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진저우(錦州) 대법제자
【명혜망 2006년 10월 24일】
나는 97년에 대법을 얻었으며 점오(漸悟)상태에서 다른 공간의 일부 진상을 볼 수 있다. 아래에서 교양원, 병원, 감옥 등을 겨냥하여 발정념을 하면서 본 다른 공간의 모습을 말해보고자 한다. 목적은 우리들의 신심을 강화시키고 우리가 3가지 일을 더욱 잘 할 수 있기 위해서이다.
99년 이후 우리 지역에 있는 교양원에서는 매우 많은 대법제자들을 감금했고 박해가 아주 흉악했다. 악경들은 매우 많은 대법제자들을 고문으로 때려죽이거나 상해를 입혔고 사악이 극심했다. 우리 시의 일부 대법제자들은 교양원 등을 겨냥하여 발정념을 하였다. 처음에 우리가 그곳에 가서 보니 교양원의 다른 공간은 마치 커다란 검은 덮개처럼 시커멨고 그 속에는 수많은 흑수, 썩은 귀신, 공산사령 등 사악한 요소들이 있었다. 그중에서 많은 큰 흑수들은 황색도 있고 백색도 있고 또 남색 등도 있었다. 이 외에 작은 흑수들은 더욱 많았다. 아주 짙은 검은 연기 속에는 수많은 크고 작은 동굴이 있었다. 동굴 안에는 매우 많은 사악한 마와 썩은 귀신들이 있었다. 큰 상어, 큰 악어, 큰 뱀, 큰 귀신대가리와 사령(邪靈)이 있었다. 그 큰 상어와 큰 악어는 너무나 커서 몸뚱이는 동굴 속에 있지만 머리는 밖으로 드러나 있었고 큰 주둥이를 시뻘겋게 벌린 모습이 아주 흉악했다.
우리 대법제자들이 강대한 정념을 발하자 매우 많은 흑수와 썩은 귀신, 공산사령 등 사악한 요소들이 해체되었고 효과가 매우 좋았다. 현재 교양원에는 기본적으로 혹형을 사용해 대법제자를 박해하지 않고 있으며 상황이 비교적 좋다.
지난주에 우리 두 지방의 대법제자들이 함께 근거리에서 발정념을 했다. 당시 교양원의 다른 공간이 청리되어 하늘이 투명하고 깨끗해졌다. 나는 또 한 떨기 큰 연꽃이 있는 것을 보았는데 가장 높은 곳에서 노란 빛을 뿜어냈고 주위가 아주 밝았다. 몇몇 흑수들은 큰 연꽃 근처에 가자 큰 연꽃이 곧 그것들을 해체시켰다.
우리 시에는 대법제자들의 생체에서 장기를 적출하는 소굴이 하나 있는데 우리 대법제자들이 병원 근처에 가서 근거리 발정념을 했다. 나는 병원 건물 가장 높은 곳에 아주 밝은 흑수가 하나 있는 것을 보았고 주위에는 매우 많은 흑수들이 검은 연기 속에서 왔다 갔다 했다. 그것의 왼쪽 건물 위에는 사악한 당의 두목인 마오(毛)가 회색 군복을 입고 핏빛 완장과 모표를 하고 있었다. 그것은 마침 회색 군복을 입고 핏빛 깃발을 들고 있는 한 무리의 대오를 지휘하여 깃발을 흔들면서 소리를 지르고 있었다. 내가 강대한 정념을 발하자 단번에 그런 사악이 완전히 사라졌다. 우리 대법제자들의 겨냥성 있는 집중 발정념을 통해 사악은 청리되어 얼마 남지 않았고 지금은 병원에서도 신장이식을 할 공급원이 없다.
최근 감옥에서 두 명의 대법제자를 박해해 죽였다. 감옥에서는 매일 대법제자들을 잔혹하게 박해하는데 사악하기 그지없다. 우리는 감옥을 겨냥하여 발정념을 했다. 나는 감옥의 다른 공간을 보고 몹시 놀랐다. 흑수가 감옥을 온통 차지하고 있었으며 전체 상공에 사악의 밀도가 아주 컸으며 몹시 날뛰고 있었다. 시내의 다른 하나의 소굴이 있고 가장 큰 흑수가 높은 곳에서 아래를 보고 있었는데 그것은 대법제자들이 온 것을 보더니 그곳에서 흑수들을 지휘하여 곧 우리를 향해 공격하도록 했다. 바로 우리의 발정념을 교란하러 온 것이다. 우리는 단체로 강대한 정념을 발하여 그 흑수 두목과 주변의 흑수, 썩은 귀신 및 공산사령을 해체했다. 대량의 사악한 요소들을 깨끗이 제거했고 단지 검은 연기만이 남았다. 우리 대법제자들의 끊임없는 근거리 단체 발정념 하에 감옥의 다른 공간 역시 깨끗하게 변했다.
우리가 이 문장을 써내는 목적은 발정념을 중시하지 못하는 그런 동수들에게 발정념에 대해 중시하기를 바라기 때문이다.
문장발표 : 2006년 10월 24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원문위치 :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06/10/24/140907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