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미국 대법 제자
[명혜망 2006년 7월 24일] 대법 제자가 진상을 알리는 과정에서, 기술을 가진 수련생이 법을 열심히 배우고 정념을 잘하는 과정 또한 여러 가지이다. 귀한 중국인에게 진상을 알리는 기술이 개발 되었다. 더욱 정확하게 말하면 우주에는 원래 이러한 기술이 있었는데 영광스럽게 대법에 선택되어 대법 제자가 진상을 밝히는데 법기가 되었다. 그 중 전화 방송 기술은, 이곳에서 예명으로 라 한다. 현재 대법 제자들은 를 이용해 세계 각지에서 중원 대지 곳곳으로 진상을 알려 수천 수만 명의 중국인의 양지(良知)를 부르고 있기에 사악은 근본 막을 수가 없다.
나는 5개의 를 장치하여 매일 수백명이 진상 방송을 들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기층으로부터 고위층까지, 경찰로부터 국가 고위층까지, 지식 분자로부터 군의사까지, 북으로부터 남까지, 동으로부터 서까지 많은 사람들에게 탈당 탈단 녹음을 남겼다. 되돌아온 정보로 보아 많은 사람들은 전세계 탈당 중심으로 전화번호를 남겼다. 그리고 또 많은 사람들은 두 번 반복하여 들었으며 더욱 많은 사람들은 내가 전화해 주기를 원했다. 그들은 내가 직접 진상을 말하는 것을 듣기 원했다. 어떤 분들은 9평책자를 우편으로 보내달라고 하였는데, 우편 주소를 남긴 후에는 얼마 후 받을 수 있는가 하는 것에 가장 큰 관심을 가졌다.
물론 자신들이 알고 있는 가소로운 당문화로 변론하려는 사람들도 있었다. 이런 사람들은 흔히 처음에는 기세 등등하거나 혹은 호언장담 한다. 하지만 내가 그들의 문제에 대하여 9평에서 말한 반박할 수 없는 역사적인 사실을 말하면 그들의 태도는 변한다. 이때 그들에게 다시 탈당하겠는가고 물으면 항상 상대방은 “나 좀더 생각하겠다”고 한다. 그렇다, 근본적인 전변은 시간이 필요한 것이며 중생을 제도하는 것도 시간이 필요한 것이다. 이 시간은 사부님과 대법 제자들이 거대한 시련을 이겨내면서 바꿔온 것이기에 귀하게 생각하고 이용하여야 한다. “정념으로 세상속의 사람을 구도하거니 양지(良知)를 불러오지 못하리라 믿지 않노라” 는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정법 시기 대법제자의 표준에 도달하도록 하신 표준 중 하나이다.
특히 경찰은, 명혜망 보도와 대륙 동수들이 직접 반영한 소식으로 보면, 는 경찰로 하여금 불안하게 할뿐 아니라 무서워 하게 한다. “법륜 대법을 건드리지 말아야 한다”고 하며 어떤 이는 놓아버리기도 한다. 그리고 사당 내부 고위층 중에도 많은 사람들은 진상을 모르고 있다. 사악들도 그들이 진상을 요해하는 것을 두려워하고 있다. 사실상 그들은 진상 알기를 원하고 있다. 한번 북경 국가급 고위층에게 전화를 하였는데 전화를 받은 78명 중 54명 모두 방송내용을 끝까지 들었는데 70%를 차지했다. 를 사용하기 시작하였을 때 처음부터 순조로웠던 것은 아니었다.
1. 처음 시작하였을 때 의 기술이 그리 완벽하지 않았기 때문에 어떤 동수들은 잠시 포기하였다. 그리 바쁘지 않은 수련생은 기다리기 시작했는데, 나는 이것은 부족한데가 있다고 생각한다. 낡은 세력은 우리의 부족한 점을 이용하여 교란하고 있으며 제고를 이유로 하고 있다. 이는 의 기술을 완벽하게 하는데 난이도를 증가하였다. 그들은 생명을 구도하는 것은 중요치 않으며 낡은 우주의 표준대로 대법제자를 도태시키는 것만 중시하고 있다. 그들은 낡은 우주 표준에 도달되지 못하면 방해하고 파괴하며 심지어 대법제자를 훼멸하는데 이것은 사부님께서 바라시는 것이 아니다.
