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동동이 천목으로 본것

글/금주 대법제자

[명혜망 2005년 12월30일] 동동이 한권의 천서(天書)가 반짝반짝 빛을 뿌리는 것을 보았다. 이 책은 대단히 커서 우주의 중생이 모두 이 책 안에 있다. 매 생명이 한 좋은 일과 나쁜 일은 모두 여기에 기록되어 있다. 이 천서는 사부님이 관리한다. 매우 많은 천상의 신과 속세에서 인간으로 다시 태어난 이들이 나쁜 일을 할 때면 사부님은 탄식하고 대법제자가 좋은 일을 할때면 사부님은 기뻐하신다.

매 중생의 좋은 일과 나쁜 일은 천서에 모두 한 페이지의 기록이 있다. 나쁜 일을 많이 하면 지옥에 떨어져 그들이 명백하게 자신이 한 나쁜 일을 보도록 하고, 염라대왕이 그곳에서 그들에게 공정한 판결을 준다.

우리 대법제자는 수련을 시작해서부터 당신의 그 한 페이지에 당신의 초상을 그린다. 점선을 사용하여 그린 것이다. (매 대법제자가 원만할지 아직 확실하지 않으므로 점선을 사용한다) 당신이 만약 부처라면 부처 초상이고 당신이 도(道)라면 도의 초상이고 당신이 신이면 신을 그린다. 만약 매일 좋은 일을 하고 중생을 구도하면 사부님은 ‘√’를 그리신다. 좋지 않은 일을 할때면 ‘×’를 그리신다. 장래 당신이 원만할 때면 이 한페이지는 한권의 책이 된다. 책의 첫 페이지는 사부님의 초상이고, 두번째 페이지는 뭇 신들의 그림인데 아주 아름답다. 세번째 페이지는 당신 자신이 천상에서 내려오지 않을 때의 불도신의 초상과 당신이 천상에 있을 때의 이름이다. 당신이 내려와 생생세세를 전생하고 사람 중에서 한 당신의 좋은 일과 고생한 일 저지른 업, 당신이 법을 얻은 후 수련한 전 과정, 매일 구도한 중생과 대법 제자 행위에 부합하지 않는 행위도 모두 위에다 기록한다. 마지막으로 원만한 후, 사부님은 당신에게 한 페이지의 총화하는 말씀을 쓰신 후, 당신이 원만한 후의 불도신의 초상과 당신이 가야할 세계를 그린다. 당신의 세계로 돌아올 때에, 당신 세계의 뭇 신들과 중생은 이 책을 보고 몹시 놀라고 비할바 없이 탄복을 한다. 그들은 무한하게 당신을 존경한다.

이상은 동동이 그의 층차에서 본 것이다.

문장완성: 2005년 12월 30일
문장발표: 2005년 12월 30일
문장갱신: 2005년 12월 29일 23:38:48
문장분류: [제자 교류]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5/12/30/117581p.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