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정념으로 마비 상태를 돌파하자

글/ 켈리포니아주 대법제자

【명혜망 2006년 4월 9일】

1.“VIP팀”

‘쑤자툰’ 수용소가 폭로 된 후 나는 처음에는‘비통하고 분노’ 했으며 생각만 해도 눈물이 나오려고 했다. 후에는 어찌할 수 없어 했으며 나자신의 힘이 너무나 작고 어떻게 할 수 없다고 느껴져 마음은 무력한 비통과 분노 속에서 고통스러워하며 마비되어 갔다.

그러나 대법의 한 입자로서 나는 이렇게 비통해하며 분노만 하고 있을 수 없었으므로 나는 마땅히 무엇을 해야 할지 생각했다.

뉴욕법회 후 워싱턴 DC의 기자 발표회에 참석했는데 사람을 감동시키는 회견이었다. 현장의 많은 사람들은 고통스러운 눈물을 흘렸다.

기자발표회 후 VIP(중요인사)팀의 동수들이 국회에 가서 켈리포니주의 의원들 각자에게 ‘쑤자툰’의 진상자료 패키지를 건네주기로 했다는 말을 들었다. 그래서 나도 가서 발정념을 하여 도와줄 수 있다고 생각했다. 결국 오후에 단 한 명의 수련생이 남았는데 그녀가 VIP팀의 수련생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녀는 나에게 “지금 당신이 주력이 되었습니다.” 라고 농담을 했다.

나는 지금까지 정부를 대상으로 진상에 참여 한 적이 없어서 줄곧 나자신은 이런 일을 하는데 적합하지 않다고 느꼈다. 나는 그녀에게 “저는 안 됩니다. 전 여태껏 이런 일을 해본 적이 없습니다.” 라고 말했다.

그녀는 나에게 괜찮다고 하면서, 안 된다면 자신이 하겠다고 하며 우리가 오늘 저녁 영어를 연습하자고 했다. 그 수련생은 영어실력은 그다지 좋지 않아 우리는 영문대화를 작성하면서 교류를 했다. 그녀가 나에게 한 마디 말을 했는데 나는 감동하기도 하면서 부끄럽기도 했다. 그녀는“내가 생각하기에 내가 만약 이 사건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게 하지 않는다면 나는 사부님의 제자가 아닙니다.” 라고 했다.

수련생이 이 말을 할 때는 의연하면서도 평온했다. 그 평온함 속에 들어 있는 힘은 나를 깊이 감동시켰다.

다음 날 우리는 배낭을 메고 또 다른 동수 한 명과 합류하여 열 몇 명의 의원 사무실에 갔다. 진상패키지를 건네주는 과정에서 우리는 끊임없이 교류하고 우리가 진상을 하는 심태와 각도를 바로 잡았다. 우리가 이 사람들에게 진상을 밝힐 때, 그들에게 구하려 온 것이 아니고 그들에게 위치를 바르게 놓을 기회를 주는 것으로 그들에게 구원 받을 기회를 주는 것이다.

이렇게 하다보니 나는 정부부문에 진상을 하는 것이 신비하고 어려운 일이 아니라는 것을 느꼈다. 이 전의 관념을 생각해 보면 정말로 부끄럽다. 누가 VIP팀인가. 오직 당신의 심성이 제 위치에 도달했고 오직 당신이 정말로 중생을 구도하려는 소원이 있다면 당신은 바로 VIP팀의 일을 할 수 있다.

2. 전화를 하다

워싱턴DC에서 돌아온 후, 매일 뉴스보도를 보면서 ‘쑤쟈툰’ 사건의 발전에 관심을 두고, 매일 사무 일을 보듯이 각 팀의 전자메일을 확인하며 동수들이 취한 각종행동을 보면서 서서히 마음은 또 마비상태에 빠졌다.

어제 명혜에서‘긴급공고’ 발표를 보고 난 후 단번에 무형의 압력을 느꼈다. 이어서 한 수련생이 전자메일을 보내어 여러 사람들에게 국회의원에게 진상을 하라는 것이었다. 나도 내가 전화를 해야 하고 , 펙스를 보내야 하며 어떠한 이유나, 구실이 있어서는 안 된다는 것을 대법제자이기 때문에 알고 있었지만, 나는 시종 전화를 들지 못했다. 나는 나의 이런 상태에 대해서 매우 슬펐으며, 내가 정법 진정의 나에 대한 요구에 많은 거리가 있다는 것을 느꼈다.

오늘 나는 설령 한 마디 라도 반드시 전화를 해야 한다고 자신에게 말했다. 왜냐하면 나는 아주 많은 기회와 인연이 금방 스쳐 지나간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이다. 아주 많은 일들이 지금 보기에는 긴 과정인 것 같지만 나의 생명의 긴 여정에서 보면 단지 일순간에 불과하며 천 백년의 윤회전생은 바로 오늘날 이런 일들을 하기 위해서 인데, 만약 내가 이런 하나하나의 순간을 나의 곁에서 사라지게 한다면 장래에 나는 반드시 고통스럽게 후회할 것이다.

오늘 나는 10군데에 통화를 했는데, 매 하나의 전화가 통화되자 나는 정념의 힘이 나의 온 전신을 둘러싸고 있는 것을 감각했으며, 그 중 부시 사무실에는 10분간 통화를 했다. 전화를 마친 후 나는 매우 홀가분한 감을 느꼈고 그런 무형적인 압력과 소침한 기분이 싹 사라졌다.

나는 내가 한 전화가 얼마나 큰 작용을 일으킬지는 모르지만 내가 나의 모든 능력을 다해 이 정념을 전세계 억만대법제자의 정념마당 속으로 합류시킨다면 그 정념의 마당은 반드시 모든 사악을 훼멸시킬 힘을 구비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문장완성:2006년 04월 09일
문장발표: 2006년 04월 09일
문장갱신:2006년 04월 09일 01:34:50
문장분류: 【수련마당】
중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6/4/9/124834.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