사부님은 경문에서 “진상을 똑바로 밝히는 가운데, 기다리거나 의거하거나 외재적 요소의 변화를 바래서는 안 된다. 우리 개개인은 모두 미래에게 역사를 창조하고 있다. 그러므로 개개인은 단체활동에 참가하는 외에도 모두 주동적으로 일을 찾아 해야 하는바, 오로지 대법에 대해 유리하다면 모두 주동적으로 가서 해야 하며 주동적으로 해야 한다.”라고 하셨다. 나는 엄격하게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법대로 하여야만이 근본적으로 낡은 세력의 안배를 부정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대법 제자가 진상을 알리고 중생을 구도하는데 낡은 세력도 감이 방해하지 못한다. 그렇지 않으면 낡은 우주의 이치도 그것을 소각하여야 한다. 관건은 우리 자신이 수련상에 누락을 없애 그들이 틈새를 찾지 못하게 하여야 한다. 사실상 당시 는 완벽하지 않았지만 그래도 많은 전화를 하였다. 처음에는 의 부족한 부분을 미봉하기 위하여 나는 옆에서 관찰하였으며 손으로 작동하는 방식으로 전화를 받는 매 사람마다 진상을 들을 수 있도록 보장하였다. 이리하여 매우 적은 수면을 취하고 낮에는 계속 출근하여야 하였다. 수련생이 이러한 사실을 안 후에 “참 수고 많습니다. 우리가 빠른 시간내에 이 문제를 해결해야 겠습니다”라고 하였다. 과연 얼마 후 문제는 해결되었다.
2.다른 한 가지 일: 처음에 전화 통신 회사를 선택했을 때 내가 선택한 통신 회사는 엄청 좋은 곳이었다. 그래서 많은 동수에게 추천하기도 하였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많은 동수들은 이 통신 회사에 문제가 있는 것을 발견하였다. 아예 나의 전화는 그들이 정시시켜 버린 것이었다. 당시 나는 발정념으로 이 모든 것을 조정하고 있는 흑수귀신과 이 모든 것을 안배한 고층 요소를 청리 하였다. 진상을 알리는 것이 제일 긴박한 것으로 낡은 세력들은 고험할 자격이 없다. 우리 자신이 아직 인식하지 못한 집착이 있다 하여도 낡은 세력들은 고험할 자격이 없다. 사부님께서는 우리가 인식하도록 안배하셨고 우리로 하여금 집착을 버리도록 할 것이다. 나는 통신회사를 상대로 진상을 알릴 좋은 기회라 생각 하였다. 나는 영어를 잘하지 못하지만 통신회사와 전화로 통화한 후 영어가 많이 좋아진 걸 느낄 수 있었다. 아래는 나와 통신회사가 통화한 대략적인 내용이다.
나: 안녕하세요, 제 전화가 현재 사용할 수 없네요.
통신사 직원: 제가 체크해 볼께요.
기록을 찾아본 후
통신사 직원: 네, 당신이 매일 전화를 많이 이용하시네요. 중국에 장사를 하시나봐요.
나: 아니요, 저는 장사를 하지 않습니다. 제가 모은 돈으로 중국 경찰에 전화를 하여 법륜공을 박해하지 말라고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현재 이미 2000여 명의 대법 제자가 박해를 받아 멀쩡한 사람들이 무참하게 사망했습니다. 실제 피해자 숫자는 이것보다 더욱 많습니다. 법륜공은 “진, 선, 인”을 알리며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하는 것입니다. 전세계적으로 80여개 나라에 수련하는 사람들이 있으며 미국에서만도 1000여 개의 상을 수여 받았습니다. 전 세계에서 중국에서만 박해하기에 그들에게 전화로써 세계적으로 진상을 알리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중국 공산당은 그들이 진상을 알지 못하게 하니까요.
통신사 직원: 당신이 하는 전화량이 너무 많습니다. 절반 시간만 사용하시면 안 될까요?
나는: 네, 가능합니다.
동시에 나는 또 “감사합니다. 당신의 도움으로 수많은 좋은 사람들이 박해에 의하여 숨지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중국에서 박해받고 있는 대법 제자들을 대신하여 감사의 뜻을 표합니다.”라고 말하였다.
