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나는 허베이성, 리 현에 사는 농민이며, 지금 70대이다. 전에 나는 위장문제, 어지럼증, 그리고 심장이 좋지 않은 것을 포함한, 수많은 병을 앓고 있었다. 특히, 내게 대퇴골 괴사가 있었는데, 움직이거나, 앉거나 눕기가 어려웠다. 잠잘 때, 돌아누우려면 천천히 일어나 앉아야 했다. 참지 못할 통증 때문에, 차라리 죽고 싶은 심정이었다. 나는 많은 고통을 받았다.
의사는 대퇴골 괴사는 치명적이 아닌 암증이며, 단 한 가지 치료방법은 대퇴골 대체 수술이라고 말했다. 국내산으로 대체하자면 2만 원이 들었고 수입한 것은 2만 원이 넘었다. 병원비를 포함한다면, 전체비용이 대략 5, 6만 원이 들었다. 나는 의사에게 농담 삼아 말했다. “70대의 농민한테, 아직도 그런 많은 돈의 가치가 있습니까?”
나는 생각하고 또 생각해보았다. 내게 수술할 돈이 없었다. 그래서 나는 약을 많이 복용해보았지만 효과는 전혀 좋지 않았다. 우리 마을 사람 한 명이 내게 말해주었다. “파룬궁을 수련해보는 게 어떻습니까? 나는 파룬궁을 거의 10년 동안 수련해오고 있는데 내게 있던 병들이 전부 사라졌어요. 나는 아직까지 약이라고는 먹지 않고 있는데, 나도 거의 70이 되어갑니다. 내 건강이 얼마나 좋은지 보세요!”그가 말하는 것을 들은 후, 나는 그때 그를 완전히 믿지 않았다. 나는 혼자서 생각했다. “파룬궁 수련이 그렇게 좋다면, 중앙정부에서는 이것을 탄압하느라 왜 그렇게 큰 노력을 기울이고 있지?”
작년 말 ‘9평 공산당’이 발표되었을 때, 나는 자세히 이것을 읽어보았다. 9평은 중공을 아주 체계적으로 평가하고 중공의 본질과 유래, 당 문화, 중공의 폭정과 살인역사, 중공의 깡패근성, 그리고 우주의 선량한 특성에 대한 중공의 사악한 반대를 철저하게 분석하여 밝혀놓았다. 이것은 내게 당의 사악한 본질을 분명히 보게 해주었다. 그 결과, 나는 중공을 탈퇴했다.
그런 다음 나는 나의 마을 사람의 말을 생각해보았다. 2005년 1월, 나는 진지하게 파룬궁 수련을 시작했다. 나는 《전법륜》을 통독하고 사부님의 다른 강의도 읽었다. 《전법륜》을 반복해서 읽은 후, 나는 인간으로서 세상에 살고 있는 목적을 이해하게 되었다. 나는 “쩐-싼-런(眞-善-忍)”의 원리를 따르고 그에 맞게 행동해야 할 것이다.
내가 법공부를 하고 연공을 시작한 지 오래지 않아, 내가 가지고 있던 모든 병들이 사라졌다. 내 몸 어느 곳에도 더 이상 쑤시거나 아픈 곳이 없게 되었다. 나는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다. 병원에서 검사를 마친 후, 의사들은 대퇴골 괴사가 완전히 사라진 것을 확인했다. 지금 나는 자전거를 타는데 어려움이 없고, 먼 거리까지도 달린다. 나는 사부님께 그리고 파룬따파에 감사한다!
발표일자: 2005년 8월 18일
원문일자: 2005년 8월 17일
문장분류: [개인수련]
중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5/7/21/106667.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5/8/18/64028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