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워싱턴 DC 대법제자
【명혜망 2005년 9월 12일】 원래 계획은 후진타오가 DC를 방문하기로 하였다. 하여 우리 수련생들은 이 방면에 여러번 교류가 있었고, 특히 어떤 수련생은, 그 당시 뭇 신들은 속세에 내려와 조사 정법할 때 이 극을 잘 공연하기 위해서 어떤 사람은 반드시 이 때에 중공 관리의 역할을 맡아야 한다고 하였다. 이것은 누구도 이런 역할을 원하지 않는 모험이다, 일부 고층차의 신은 용감하게 임무를 접수하였다. 그러나, 요즘, 그들은 정말로 속인사람의 가상에 미혹되었고 가능하게 다시는 돌아오지 못할 수 있다.
이것을 듣고, 우리는 모두 기분이 무거워졌고 무슨 이유로 전력을 다하여 그들을 구하지 않을 수 있으랴. 이번 후진타오의 방문은, 아마도 그가 낡은 세력에서 벗어나는 가장 좋은 최후의 기회일 것이다. 후진타오가 DC에 오지 않으면 우리 많은 동수들은 모두 뉴욕에 가서 청원하기로 준비하였다. 그러나 후진타오가 캐나다를 방문하는 첫날에 우리 일부 수련생들은 더는 기다리지 못하였고 오후에 일행 8명이 급히 밤낮을 이어 캐나다에 가서 청원하였다.
* 자비로운 부름
오늘 아침에 막 토론토에서 돌아와 집에 도착하니 뇌리 속에 어제 아침에 있었던 그 근거리의 부름이 메아리쳤다.
우리는 목요일 오후에 메릴랜드에서 출발하여 대략 10여 시간 차를 운전하여 오타와에 도착하였다. 금요일 하루 청원했는데, 이튿날 아침에 후진타오는 곧 토론토로 떠나려고 했다. 우리는 둘째 날에 토론토에 갈 것인지를 주저하다가 그 당시 가지 않기로 결정했다. 어떤 수련생이 이후에 후회할 것이라고 했다. 이를 보충하기 위하여 우리는 저녁에 교대로 후진타오가 투숙한 호텔 반대편에서 밤새도록 청원하기로 결정했다. 첫 번째 조는 새벽 2시에 비로소 돌아 가 잠을 잘 수 있었다. 몇 명의 수련생들은 온 밤을 그대로 지냈다. 상대방의 호텔은 유리문이므로 서로 똑똑하게 볼 수 있었다. 첫 번째 당직을 서는 수련생이 말하기를, 대략 한 시에서 두 시 사이에 중국 관리 한 명이 문 앞에 서서 매우 진지하게 우리의 현수막을 보았는데, 아마도 우리 청원하는 수련생을 더욱 보고 싶어했을 것이다.
나와 몇 명의 수련생은 두 번째 조로서 아침 6시에 그곳에서 발정념을 했다. 아주 급하게 집을 떠나면서 겨우 10분 동안 짐을 챙기느라 두꺼운 옷을 휴대하지 않았다. 그 당시 온도는 매우 낮았다. 어떤 수련생은 솜저고리를 입고 있었지만 나는 내가 매우 추울 수 있다고 생각하였다. 그러나 놀라운 것은 추위를 조금도 느끼지 않은 것이다.
계속하여, 동수들이 매우 많이 왔고, 호텔 옆 맞은편에 건 중국 환영 단체의 현수막은 어제 저녁 거두어갔다. 8시 쯤 되어 비로소 두 명이 현수막을 쳤다. 우리의 많은 동수들이 연공하고 발정념을 하였다. 후진타오의 수행원이 짐을 싣고, 어떤 사람들은 대형버스를 타고 먼저 가 버렸다. 매 사람마다 모두 대법의 연공 음악 속에서 떠나는 것이었다. 어떤 사람은 무의식중에 조용히 우리의 아침 연공을 보았다. 매우 많은 사람은 아주 오래전에 만난 적 있었던 것 같은 그런 느낌이 있었을 것이라고 믿는데 그 당시 베이징의 모든 공원에서 모두 이런 평화로운 연공을 하는 연공인을 볼 수 있었기 때문이다. 요즘, 이국 타향에서, 이런 상황에서 이 선량한 수련생을 다시 보았으니 나는 선념이 아직 존재하는 사람들은 모두 감동하였을 것이라고 믿는다.
그들이 곧 떠날 것을 예측하고, 우리는 이번 청원 중에서 가장 자비로운 외침을 시작했다. 매개인의 목소리는 모두 이전과 비교하여 매우 많이 높아졌다. 웅장하지만 오히려 자비가 충만되었고, 우리는 아무 것도 추구하지 않고, 단지 후진타오의 주왠선(主元神)이 정신을 차리고 우리의 소리를 듣기를 바랐다. (물론 수련인으로 우리는 분명하게 세간에서 무엇도 집착해서는 안 되고 이런 호의도 포함하여 집착하면 안 됨을 알고 있다. 우리는 다만 성의를 다하여 자신이 할 수 있는 것을 하는 것이다. 후진타오 자신이 어떻게 대하는가는 수련인이 추구하는 것이 아니며 후진타오 자신을 본다. ) 무슨 원인인지 후진타오, 일행은 문 앞에서 매우 긴 시간을 머물렀다. 우리는 “후진타오, 신과 인민이 당신에게 준 시간은 제한되어 있다.”를 반복하여 외쳤고 현장에 있는 서양인도 우리의 소리에 감화를 받고, 깊은 정으로 우리를 바라보면서 숙고하였다. 단지 이 한차례 새벽를 위해서라도 이번 우리의 걸음은 헛되지 않았다.
