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이 만고의 기연을 소중히 여기자

글 / 중국대륙 후베이성 대법수련생

[명혜망] 지난 7년간의 수련 중, 어려움들, 많은 좌절, 행복과 신비로운 이야기들, 그리고 가슴 아픈 교훈들, 이 모든 것들이 나로 하여금 내면을 향해 찾도록 해주었다.

1999년 7·20 이후, 명혜망은 2000년 1월 19일자로, “사부님께서 산중에서 수련생과 세상 사람들을 조용히 지켜보고 계시는” 사진을 발표했다. 이 사진은 내게 명혜망에 관심을 가질 것을 상기시켜주었다. 사부님께서는 파룬따파 수련생들을 위해 많은 배려를 해주신다. 정법시기에 명혜망은 수련생들이 신뢰할 수 있는 웹사이트이고, 이의 중요성과 작용은 지극히 심오한 것이다. 사부님께서는 엄혹한 형세 하에서 우리에게 정체 제고하는 “정토(淨土)”의 창구를 만들어주셨다. 이는 마치 대법수련생들과 세인들에게 길을 밝혀주는 등불과 같다. 웹사이트는 수련생들이 법을 실증하고 중생을 구도하는 위대한 일을 돕고 있다.

나는 명혜망에 올라오는 모든 문장들을 소중히 여기고 또 매주 “명혜주간”에서 2, 3편의 기사를 읽는다. “명혜주간”에 오른 기사를 읽은 후에는, 마치 내가 심득교류회에 참가한 듯한 느낌을 갖는다. 그것들은 나를 많이 돕는다. 동수들의 위대한 경험과 국외 동수들의 지지는 중국대륙 수련생들에게 계속 용맹정진 하라고 격려해준다!

수련을 포기한 동수들을 돌아오도록 돕다

1999년 7·20 이전, 우리는 모두 법공부와 연공을 단체로 했다. 7·20 이후, 일부 사람들은 두려움 때문에 수련을 그만두었고, 일부는 여전히 집에서 몰래 책을 읽지만, 법을 실증하기 위해 과감하게 나오지 못하고 있다. 우리는 그들을 찾아내어 정법으로 돌아오도록 도와야 한다.

한 수련생은 1993년 사부님의 강의에 참석한 적이 있지만, 인간 관념과 집착 때문에 수련을 그만두었다. 나는 그녀에게 단 한 번의 행운을 얻었다고 말해주었다! 나는 또 사부님으로부터 법을 얻는 기회는 또다시 없을 것이라고도 말했다. 그녀는 직접 사부님의 설법을 들었다. 나는 그녀에게 그녀가 얼마나 행운인가 그리고 그 행운을 소중히 여기라고 상기시켜주었다. 나는 그녀의 답을 기다리겠으며, 그녀를 돕고 싶다고 말했다. 사부님께서는 박해가 끝나지 않은 이상 어떤 수련생에게도 희망이 있다고 말씀하셨다. 며칠 후, 그녀가 나를 찾아와서 수련을 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나는 너무 행복해서 그녀에게 사부님의 책들과 새 경문들을 주었다. 그녀는 매우 흥분했고 지금은 세 가지 일을 부지런히 하고 있다.

2004년 어느 날 밤 나는 꿈을 꾸었는데, 내가 강가에 서 있었고 많은 사람들이 말하기를, “누가 감히 강에 뛰어들겠는가?” 갑자기 한 남자가 나를 지나 강물에 뛰어들고 도와달라고 소리를 질렀다! 나는 생각했다. ‘내가 왜 그를 끌어내지 않았는가?’ 꿈에서 깨어난 다음, 나는 사부님께서 내게 빨리 세인들을 구하라고 점화해주신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갑자기 나는 도움을 달라고 외쳤던 남자가 내가 다니던 같은 연공장에 나왔던 것을 기억했다. 7·20 이후, 나는 그에게 견정하라고 격려했지만 오랫동안 그를 보지 못했었다. 다른 수련생들이 그가 수련을 하지 않는다고 말해주었다. 사부님께서는 꿈에서 내게 그를 찾으라고 점화시켜주셨다.