이리하여 나는 전화를 다시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었는데, 처음부터 나는 속인의 이익을 생각하지 않았기 때문이었다. 나는 매일 많은 전화를 할 수 있다는 것에 너무 기뻐하였다. 매일 중국 현지 아침 7:00시부터 저녁9:00까지 전화를 하였던 것이다. 매일 로 600분 좌우 통화하였으며 1달에는 18000분을 하였다. 너무 많이 하였던 것이다. 속인이 경제적으로 손실 보는 것을 피면하기 위하여 나는 계좌를 더 개설하는 방법을 택하여(즉 비용을 더 지불하는 것임) 통화하는 시간을 증가하였다. (여기에서 다른 감수를 더 말하려 한다. 귀한 중국인에게 진상을 알리는 과정 중 이미 많은 법기가 대법제자에게 선택 되었다. 는 그 중의 하나이다. 대법, 대법은 방법이 얼마든지 있다. 전 우주의 방법이 모두 우리 앞에 놓여 있으며 우리들이 선택하여 법에 사용되기만 기다리고 있다. 사악이 가로 막으려 하는 것은 왕개미가 나무를 흔들려 하는 것과 사마귀가 앞발을 들어 수레를 막으려 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가소롭고 가엽다. 내가 본 것은 그들의 무서운 미래이다. 참으로 그들은 구도될 수 있을지도 알 수 없다). 그 후 이 회사는 잘 협조해 주고 있다. 현재 나는 아직도 이 회사의 3개 계좌를 사용하고 있다.
사부님은《2006년 카나다설법》에서 “당신들은 일률적으로 그것을 교란으로 여기고 이 번거로움을 해결하기 위하여 이 번거로움을 해결하는데 당신은 해결하지 못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이 제고하기 위하여 나타난 것이기 때문이다. 당신은 정념으로 그것을 대해야 한다. ‘이 번거로움을 통하여 나는 어떻게 이 교란과 상관된 일체를 정확하게 대할 수 있고 중생을 구도하는 목적에 입각하여 잘 평형 시킬 수 있는가, 나는 어떻게 중생들을 위하여 책임지며 이러한 일이 나타남을 마침 진상을 알리는 계기, 마침 진상을 알리는 좋은 기회로 여길 것인가.’ 당신이 평소에 남들을 찾아가서 진상을 알리자면 이유가 없고, 아무런 연고 없이 누군가를 찾아가면 그는 당신을 만나려 하지 않는데, 교란은 마침 당신으로 하여금 기회를 준 것이 아닌가? 당신은 마침 가서 진상을 알릴 수 있게 된 것이 아닌가? 대법제자는 자신의 수련 외에, 당신들의 가장 큰 책임은 바로 중생을 구도해야 하는 것이다. 이 일을 하지 않아서야 되겠는가? 잘 하지 못한다면 되겠는가? 그러므로 나타난 모든 문제를 당신이 바른 일을 하는 것에 대한 교란이라고 간주하지 말아야 하며, 자신이 법공부하는 것에 대한 교란, 자신이 진상을 알리는 것에 대한 교란으로 간주하지 말아야 한다. 그런 것이 아니다. 문제가 나타나면 바로 진상을 알릴 기회이다.”라고 하셨다.
나는 엄격하게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법대로 하면 해결하지 못하는 일이 없을 것이라 생각한다. 곳곳은 모두 진상을 알릴 기회이며 곳곳마다 사람들은 우리가 말하는 진상을 듣기위해 기다리고 있다. 사부님께서는 우리에게 “‘자연’은 존재하지 않는 것이다,하지만 ‘필연’은 원인이 있는 것이다。”《도법》라고 말씀 하셨다.
경제 문제를 말하면 나는 사당의 통치 하에서 자랐기에 가난한 걸 두려워하였다. 학교 다닐 때 기억으로 5전짜리 영화표를 구하려먼 5전짜리 반찬값에서 절약해야 했다. 영화를 보려면 반찬을 먹지 못하였고 반찬을 먹으려면 영화를 보지말아야 하였기에 돈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이었다. 인터넷에서 물건을 구입하거나 상점에서 물건을 사려면 일생동안 형성된 관념으로 인해 많은 비교를 하면서 가격이 저렴한 물건을 고르기 위하여 진상을 알릴 많은 시간을 허비 하였다. 어느 날 무의식 중에 수련생이 하는 말을 듣게 되었는데 그는 ”나는 나의 모든 돈은 대법이 나에게 준거라 보기에 모두 대법에 써야 한다고 생각한다.”라고 하였다. “맞는 말이네요” 나는 그제서야 만약 대법 수련을 하지 않았다면 나 자신은 이미 몇 번 죽었는지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다. 세상에 근본적으로 나의 위치가 없었을 것이며 나한테 속하는 돈이 어디에 있을 것인가? 사부님께서는 새로이 나에게 수련의 길을 안배해 주셨다. 대법은 나에게 현재 사업터와 현재 급여를 안배한 것은 나로 하여금 속인 사회 수련에 부합되게 하기 위해서이며 미래인의 수련에 참조로 할 수 있는 길을 남기려는 것이다. 어느 것이 나의 것인가? 어느 것도 내 것이 아니다. 그러기에 밥먹고 옷 입고 기타 비용을 지불하는데 지장이 없으면 나의 돈은 모두 대법에 사용하여야 한다. 진정으로 이렇게 생각하고 실행할 때 진상을 알리기 위하여 지불한 돈이 되돌아 오는 감을 느꼈다. 혹은 이러한 원인 혹은 저러한 원인으로 수입이 조금 증가 되었다. 많이 지불하면 많이 돌아오고, 적게 지불하면 적게 돌아온다. 적지 않은 동수들은 나한테 당신은 돈을 모두 대법에 사용하였네요. 라고 하였다. 하지만 나는 내 주머니에 있는 돈이 원래와 얼마 차이가 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많지는 않지만 외지의 법회에 참가하러 가는 비행기 티켓과 숙박비를 지불할 돈은 있었다.
