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큰 국면에서 9평과 신년 갈라를 추진하고 사람을 해치는 공연을 부정하자

글/ 미국대법제자

【명혜망 2006년 1월 23일】 최근 중공은 거액을 들여 뉴욕에서 ‘동일수가(이하 ‘同歌’)’박해주제곡을 공연하려고 했다. 그 배후의 사악이 배치한 목적은 이를 계기로 우리의 신년 갈라를 교란하고(뉴욕 갈라가 성공리에 마쳤기에 이 사악한 목적은 이미 파멸되었다.) 더 주요하게는 이 기회를 빌려 자신의 에너지를 보충하려고 시도하는 것이다. 아래에 개인의 인식을 간단하게 이야기하고자 한다.

많은 동수들도 우리 신년 갈라가 강력하게 중생을 구도하는 형식이라는 것을 깨달았을 것이다. 왜냐하면 대법제자가 창작하고 편성한 프로그램은 강대하고 바른 에너지가 있고 배후에는 법의 요소가 있기 때문이다. 아울러 이런 프로그램은 중생들이 시청하기 좋아하는 형식으로 출현하기에 중생들이 받아들이기가 더 쉬운 것이다. 일단 시청자들이 받아들인다면 우리의 바른 에너지와 바른 장(場)은 미시적으로부터 사악이 남긴 요소를 깨끗이 제거하게 된다. 그 본인이 얻기를 원한 것이면 그럼 청리하는 효과가 더 좋은 것이다. 사실상 현재 중생이 진상을 알지 못하게 저애하는 요소는 아주 큰 정도로 사령(邪靈)이 사람들의 머릿속에 남긴 각종 독소이다.

사부님께서는 《미국서부국제법회설법》에서 말씀하셨다.
“‘9평’이 나온 이후, 겨우 한 달 시간에 전 중국이 모두 알았다. 왜냐하면 이것은 모든 사람에게 주는 것이기 때문이다. 더욱이 중국인은 반드시 사람마다 모두 기연(機緣)이 있도록 할 것이다.”

사부님께서 이 단락 설법을 하신지 일 년이 다 되어 가고 있으나 우리가 탈당 일을 한 것은 너무나도 부족한 것이다. 개인 인식으로는 중생들이 모두 기연이 있어 9평을 듣거나 보았으나 상당 부분 사람들은 오히려 받아들이는 것을 거절하고 있다. 여기서 장애하는 요소는 바로 사령이 장기간 사람들의 두뇌에 남긴 각종 독소인바 예를 들면 당문화의 관념 등등이다. 우리가 여러 가지 방식을 취하여 지혜롭게 중생 두뇌속의 사령 독소를 제거한다면 중생들은 자연히 진상을 쉽게 받아들일 것이다.

거꾸로 말하면 사령 난귀(爛鬼)는 멸망의 변두리에 이르자 문예형식을 이용해서 자신에게 에너지를 보충하고 사람들의 두뇌 속에 사악한 요소를 강화하여 사람들이 진상을 아는 것을 저애하려고 사활을 걸고 있다. 진상을 모르는 시청자들이 사악이 배후에서 조종하는 박해주제곡을 주제로 한 그 문예 프로그램을 받아들인다면 사악한 요소는 관중들의 두뇌 속에 들어가 몸에 달라붙어 에너지를 흡취할 것이다—왜냐하면 관중들은 스스로 간 것이기 때문에 그것들이 올라가기가 쉽다. 중공의 본래계획은 프로그램을 텔레비전 형식으로 중국시청자들에게 방송하려고 했다. 그것은 사악이 이 기회를 틈 타 장을 넓혀 자신에게 에너지를 보충하려는 것이었다. 이런 의미에서 말할 때 진상 알리기를 통해 사람들을 독해시키는 ‘동가’의 사악한 공연을 정념으로 부정하는 것은 두 전투 부대가 서로 대치하는 가운데 상대방의 식량공급소를 태워버리는 것과 같아 사악들이 에너지를 보충하려는 시도를 헛되게 하는 것이다.

뉴욕 제자들은 처음에는 ‘동가’ 배후의 사악에 대해 관련 부문에 진상을 알릴 때 일부 동수들은 라디오 시티처럼 큰 회사는 계약을 한 공연을 취소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여겼다. 하지만 지금은 공연주최 측에서도 이미 내분이 생겨 출연자들이 잇달아 탈퇴하고 있다. 그러나 이번 공연계획이 아직 완전히 제지되지 않았고 사악은 여전히 발악하고 있으므로 우리는 마땅히 시종일관 정념을 견지하고 그 어떤 속인의 관념을 갖지 말아야 한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당신들은 기억하라, 당신들이야 말로 오늘날 인류사회의 풍류 인물들이고 당신들이야 말로 중생들이 가장 주목하는 생명들이며 당신들은 또 인간세상의 매 한 사람 미래의 생명을 결정하고 있다!”(《2005년 캐나다법회에서의 설법》)

나의 인식으로는 사부님을 믿고 법을 믿는다면 인간 세상에는 절대 사악이 표현할 기회가 없다.

9평과 신년 갈라를 추진하고 사람을 해치는 ‘동가’ 공연을 정념으로 부정하는 관계를 법리상에서 인식한다면 정법과 중생구도의 큰 국면으로 볼 때 이는 상보상성하는 것으로 상호 모순되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하게 된다. 그러면 사람 마음으로 그들 간의 상호관계를 인식하지 않게 되어 중생구도를 더 잘할 수 있을 것이다.

이상은 개인의 인식이므로 미흡한 점은 동수들이 자비롭게 시정해주기 바란다.

문장완성: 2006년 01월 22일
문장발고: 2006년 01월 23일
문장수정: 2006년 01월 23일 01:15:55
문장분류: 제자절차
원문위치: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6/1/23/119266.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