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마음을 조용히 해야하고, 시간에 집착해서는 안 된다

글 / 충칭, 대법수련생

[명혜망]

일부 수련생들은 정법이 언제 끝나게 되는가를 항상 토론하며, 마치 곧 끝나기를 희망하는 것처럼 만면에 기쁨이 쓰여 있다. 그들은 무엇인가를 깨닫지 못하고 있다. 만약 그들이 수련을 잘하지 못했다면, 또 이것이 일찍 결속된다면, 그들이 수련할 기회를 잃게 되는 것이 아닌가? 구도 되어야 할 중생들이 구도 되지 못할 것이고, 그렇게 되면 당신은 당신의 사명을 완성하지 못한 것이 아닌가? 당신이 원만을 향해 걸을 수 있는가? 잠시 멈추고 당신 자신에게 물어보라 그러면 당신은 즉시 무엇이 옳고 그른지를 깨닫게 될 것이다.

정말로 시간이 많이 남아있지 않다. 더구나 더욱더 느슨해져서는 안 된다. 더욱더 원기 왕성하게 정진해야 한다. 우리는 시간을 잡고 세 가지 일을 잘해야 하고 중생을 구도해야 한다.

어쩌면 중국에 있는 수련생들은 사악한 중공이 곧 붕괴되어 그들이 마음껏 수련할 수 있게 되기를 바라는지 모른다. 어떻게 수련이 그렇게 쉬울 수 있겠는가? 만약 한 사람이 정과(正果)를 얻고자 한다면, 그 사람은 분명히 고난을 만나게 될 것이다. 물론, 정법시기 대법제자로서, 우리의 수련은 과거나 다음 시기의 수련과는 다르다. 우리는 낡은 세력의 배치를 철저히 부정하고, 그들의 존재마저 부정하며, 우리에게 가해진 그들의 고험을 부정하고, 그리고 그들이 배치한 이 박해를 부정해야 한다.

법정인간(法正人間)이 왔을 때, 아직 그들의 원래의 층차까지 수련하지 못한 사람들은 더는 수련할 기회가 없을 것이고, 또 그들이 계속 수련해나갈 필요도 더 이상 없게 될 것이다. 만약 우주의 대법이 당신을 제도하지 못했다면, 그때 당신은 수련해서는 무엇을 하겠는가? 그 이후로 당신은 더는 구도 되지 못할 것이다.

결론으로, 우리는 시간에 집착해서는 안 된다. 우리는 수련을 잘 하지 못한 수련생들과 구도 되지 못한 사람들에게 기회를 더 주고자 한다. 시간을 잡고 중생들을 구도하라.

발표일자: 2005년 11월 1일
원문일자: 2005년 11월 1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중문위치: http://minghui.ca/mh/articles/2005/10/20/112759.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5/11/1/66414.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