여러분과 교류하고 싶은 다른 한 가지는 다른 사람들이 자신에 대하여 말을 못하게 하는 문제이다.
기술이 있는 동수의 세심한 지도하에 하나하나 밤을 새우며 마침내 5섯개의 를 전부 정상적으로 사용하게 되었다. 탈당 조류와 악당이 대법 제자 장기를 적출하는 죄행을 폭로하는 면에서 거대한 작용을 발휘하였다. 하지만 다른 대법 일 등 각종 원인으로 바삐 보내는 분들의 는 응당 발휘하여야 할 작용을 다하지 못하였다. 나는 사부님이 에서 “당신들은 동문제자(同門弟子)이며, 여러분은 모두 우주의 정법을 위하여 온갖 마음과 힘을 쏟고 있기 때문에, 서로간에 잘 어울려야 하며, 너무 지나치게 속인의 마음으로 문제를 보지 말아야 하며, 서로간에 속인의 마음을 지니고 일부 발생하지 말아야 할 모순과 논쟁을 일으키지 말아야 한다. 이러한 일은 모두 반드시 대법제자(大法弟子)로서 관용(寬容), 선량(善良), 상화(祥和)한 표현이 있어야 하며, 그의 일이 바로 당신의 일이며, 당신의 일이 바로 그의 일이다.”라고 하신 말씀이 생각났다.
나는 다른 사람의 를 나의 것처럼 생각하고 빠른 시일내에 작동되게 해야겠다고 생각하였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기술이 있는 동수만 믿는 관념이 있었다. 기술이 있는 수련생이 미처 돌볼 겨룰이 없는 것을 보고 마지 못해 ”좋습니다”라고 하였다. 내가 처음으로 동수 집에 갔을 때 수련생이 하는 첫마디 말은 ”설마 나의 팩스를 망가 뜨리지 않겠지요?” 라고 하는 것이었다. “그럴리 있나요”라고 나는 말하였다. 그는 옆에서 계속 지켜보고 있었다. 내가 선을 이으려 할 때 그는 곧 ”어건 다치지 마세요” 조금 후에 또 ”그건 다치면 안 돼요” 조금 후에는 또 ” 이렇게 하면 되나요?”…… 처음에 나는 신경을 쓰지 않았다. 마음 속으로 내가 장치를 다하면 알겠지라고 생각하였다. 후에는 억지로 참았다. 마지막에는 참지 못하고 엉겁결에 “당신이 도대체 나를 장치하라는 거예요 뭐예요? 싫으면 나 갈거예요. 나도 시간 들이며 하는 것이 귀찮아요.”라고 말하였다. 말하고 보니 수련인 같지 않았다. 나를 좋다고 인정해 달라는 마음이 있기에 다른 사람이 일부러 이 마음을 건드려서 나를 신임하지 못하는 말만 하게 하는 것이었다. 그 후 나는 만약 다른 사람이 나자신을 좋다고 하는 말을 듣고싶은 마음이 없었다면, 다른 사람이 근본적으로 신임하지 않는 말을 할 수 없으며, 설령 말하였다 하더라도 내 마음이 움직이지 않았을 것이라고 생각하였다. 법을 얻은지 얼마되지 않았을 때 마찬가지로 법을 얻은지 얼마 되지 않은 수련생이 나에게 ”忍자는 가슴에 칼을 박은 것이다”고 말한 것이 기억났다. 그때 나는 ‘힘드네. 가슴에 칼을 박고 있다니. 너무 힘들다’고 생각 하였다. 현재 나는 자신이 속인의 마음을 갖고 있을 때에 힘들다고 생각한다. 칼날을 마음에 찍어 속인의 마음을 버릴 때에 힘든 것이다. 좀 참고 속인의 마음을 버리면 영원히 힘들지 않을 것이다.
문장완성:2006년 7월 23일
문장발표:2006년 7월 24일
문장갱신:2006년 7월 24일
원문위치: http://minghui.ca/mh/articles/2006/7/24/13380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