나는 곳곳에서 그를 찾았는데, 마침내 두 달 후 그를 찾아냈다. 그를 만났을 때, 그는 변해 있었고 그것은 내게 아픔을 주었다. 나는 그에게 내 꿈에 그가 나타났었다고 말해주었다. 내가 말했다. “한 사람을 구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가! 나는 당신이 이 행운을 소중히 여기고 사부님의 자비로운 구도를 당연한 것으로 받아들이지 말기를 바란다.” 그는 울먹였다. 나는 그에게 아직도 시간이 있고, 사부님께서는 여전히 우리를 기다리고 계신다고 말해주었다. 나는 그에게 사부님의 새로운 책들과 설법집들을 주었다. 그는 지금 매우 정진하고 있다. 그는 파룬궁 수련생들의 생체장기적출에 대한 진상자료와 VCD들을 두 주요 병원의 수술 사무실에 보냈다. 그는 사부님을 실망시키지 않도록 잃었던 시간을 변상하겠다고 말했다.

그때, 나는 곳곳을 다니며 대법수련을 떠난 수련생들을 찾아다녔고, 몇 명이 돌아오는 것을 도왔다. 나는 동수들에게 법을 소중히 여기고 사부님의 자비로운 구도를 당연한 것으로 받아들이지 말라고 충고해주었다. 돌아온 사람들 모두 부끄러움을 느꼈고 그들은 시간을 잘 활용해서 세 가지 일을 하겠다고 말했다. 그들은 단체 법공부를 형성하고, 발정념, 연공, 그리고 다른 활동들 중에서도 명혜망을 읽었다. 그들은 지금 서로 다른 환경에서 용맹정진하고 있다.

문제를 회피하지 말라

1999년 7·20 이후, 가해자들이 거의 매일 나를 괴롭히며 따라다녔다. 내게 개인적인 자유나 정상적인 삶이 없었다.

2003년 초, 직장의 당서기가 한 무리의 사람들을 데리고 우리 집을 와서 내게 파룬따파를 “포기”하라고 말하고 위협했다. 내 가족 중 한 명은 두려움 때문에 병이 났다. 또한 나의 딸도 상황을 보게 되어 충격을 받았다. 나의 전 가족이 영향을 받았다.

나의 이웃은 내게 며칠 동안 집을 떠나 숨으라고 말해주었다. 우리는 모두가 좋은 사람들이다. 우리가 왜 숨어야 하는가? 나는 다음날 직장에 가기로 결정하고 직장 책임자들과 당서기에게 이유를 물었다. 다음날 오후, 나는 발정념을 했다. 내게는 사부님과 대법이 있다. 하나의 정념은 백가지 사악을 제압할 수 있다 (一正壓百事). 내가 사무실로 갔더니 그들은 마치 나의 도착을 기다리고 있었던 것처럼 그들은 회의를 열고 있었다. 나는 이 기회를 잡고 그들에게 진상을 말했다. 내가 말했다. “당신들은 항상 시간을 내어 내게 ‘관심을 보여주기 위해’ 내 집을 찾아왔는데, 오늘은 내가 당신들에게 관심을 보여주겠다!”

나는 그들에게 파룬궁은 세계 60여 개 국에서 수련하고 있으며 중국에서만 금지되어 있다. 나는 또한 우리의 사부님께서는 1천 개가 넘는 상을 받으셨고 장쩌민이 어떻게 국제 법원에서 소송 되었는지에 대해 설명했다. 한 사람이 수련을 하면, 그(녀)의 전 가족이 이득을 본다. 수련은 어떤 해로움을 끼치지 않으며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혜택을 주었다. 한 회사의 총 경리가 만여 명이 모인 큰 회의에서 파룬궁은 직원들의 건강과 힘을 강화해줌으로써, 회사에 돈을 벌게 해주고, 수련은 정신문명에 거대한 공헌을 한다고 말했다.

“우리는 모두 ‘진,선,인’을 수련하므로 좋은 사람들이다.” 라고 그들에게 말하며, “부디 내게 뭐가 잘못인지, 왜 당신들이 나를 전향시키려 하는지, 그리고 나를 무엇으로 전향시키려 하는가? 말해 달라. 나는 이곳의 직원이고, 내가 세운 직장 단위는 눈에 띈 공적을 세웠다. 나는 당신들이 모두 양심이 있다고 믿고, 당신들은 분명히 당신의 직원들을 보호하고 공정하게 말할 것이다. 당신들은 내가 세뇌반에서 얼마나 잔혹하게 박해받았는지 모른다 – 나는 거의 목숨을 잃을 번 했다.” 그들은 모두 듣고 아무 말도 하지 못했다. 서기가 고개를 계속 끄덕이며 말했다. “좋아! 좋아! 우리가 사정을 이해하지 못했어.”

