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낡은 세력을 타파한” 체험에 대해 말하다

글/대륙대법제자 찡롄

【명혜망 2006년 2월 16일】몇 년간 정법수련의 과정에서 소유의 난관들은 모두가 원인이 있다는 것을 나는 인식하게 되었으며 그 중에는 수련인이 제고해야 할 많은 요소들이 들어 있다. 사부님에 대해 말하자면 낡은 세력은 아무것도 아니며 오직 우리들이 사부님을 견정하게 믿고 대법을 믿으면서 대법의 요구대로 “3가지 일”을 잘해 나가면 낡은 세력은 자연히 타파된다. 몇 가지 깊이 느낀 체험을 말하려 한다.

자비로 진상을 알리며 낡은 세력의 경제방면에서의 박해를 타파하다

처음으로 걸어 나와 먼저 회사에서 진상 알리기를 했는데 자료를 배포하던 중에 직장의 동료가 지도자에게 고발한데서 회사 지도부에서는 나에게 노임을 삭감한다는 결정을 내렸다. 나는 자신을 찾아보았는데 진상을 하는 중에서 이지적으로 못하고 지혜를 잘 발휘하지 못했다는 것을 찾았다. 한 면으로는 동수들과 하나의 정체를 형성하여 기회를 보아가면서 책임자들과 직원들을 나뉘어 찾아가서 대법의 진상을 심도있게 알렸다. 대법이 억울함을 당한 사실과 대법이 전 세계에 널리 보급된 상황, 그리고 사악한 당의 역대의 정치운동, 선악은 보응이 있다는 인과관계, “노임을 삭제”한 이 일이 장래에 지도자의 미래에 끼칠 영향에 대해 말해주었다. 동수와 나는 “노임을 삭감”한데 대해 견결히 저지했으며 강대한 정념으로 세인들이 이 문제에서 업을 짓고 있는 것을 저지했다. 기점이 바르고 진상을 깊이 있게 하고, 이지적이고 정념이 강했기에 얼마 지나지 않아서 회사에서는 나의 노임을 회복했다.

사부님께서 《북미 대호구 법회에서의 설법》에서 말씀하시기를 “그렇다면 우리들이 진상을 알릴 때 일부 사람들이 대법에 대한 사악한 염두를 제거했다면 적어도 이 한 문제에서 그를 구도한 것이 아니겠는가?” 동수와 나는 이 한 층 법의 제자에 대한 요구를 실천했으며 낡은 세력의 배치를 타파했다. 정념으로 낡은 세력이 대법제자에 대한 육체적인 박해를 부정했다.

한번은 내가 진상을 알리는 과정에서 진상을 모르고 있는 한 사람에게 고발당했다. 경찰은 대법제자들을 고문하는 방식으로 나에게 자료의 출처를 물었다. 나는 정정당당하게 그들에게 “진선인”을 수련하는 사람이 어찌 다른 사람을 배신하며 부처를 배신할 수 있단 말인가! 가슴속에 사부님께서 하신 “정념정행하는 대법제자는 누구도 조종하지 못한다.”(2003년 정월 대보름 날 설법)라고 하신 말씀을 명심 했으며,당황하거나 아무런 두려움도 없이 금강부동 했으며 끊임없이 대법의 진상을 말하면서 동시에 또한 발정념으로 다른 공간에서 그들을 조종하고 있는 사악을 제거했다. 한 젊은 경찰이 내가 그들하고 배합하지 않자 나를 때리려고 했다. 나는 선의적으로 그에게 “당신이 이렇게 한다하여 나한테는 아무렇지도 않지만 그러나 당신에 대해 말하면 정말로 좋지 않다.”라고 말해주었다. 동시에 발정념으로 그의 공간내의 모든 사악을 제거했다. 과연 그는 멈추었다. 또 다른 나이가 있어 보이는 경찰이 쇠로 만든 의자에다 나를 수쇄에 채워 함께 묶어 놓으려고 하자 나는 발정념으로 사부님께 가지해 달라고 청들었으며 그더러 현세현보 하라고 했다. 그는 즉시 배를 끌어안고 배가 아프다고 소리를 질렀다. 의자도 감히 가져오지 못했다. 그러면서 나에게 이게 보응 받는 것이 아닌가라고 물었다.

