녀가 이 생각을 하자마자, 30대의 한 청년이 그녀를 향해 왔다. 수련생 B는 그에게 인사하며 물었다, “자전거 체인을 어떻게 다는지 아십니까?” 그가 대답했다, “나는 바로 당신이 필요한 사람입니다. 문제가 있기만 하면 나는 항상 내 자신이 자전거를 고칩니다.”
수련생 B는 생각했다, “이 사람은 사부님께서 이곳에 데려다 주신 인연 있는 사람임에 틀림이 없다.” 이 선량한 사람은 체인을 고치기 시작했다. 그녀는 진상하며 중공 탈당에 대한 이야기를 했다. 그는 그가 당원이었다고 말하며 그녀에게 그가 퇴당선언을 할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요청했다.
III. 수련생 C는 20대의 정신적으로 문제가 있는 아들이 있다. 작년에 그에게 당뇨병이 있다는 진단이 나왔다. 그는 종종 가족이 안정을 찾지 못하도록 방해했고, 그녀의 법공부와 세인에게 진상하는 데 영향을 주었다.
한 번은, 그녀가 한 동수와 심득교류를 하면서, 그녀가 자신의 아들과 업력관계가 있다는 것을 더욱 분명하게 인식하고 아들에게 대법을 수련하도록 하겠다는 마음을 먹었다.
지금, 수련생 C는 시간이 있을 때마다 아들과 함께 법공부를 한다. 처음에 아들은 항상 이것저것 물건을 건드리는 것으로 문제를 만들고 법공부에 집중하지 못했다. 얼마 후, 그는 “수련이 뭐예요?”, “心性(씬씽)이 뭐예요?” 같은 질문을 하기 시작했다. 그녀는 그의 지혜가 열리기 시작하고 있다는 것에 주의했다. 법공부를 시작하기 전에는, 그는 다른 사람들이 그를 때리거나, ‘바보’ 라든가 하는 욕을 해도 잠자코 있었다. 법공부를 하고부터는 그는 다만 사람들에게 이치를 따질 뿐만 아니라, 아주 논리적이었다. 얼마 지난 후, 그는 다른 수련생들처럼 《전법륜》을 읽는데 열심이었다. 10년을 넘게 특수학교에 다녔기 때문에 그는 많은 단어들을 알지 못했다. 처음에는 그가 해내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수련생 C는 그에게 읽지 못하게 했다. 다른 수련생들의 격려로, 그녀는 그에게 읽어보게 했다.
처음 동수들이 그에게 《전법륜》을 읽게 했다. 시작할 때는 매 다섯 단어 중 둘은 이해하지 못해 진도가 아주 느렸다. 그가 《전법륜》을 읽는데 한 달이 더 걸렸다. 수련생 C는 이것은 그녀의 법공부를 교란하는 것이라고 생각하고 그가 계속해서 읽는 것을 허용하려 하지 않았다. 하지만, 아들은 읽기를 주장할 뿐만 아니라, 그의 독해력도 빠른 진보를 했다. 그의 어머니가 그에게 새 단어를 가르쳐주면, 다음에 보았을 때는 이것을 기억해냈다. 그가 법공부를 하면 할수록, 그의 지혜는 더욱 열렸고, 그는 더욱 현명하게 행동했다.
넉 달 후, 수련생 C의 남편이 아들을 병원에 데려가 검사를 했는데, 당뇨가 없어진 것으로 나타났다. 확신이 되지 않아, 그는 수련생 C에게 아들을 데리고 다시 검사를 해오라고 했다. 결과는 똑같았고, 아들의 건강은 좋았다. 수련생 C의 남편은 진정으로 기뻐하며 지금은 대법이 정말로 놀랍다는 것을 안다. 그 이후로, 그는 가능한 그의 아내와 아들의 법공부를 지지하고, 종종 직장에서 대법을 칭송한다. 그는 또 자진해서 삼퇴를 하기도 했다.
IV. 수련생 D는 대법과 인연 있는 15세의 어린 친척이 있다. 수련생 D가 그녀를 만날 때마다, 소녀는 항상 그녀에게 초상적인 능력을 포함해서 대법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달라고 조른다. 그러나 그녀의 부모는 그녀에게 대법을 수련하게 하지 않았다. 그녀는 오로지 부모들이 보지 않을 때, 숙제를 끝내고 대법 책들을 읽었다. 시간이 있을 때마다, 그녀는 속으로 조용히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진-선-인은 좋습니다.”를 말한다.
