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2006년 8월 13일] 속인에게 진상을 알리는 것을 두고 중국 대륙의 속인들은 우리가 그렇게 하는 것은 돈을 주는 사람이 있기 때문이라고 한다. 즉 그들은 우리가 돈을 위해서라고 하는데 홍콩이나 국외에서 진상을 알게된 허다한 대륙 사람들을 포함하여 이렇게들 말하고 있다.
그들은 우리 수련생들 앞에서만 그렇게 말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장소에서도 그렇게 말한다. 그들은 속인의 변이된 관념으로 대법제자가 진상 알리는 것을 대하고 있다. 그들은 대법제자가 아주 훌륭하게 말한다고 여기면서, 또 얼마간 감동을 받긴 하지만 그러나 그들은 우리가 돈을 위해서 그렇게 한다고 믿고 있다. 그로 인해서 진상을 알리는 우리의 효과에도 영향을 받아 중생들이 대법에 대해 정확한 인식을 하지 못한다. 그러다보니 중생구도의 작용도 훌륭하게 할 수 없다.
이 일을 거울로 삼아 국내, 국외 제자를 막론하고 진상을 얘기할 때는 그들이 명백하게 알도록 할 필요가 있다. 대법제자가 진상을 알리는 것은 사람을 구하기 위해서이지 돈을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과, 파룽궁은 수련단체이지 사업체가 아니라는 것, 또 어떠한 정부나 조직에서도 우리에게 돈을 주는 사람이 없다는 것을 알도록 해야 한다. 우리가 쓰는 비용은 모두다 수련생 자신의 것으로 사람을 구하기 위한 목적을 이루기 위해서이다. 우리는 돈을 위해서 붙잡히거나 맞는 것이 아니며, 박해로 인해 심지어 생명마저 잃을 위험을 무릅쓰고 속인의 일을 하는 것이 아니다. 우리는 다만 세인을 구도하기 위해서 이렇게 하는 것이다. 이 점을 속인들이 알도록 하는 것은 아주 필요한 것으로 이는 곧 세인을 구도하고 3퇴를 촉진하는데 더욱 좋은 작용을 일으킬 수 있으리라 본다.
개인 견해이므로 틀린 곳은 명혜 동수들이 도와 바로 잡아 주기 바란다.
문장발표 : 2006년 8월 3일
문장위치 :http://minghui.ca/mh/articles/2006/8/13/135437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