후에 사악들은 그래도 달가와 하지 않았으며 또 다른 경찰을 보내어 세뇌반에서 심문을 했다. 이 사람은 여러 차례나 대법제자들을 구타한적 있는데 나는 같은 방법으로 정념으로 그를 저지했다. 그러면서 선악에 보응이 있다는 인과관계에 대해 말해주었다. 그는 나한테 “내가 여러 번이나 대법제자들을 때렸는데 왜 아직 보응을 받지 않았는가?”라고 물었다. 나는 말했다. “이것은 나의 사부님이 당신에게 아직도 기회를 주기 때문이다.”라고 대답했다. 그가 손을 쓰려고 하자 나는 즉시 강대한 정념으로 그의 행동을 저지했다. 마침 이때 나의 머리위에서 “연기가 솟아났다.” 그는 나의 머리위에서 나는 연기를 발견했으며 다른 두 경찰에게 “봐라 저기 머리위에서 연기가 나고 있다.”라고 말하는 것이었다. 말을 마치고는 두 경찰을 데리고 가버렸는데 나는 이것이 사부님의 자비라는 것을 알았으며 이런 방법으로 세인을 점화하고 대법제자를 보호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사부님의 가지 하에 나는 강대한 정념으로 낡은 세력이 대법제자들에 대한 육체적인 박해를 저지했다.

근본적인 집착을 제거하고 법리 중에서 끊임없이 승화되다

세뇌반에 있을 적에 처음에 심성에 누락이 있었기 때문에 정에 대한 집착을 내려놓지 못했으며 구하려는 마음이 조급한 것으로 하여 남편과 가족들이 여러 차례 찾아와서 나더러 수련을 포기하라고 권고하였다. 사부님의 자비로운 점화와 동수들이 제때에 깨우쳐주었기에 나는 자신에게서 이러한 집착을 찾아내어 발정념으로 제거했는데 그 후 부터는 가족들이 더는 나를 찾아오지 않았다.

나와 수련생은 낡은 세력의 배치를 타파하고 세뇌반에서 뛰쳐나오는 과정에 처음에는 속인들이 우리를 놓아주기를 바랐으나 후에 와서는 우리들이 정념을 바르게 하고 사부님과 법을 믿고 정념 정행으로 근본적으로 낡은 세력의 존재를 부정하였다. “나는 낡은 세력 자체마저도 인정하지 않는다.”(2002년 미국 필라델피아 설법)우리는 진상을 알리고 발정념을 하는 동시에 자신을 엄격히 요구하고 일에 부딪치면 안을 향해 찾고 부단히 “명,리,정”에 대한 집착을 닦아버렸다. 당시에 회사에서는 개혁을 하게 되었는데 세뇌반의 악인들은 사퇴, 판결, 노동 개조 등으로 우리들을 위협했다. 가족들도 나를 구해내려고 애를 쓰다 못해 또한 내가 견결히 수련을 포기하지 않자 이혼 판결서를 나한테 보내어 나더러 서명을 하게 했다. 여러 방면으로 오는 마난 앞에서 자비하신 사부님께서는 또 한번 나에게 “한 손으로는 사람의 것을 잡고 놓지 않으며 다른 한 손으로는 또 부처를 잡고 놓지 않고 있어서는 안 된다.”(대 뉴욕 지역법회에서의 설법과 해법)는 것을 점화해 주셨다.” “法은 일체 집착을 타파할 수 있고, 法은 일체 사악한 것을 타파할 수 있으며, 法은 일체 거짓말을 제거해 버릴 수 있고, 법은 정념(正念)을 확고하게 할 수 있다.”(교란을 배제하자)대법을 실증하고 낡은 세력의 배치를 타파하기 위해 나와 수련생은 선후로 단식으로 박해를 저지하기로 했다. 이리하여 수련환경은 부단히 개선되었으며 후에 가서는 우리는 사부님의 설법과 《전법륜》을 읽게까지 되었다.

