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지린 대법제자
【명혜망】나는 문맹이다. 그러나 사부님의 대법서적과 경문을 다 알아 볼 수 있고 명혜문장도 거의 통독할 수 있게 되었고, 대법의 가르침과 사부님의 보우하에 구도중생의 긴박함을 깊이 느끼게 되었다. ‘3퇴’를 권고하면서 또 일부 문제에도 부딪쳤었다. 아래에 한가지 예를 들려한다.
처음에 시부모님께 3퇴를 권고하였을 때 부모님들은 자신들이 퇴출하지 않았을 뿐만아니라 집식구들이 3퇴하는 것도 저애하였다. 집에 돌아온 후 나는 법공부를 하고 발정념을 하여 시부모님과 집식구들이 진상을 알고 중공을 퇴출하는 것을 저애하는 다른 공간의 모든 사악을 제거하고 세인을 박해하는 모든 사악한 요소들을 층층히 깨끗이 제거하였다. 나는 대법수련자이기에 어떠한 생명도 나를 방해할 자격이 없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
며칠 뒤에 시어머님이 생신을 쇄게 되었다. 나는 또 강대한 정념을 발하여 시부모님과 집구들 뿐만아니라 모든 친척들과 친구들이 모두 퇴출할 수 있게 해 달라고 하였다. 생일 연회에 참석하러 가는 도중에, 또 연회석상에서 나는 때때로 발정념을 하였다.
나는 우선 시어머님이 현장에 안 계시게 해달라고 발정념을 하였다. 정념을 하자 시아버님이 어머님 보고 먼저 집에 돌아가라고 하셨다. 나는 사부님께서 나를 도와주신다는 것을 알고 집식구들과 친척, 친구들한테 바로 진상을 알려드렸다. 결과 퇴출해야 할 사람들은 모두 퇴출하였다.
식사 시간이 되자 어머님이 오셨다. 나는 식사 후 어머님께 3퇴하실 것을 이야가 하자 바로 퇴출하셨다. 나는 어머님께 호신부를 드리면서 대법이 좋다는 것을 기억하시면 복을 받으실 것이라고 말씀드렸고 우리 사부님께서는 사람을 구도하기 위하여 오셨다고 알려 드렸다.
사부님께서는 “이 정을 만약 내려놓지 못한다면 당신은 수련하지 못한다. 사람이 이 정을 벗어나면 아무도 당신을 움직이지 못할 것이며 속인의 마음도 당신을 움직이지 못할 것이다. 대신 자비가, 더욱 고상한 것이 당신을 지배할 것이다.”하고 말씀하셨다. (【전법륜】)
이번 일을 통해 나는 사람의 마음으로 일을 하면 수련인의 표준에 도달하지 못한다는 것을 깊이 느꼈다. 특히 이 “정”에 대해 새롭게 인식하였다. 처음 시부모님께 3퇴를 권고할 때 정이 들어 갔기에 효과가 없었다. 법공부를 통해 자신을 바로 잡고 진상을 알리는 모든 사람들을 중생이라 생각하고 자비를 베풀었을 때 효과가 아주 좋았었다.
다시 말해서 기점을 바로 잡고 위치를 잘 정하자 법의 위력이 곧 나타났고 중생을 구도하려는 목적에 도달한 것이다.
앞으로 대법을 실증하고 사부님의 가르침대로 세가지 일을 잘 하며 신의 길에서 용맹정진하여 사부님께서 마음 놓으실수 있는 합격된 대법제자가 될 것이다.
문장 완성: 2006년 3월 15일
문장 발표: 2006년 3월 16일
문장 수정: 2006년 3월 16일 11:36:03
원문 위치: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6/3/16/12296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