그 이후로, 그들은 나를 괴롭히지 않았다. 한 젊은 직원이 나를 아래층으로 데리고 갔다. 나는 그에게 진상을 알리고 그에게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암송하라고 요청하고 그에게 훌륭한 미래를 빌었다. 떠나기 전, 나는 그곳에 서서 그를 바라보고 있었다. 나는 그가 조용히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진,선,인’은 좋습니다!”를 말하는 것을 들었다.

중생은 내게 진상을 알릴 것을 바라고 있다

사부님께서는 《최후일수록 더욱 정진해야 한다》에서 말씀하셨다.

“기실 여러분 생각해 보라. 과거의 수련인은 일생을 다 소모해야만 비로소 끝까지 걸을 수 있는 길에서 감히 한 시각도 태만(怠慢)하지 못했다. 대법이 구도한 생명의 과위를 성취하려는 대법제자는 수련 중에서 또 가장 편리한 수련법문이 있는데 이런 법을 실증하는 수련의 가장 위대한 영예가 일순간에 지나가는 짧은 수련시간 내에 어찌 더욱 정진하지 않을 수 있단 말인가?”

며칠 동안 나는 불안한 느낌이 들었다. 나는 오래전에 한 소망이 있었다. 나는 멀리 떨어져 있는 많은 친척들, 친구들, 그리고 동료들이 내게 오래전에 편지를 쓰고 내게 그곳에 와서 그들을 구도해 달라고 요청했던 적이 있었다. 나는 그들이 진상을 보고 사악한 당을 탈퇴하게 해서 그들이 구원될 수 있도록 돕기로 결정했다. 나는 기차표를 사고 다음날 떠났다.

먼 곳에 도착한 후, 나는 밤과 낮으로 발정념을 하고 사부님께 나를 가강해달라고 부탁드렸다. 첫 날, 나는 다섯 가족들에게 진상을 알렸다. 각 가족은 사악한 당, 청년대, 중공 소선대에 가입하고 있는 3대로 구성되어 있었다. 내가 그들에게 말하면서 발정념을 했고, 점차적으로 그들은 세 조직에서 탈퇴하기로 동의하는 데로 확정되었다. 첫날, 30명이 넘는 사람들이 탈퇴를 결정했다. 우리는 신의 길을 걷는 사람들이다. 우리의 생각은 사(邪)를 바르게 하고, 사악을 제거하고, 인간의 마음은 물론 환경도 개변시킬 수 있다.

교훈 중에서 더욱 성숙되다

7·20 이후, 나는 더욱더 확고해졌으며, 세 가지 일을 제1순위에 놓고, 일체 에너지와 자원을 진상을 알리고 “9평 공산당”을 전파하며, 사람들에게 중공조직에서 탈퇴하라고 충고하는데 썼다. 나는 항상 정법시기 대법제자가 되는 이 귀중한 기회를 소중하게 여기면서 깊이 인식했다. 오늘, 특별히 그처럼 많은 인간의 고난과 어려움을 경험했던 나와 같은 사람이 법을 얻기란 어렵다. 정법에서의 나의 책임이 더욱더 거대하다는 것을 느꼈다. 그러므로 바람이 부나, 비가 오나, 나는 항상 진상자료를 갖고 다닌다. 나는 사회 각개부문, 정부기관, 대학, 병원, 공안, 검찰원, 군 기숙사 등을 간다.

거의 7년이나 되는 고난과 어려움을 경험한 후, 교훈을 통해 나는 더욱 성숙하였고, 세 가지 일을 잘하면서 대법에서 계속 나 자신을 수련해오고 있다. 나는 많은 인간 관념과 집착을 제거했고 많은 변이된 관념을 개변했으며, 많은 불순함을 제거했고 대법에서 무사무아(無私無我)를 성취해냈다. 이 모든 것은 사부님의 무사(無私)한 마음에서 주시기 때문이다. 우리가 내려놓지 못할 것이 무엇인가? 나는 지금부터 《전법륜》을 암기하고, 법에 동화되며, 발정념하는 나의 노력을 증가시켜, 대법을 실증하고 중생을 구도하는 방식에서 좀 더 이성적이고, 분명하며, 현명하고, 성숙되기로 그리고 나의 최후의 길을 잘 걷기로 결심했다.

발표일자: 2006년 6월 12일
원문일자: 2006년 6월 12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중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6/5/19/128228.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6/6/12/74380.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