대법의 인도 하에 우리는 부단히 심성을 제고하여 대법에 동화되었으며 마지막에 밖에 있는 동수들의 강대한 정념과 사부님의 자비하신 보호 하에 사악이 우리들에게 가한 박해를 무너뜨렸으며 정정당당하게 회사에 돌아가서 계속 출근하게 되었다.

일마다 대법제자의 표준에 부합되어야 한다

집으로 돌아오니 집안은 엉망이 되었다. 남편에게는 애인이 생겼고 내가 집으로 돌아오기 전에 이혼판결서에 서명을 했는데 세뇌반에 9개월이 넘게 감금되어 있는 동안 집식구들도 따라서 고생을 감당하게 되었다. 법리에서도 “그러나 사람이 세상에 오게 된 것은 인연에 의해 인생의 길과 인생중의 득실(得失)을 결정하고 있는데”(원만을 향해 나가자)“우리 수련인은 자연스럽게 되어감에 따름을 이야기하는데, 당신의 것이라면 잃지 않을 것이고 당신의 것이 아니라면 당신 역시 다투어 얻어오지 못할 것이다.”(전법륜)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집으로 돌아왔으나 응당 어떻게 이 혼인을 대해야 하며 바르게 자신의 수련의 길을 걸어야 하는지?

나는 “당신이 조금만 빗나가도 당신은 대법제자의 표준에 부합되지 않게 된다.”(대뉴욕 지역 법회에서의 설법과 해법)는 것을 잘 알고 있었다. 그리하여 나는 순정한 일념을 내보냈다. 자신의 득실을 따지지 않으며 모든 것이 대법을 실증하는 방향으로, 중생을 구도하는데 유리한 방향으로 나가게 되라! 밤이 되어도 돌아오지 않는 남편에 대하여 자신을 향해 한번 또 한번 자아를 포기하며 정념으로 대하였다. 후에 이 일에 대해서 내가 순정하고 심태가 있었기에 또한 친척 친우들의 도움으로 남편은 매우 빠른 시일 내에 이지적으로 잘못된 한 단락의 착오를 시정하고 집으로 돌아왔다.

“3가지 탈퇴”에 대한 체험

현재 남편의 온 가족들이 “3퇴”성명을 발표했으며 시어머니도 또 다시 수련으로 돌아왔다. 친척들이 대법에 대해 정념이 있었고 대법을 선하게 대했기에 복을 얻은 사례들이 너무도 많았다. 한 친척은 3퇴 이후 얼마 안 되어 오토바이를 타고 질주하던 중 하마터면 남의 차 밑으로 들어갈 뻔 했는데 결과는 사람과 오토바이는 모두 아무 일도 없었다. 두 아이는 금년도 승학 고시에서 예상외로 좋은 학교로 가게 되었으며 또 다른 친척과 일부 속인들이 3퇴 이후 신체에서 불편하던 증상들이 없어졌으며 정신 상태도 크게 개선되었다.

마지막으로 별도로 지적하고 싶은 것은 이 심득 체험을 쓰는 과정에서 주변 동수들의 자비한 지적 하에 여러 차례 수정을 거쳤다. 매 하나의 점과 부호마저도 참답게 대했으며 매 한 차례의 수정과정은 모두가 안을 향해 집착을 찾고 심성을 제고하는 과정이었다. 동시에 또한 공산 사령이 문화에 대한 교란을 숙청하는 과정이었다. 바로 사부님께서 (미술 창작 연구회에서 하신 설법)중에서 말씀하신 것처럼 “그렇다면 당신들이 창작 중에서 바른 길로 돌아오는 과정이 자신을 씻어버리는 것이 아니겠는가?” “본질상에서 관념상에서 자신을 개변하는 것이 자신을 수련하는 것이 아니겠는가?” 내가 이 심득 체험을 쓰는 과정에서 체험한 것은 대법제자가 어떤 일을 하던지 간에 모두가 그 중에서 수련하고 있으며 어떤 일을 하던지 간에 정체적인 배합과 원용을 떠나서는 안 된다는 것을 깊이 깨달았다!

문장완성:2006년 02월 15일
문장발표:2006년 02월 16일
문장갱신:2006년02월16일 03:12:43
원문위치 :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6/2/16/120898.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