그녀는 전에 종양이 있는 것으로 진단이 났었다. 6월, 그녀의 어머니가 그녀를 데리고 병원에 가서 검사를 받았다. 놀랍게도, 종양이 사라졌다. 애초에 진단을 내렸던 의사는 이를 믿을 수 없어했다. 소녀가 자신의 엄마에게 말했다, “나를 구한 것은 파룬따파의 사부님이세요, 그렇지 않았다면 종양제거 수술하는데 10,000원이 들었을 것이고, 그런 다음에도 내 건강이 어떠하리라는 것을 누가 알겠어요?” 순진한 아이를 바라보면서, 그 여인은 대법의 위력을 확신했다.
V. 수련생 E의 여동생이 그녀에게 전화를 걸고 그들의 어머니를 설득해서 그녀와 싸움을 그치게 할 방법이 없는지 물어왔다. 여동생은 그들의 어머니와 같이 살고 있었는데 더 이상 그녀 어머니의 쟁투하는 습관을 견뎌내지 못하겠다고 말했다.
수련생 E는 급히 그녀의 고향을 갔다. 그녀의 어머니는 수련생이 대문을 들어서자마자 마치 그녀가 자신을 때리려고 온 것으로 알고 달려들었다. 그녀는 기가 막혔다.
내면에서 분노가 일어났다, 그래서 그녀의 어머니와 논쟁을 하려는 순간, 사부님의 말씀이 그녀의 귀에 울렸다, “때려도 맞받아치지 않고, 욕해도 대꾸하지 않는다.” 이것은 진수 제자들이 마땅히 지켜야 할 기본 표준이다, 비록 욕을 하는 사람이 자신의 어머니이고, 80대의 여인이라도. 당신의 가족이든, 직장에서든, 아니면, 사회에서든, 각종 환경은 수련을 위한 것이다. 수련생 E는 우연한 것은 없고, 일체가 그녀의 수련과 관계된 것이며, 바로 지금이야말로 그녀가 집착을 발견하면 제거해야 할 때라는 것을 깨달았다.
생각을 하는 동안, 그녀는 차분해졌고 그녀의 단점 중 하나가 논쟁에서 늘 이기려는 것이라는 것을 알았다. 그 날 그녀의 어머니가 그녀에게 그 집착을 제거하도록 도와주었다. 이 생각을 갖고, 수련생 E는 조용히 그녀의 어머니가 때리고 그녀에게 호되게 꾸짖는 일체를 받아들였다. 그런 다음, 그녀는 평화롭게 그녀의 어머니에게 논쟁하는 것을 그치라고 설득했다. 그녀는 말다툼은 딸들의 육체적 정신적 안정에 해를 줄 뿐만 아니라 또한 어머니의 건강도 해치는 것이라고 이해시켰다. 그녀가 이렇게 말하자, 노모의 노한 얼굴표정이 변하면서 매우 당황해 하는 것이 보였다.
이 일을 통해, 그녀의 동생들은 모두가 수련을 통해 얻은 수련생의 인내심을 존경하고 대법을 더욱 이해하게 되었다.
VI. 수련생 F는 매우 정진하며 매일 법공부하고 법을 외우고 발정념하며 진상하는 일 등 정법 일을 아주 잘 하고 있었다.
어느 날, 그녀는 시골로 진상자료를 배부하러 갔다. 한 집 대문이 아주 조금 열려 있어 자료를 집어넣기가 힘들었다. 그녀는 대법제자의 정념은 위력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고, 발정념을 했다. “문틈을 넓히라, 나는 인연 있는 사람들을 구해야 하고 그들에게 진상을 알게 해서 선과 악을 가릴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나는 단 한 사람의 선량한 생명도 낡은 세력이 훼멸시키게 할 수 없다. 자료를 통과하게 하라. 사부님, 부디 제 정념을 강화시켜주십시오.” 그녀의 정념이 나가자 사부님의 도움으로, 자료는 틈을 통해 쉽게 통과해서 안 마당으로 들어갔다. 그녀는 다시 한 번 대법의 위력을 느꼈다.
발표일자: 2006년 10월 17일
원문일자: 2006년 10월 17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중문위치: http://minghui.ca/mh/articles/2006/9/26/138707.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6/10/17/7903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