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삶의 희열이 되찾아오다

생산과장의 수련이야기

[명혜망]

거의 마비되다; 의사가 할 수 있는 일이 없었다

48세의 린 선치씨는 한 타이완 회사의 생산과장이다. 수년전 중국대륙 북동지역으로 임명되어 가있는 동안, 혹독한 기후로, 중병에 걸려 고통 받기 시작했다. 타이완으로 돌아온 후, 사지가 거의 마비되어 등을 돌리지도 못했다. 의사들은 이것이 아마 경추가 위축되고 퇴화된 데서 오는 것이기 때문에, 수술을 한다 해도 단지 50%의 성공률밖에 없다고 말했다. 목은 고쳐야 했다. 하지만, 만약 수술에 실패한다면, 그는 나머지 인생을 목을 움직이지 못하며 살아가야 했다. 그래서 수술하는 것이 그에게는 너무 두려웠다. 수술에 실패한다면, 반 마비 상태가 될 것인데, 그는 그렇게 살고 싶지는 않았다. 실제로, 당시, 목 이외에도, 사지에 병이 있었다. 그는 사지를 거의 움직이지 못했고 다만 도움을 받아야만 천천히 걸을 수 있었고 계단도 도움을 받아야만 오르내릴 수 있었다. 때로 그는 어떤 사람들이 병에서 오는 고통을 이기지 못하고 자살을 하기도 하지만, 그는 목과 사지를 움직일 수 없어 그것마저도 할 수 없다고 생각했다.

그는 많고 많은 유명한 의사들을 방문했다. 그는 또 한약, 양약, 마사지 등등을 시도해보았지만, 아무것도 도움을 주지 못했다. 좋은 의사를 찾아 다니던 2년 동안 그는 많은 고통 속에서 보내야 했다. 이런 상황 하에, 회사에서는 그에게 일을 바꿔어 단지 아주 가벼운 일만 하도록 했다.

파룬따파를 수련하기 시작하다

1999년 4월 25일, 10,000명 이상의 수련생들이 파룬따파의 정의를 청원하기 위해 베이징으로 갔다. 중국과 해외의 매체들이 이 사건을 보도했고. 이것은 타이완에서 수련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 린씨는 신문에서 많은 보도를 읽고 파룬궁이 정말로 병을 고칠 수 있다면, 배워보겠다는 생각을 했다. 중공의 부정적인 매체보도가 두렵지 않았느냐고 묻자, 그는 웃으면서 말했다, “내가 사업차 중국에 가있었고 일부 지역 정부 관리들과 접촉했었기 때문에 중공이 거짓말 하는 것을 나는 잘 알고 있습니다. 그들이 말하는 것은 보통 그들의 행동과는 반대지요. 정부가 말하는 것은 믿을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는 일부 다른 관련기사도 읽어보았다. 예를 들면, 교수들, 의사들과 사회의 다른 엘리트들, 신문에 쓴 파룬궁에 대한 많은 관찰과 논평들이 있었다. 그들에게서 나온 파룬궁에 대한 의견들은 모두가 아주 긍정적인 것들이었다. 그들은 파룬궁 책들을 읽었고, 연공을 했다. 그들의 것이 중국정부의 허위선전과는 정반대였기 때문에, 린씨는 파룬궁을 수련하기로 결정했다.

전가족이 수련으로부터 혜택을 받다; 心性(씬씽)을 수련하고 다른 사람을 먼저 고려하다

파룬궁을 수련한지 6개월 만에, 마침내 그의 목과 사지가 자유롭게 움직였다. 그런고로 그는 더욱 부지런히 수련했고 항상 그의 心性(씬씽)의 층차를 제고하려고 애썼다. 지금은, 그가 갖고 있던 모든 병이 사라지고 보통 사람처럼 걷는다. 6년 전에 그가 층계를 오르지도 못했던 사람이라고는 아무도 말할 수 없다. 그에게 오랫동안 있었던, 위궤양 같은 다른 병들도 치유되었다. 돈도 쓰지 않고 약도 먹지 않았지만 모든 병들이 치유되었다. 또한,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것처럼 바로, “당신은 정법을 연마하기 때문에 한 사람이 연공하면 다른 사람도 이득을 본다”. 《전법륜, 제6강의, “마음이 반드시 똑발라야 한다”》 이런 자비롭고 상화로운 분위기 속에서, 수련생이 아닌 그의 가족들도 병에서 자유로워졌다.

그의 수련이 지금은 쉬워 보이지만, 시작에는 많은 모순이 있었다. 그의 아내가 항상 이를 좋아하지 않았고 그가 파룬궁 활동에 참가하는 것을 못하게 했다. 한 동안, 그는 아내가 보고 싶지 않았다. 직장이 끝나면, 그는 집에 가고 싶지 않았고, 그의 아내가 수련에 장애가 되며, 그의 제고를 늦추게 한다고 느꼈다. 어느 날 한 생각이 그의 마음에 떠올랐다, “수련에는 우연이 없다고 했는데, 나는 이런 모순들을 心性(씬씽) 고험으로 보고 있는가 그리고 나를 고험시켜 주는 자로 아내를 대하고 있는가?”

“좋고 나쁨은 그 일념에 달렸다.” 《전법륜》 그가 생각을 바꾸자, 매일 아내를 마주하는 것이 어렵지 않게 되었다. 아내가 무슨 말을 하든 상관하지 않았고, 항상 겸손하게 이를 받아들일 수 있었다. 수련자로서, 그는 “항상 먼저 다른 사람들을 내 자신 앞에 놓는” 표준으로 자기 자신을 인도하려고 애썼고 다른 사람들을 먼저 고려했다. 점차적으로, 그의 아내가 그에게 어려움을 만드는 일이 적어졌다. 요즈음에는, 아직 파룬궁을 수련하지는 않지만, 아내가 비즈니스를 할 때, 항상 고객들에게 파룬궁을 추천하고 파룬궁 자료를 준다. 그의 아내의 변화는 린씨가 육체적 정신적으로 성취해 낸 제고에 기인된 것이다.

동료들이 수련생이 되고, 회사가 연공장이 되다

처음에는, 린씨가 동료들에게 파룬궁을 추천하면, 그들은 항상 이렇게 말했다, “나중에 할런지 몰라. 당신이 성취하는 것을 먼저 봅시다.” 그는 좌절하지 않았다. 그는 “진-선-인(眞-善-忍)”의 법리를 따랐다. 그가 점점 더 건강해지고, 매일 활력으로 충만 된 것 외에도, 곳곳에서 다른 사람들을 생각하는 무사(無私)의 태도가 동료들로 하여금 파룬궁에 대한 그들의 태도를 바꾸게 만들었다.

그가 수련한지 2년째 되었을 때,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파룬궁을 배우고자 했다. 그들은 말했다, “우리는 당신이 건강해지고 표면적으로 젊어 보이며, 또 매사에 사람들에게 善한 것을 보니, 우리도 배우고 싶다.”

이런 식으로, 그의 동료들이 그의 수련생이 되었고, 그의 회사는 연공장이 되었다. 린씨는 점심시간과 쉬는 시간을 이용해서 그들에게 연공을 가르치고 법공부를 이끈다. 그의 동료들은 말했다. “전에는, 정오 낮잠을 자도 항상 피곤했었다. 파룬궁을 수련한 후에는, 낮잠을 자지 않아도 힘이 더 생긴다.”

그의 아들이 말했다, “아빠, 나는 더 이상 이런 식으로 살고 싶지 않아요.”

린씨는 그의 수련이 아이들에게도 큰 영향을 주었다고 말했다. 수련하기 전에는, 그가 아이들의 하인노릇을 했다고 말했다. 어린이들이 피아노나 바이올린을 배우는 시간에는, 늘 그들과 함께 있었고, 그들을 보살피고 보호했다. 수련을 시작한 이후로는, 한 사람의 인생에서 모든 성공, 실패, 순조로움과 고난은 업력관계에서 오는 것이기 때문에, 그는 모든 것을 자연스럽게 취급하게 되었다. 그런고로, 그는 아이들의 성취에 대한 집착을 내려놓았다. 대신에, 그는 아이들이 “眞-善-忍(쩐-싼-런)”의 법리를 따르고 언제 어디서나 다만 좋은 사람이 되라고 이야기 해준다.

입학시험이 있기 전, 어느 날, 어느 것에도 심각하지 않던 아들이 말했다, “아빠, 나는 더 이상 이런 식으로 살고 싶지 않아요. 일부 재심 코스를 밟고, 더 열심히 공부해서 시험에 임할래요.” 그는 아들의 진지한 말에 감동을 받았다. 그는 아들의 변화가 전부 파룬따파에서 온 것이라는 것을 알았다. 아들이 이런 환경에서 영향을 받았기 때문에, 결국 본래의 순수하고, 선량한 본성이 들어난 것이다. 석 달 후에, 아들은 시험을 통과하고 원하는 학교에 들어갈 수 있었다.

지나간 날들을 돌아보며, 린씨가 이야기를 계속한다, “나는 내가 얼마나 행운스러운지 모르겠습니다.” 마비상태에 있던 사람으로부터, 건강하고 행복한 남자가 되었다. 그의 동료들과 친척들이 모두 대법의 경이로움을 견증했다. 그 중 일부가 역시 수련을 시작했고, 일부는 자신들이 수련을 하지는 않지만 강하게 대법을 지지한다. 누군가가 말했다, “한 발을 내디디면 하나의 발자국을 남긴다. 한 사람이 그곳에 있었다면 늘 자국들이 남아있다.” 린 선치씨의 수련 이야기에 극적인 기적은 없지만, 여전히 이 안에서 대법의 위력을 볼 수 있다.

발표일자: 2005년 9월 11일
원문일자: 2005년 9월 11일
문장분류: [개인수련]
중문위치: http://minghui.ca/mh/articles/2005/8/13/108286.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5/9/11/64786.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