어떤 보도에서는 진정으로 후진타오를 염려하는 것은 파룬궁 수련생이라고 하였다. 정말로 맞다. 이 중생을 구도하기 위해서 연속 이틀 밤을 지새운 그 정신은, 약간의 작은 이익을 위하여 환영하러 나온 그 사람들과는 영원히 비유하지 못한다.
여기에 몇 개의 작은 에피소드가 있다.
청원의 길목에서 환영대오와 대화하다
후진타오가 호텔에서 캐나다 국회로 가는 길에 나는 몇 명의 동수들과 길가에서 플래카드를 들고 있었다. 그들은 우리의 플래카드를 정말 똑똑히 보았고, 더 많이는 의아해 하였다. 어제 비행기에서 내려서 오는 길에 모두 우리 대법제자들의 현수막들이었고 그들은 이미 경찰에게 불만을 표시하였다. 오늘 외출하자 또 근거리에서 대법 제자를 보게 된 것이다. 우리가 그들을 보았을 때 매우 똑똑히 보였고 그들도 차 안에서 우리의 플래카드를 바라보았다. 이번 경험이 있자 우리는 다음에는 후진타오가 도착하는 곳에서 기다리기로 하였다.
이때, 3,4명의 학생 모습의 젊은이들이 물을 가져오더니 우리 근처에서 잠깐 동안 쉬고 있었다. 우리는 그들에게 다가가 이야기를 나누었다. 그들은 대사관에서 고용한 환영팀을 위해서 물을 가져 온 것이었고 우리가 몇 마디 진상을 말하자 한 학생이 말했다. : “사실은 우리도 이런 것들에 관심을 가지지 않는다. 우리는 단지 장래 귀국해서 좋은 회사에 배치되는 것에 관심이 있을 뿐이다.” 원래 이렇다. 이튿날 토론토에서 어느 성의 동향회 이사장을 만났고 그 자신은 후진타오와 같이 식사할 식권 한 장을 400원 캐나다 돈으로 샀다고 하였다. 목적은 그의 장사가 더욱 순조롭기 위한 것이고 그는 입당에 대해 취미가 없다고 말했다.
후진타오가 오타와의 한 도서관 입구에서 나올 것을 기다리고 있을 때, 나는 다른 동수 한분과 “환영” 대열의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었다. 당시 결코 누가 어디에 서 있어야 한다고 규정하지 않았다. 어떤 사람이 박해의 일이 있는 것을 모른다고 말하자, 나는 나의 어머니가 국내에서 박해받은 일을 말했다. 50 여세 되는 불교도라고 자칭하는 한 여성이 공산당이 백성을 박해하는 것을 보지 못했다고 말하자, 나는 그녀에게 우리 집 몇 세대의 박해받은 일을 말했다. 그녀는 우리가 참을 줄 모른다고 말했고 우리는 이것은 참는 것이 아니라 교류이며 우리는 모두 중국 동포이기에 소통이 필요하다고 하였다. 그리고 불교에서도 선과 악에는 보응이 있음을 말한다고 하였다.
언제부터 인가, 그들이 구호를 부르자 우리도 청원의 소리를 표현하였다. 그들은 한마디 큰소리로 “사이비 종교를 반대한다.”고 하였다. 우리는 ” 잘 불렀다. 공산당이 바로 가장 큰 사이비 종교가 아닌가?” 라고 하였다. 어떤 수련생이 “중공 사이비 종교를 반대한다.”라고 외치자 그들은 더 이상 이렇게 외치지 않았다. 그 중 우리와 이야기한 사람은 듣고 이해하여 아무 말도 하지 않고 그저 “우우” 하고 따라서 몇 번 외쳤다. 그들은 우리의 영향을 받고, 단지 큰소리로 “조국 만세” “중국을 열렬히 사랑한다”를 외쳤는데 마치 후진타오를 환영하는 말조차 외치지 않는 것 같았다. 공산당을 지지하는 말 한마디도 없었다. 환영대오의 구호소리로부터 중공 악당이 중국인의 마음에서 사라져 이미 그것의 위치가 없어졌다. 그러나 다른 한 면으로 그들은 대법제자의 정보에 대해 오히려 더 많은 이성적 사고가 있게 되었음을 느끼었다.
*캐나다인들의 지지
또한 오타와의 한 길 어귀에서 후진타오를 기다리면서 우리는 한 민가 앞에 머물렀다. 주인이 돌아오자 나는 그에게 우리가 문 앞에 잠시 앉을 수 있는가라고 물었다. 그 노인은 서둘러 말하기를: “되고 말구 ” 좀 지나서 그는 또 등받이 의자를 옮겨와 우리에게 앉으라고 했다. 그는 우리의 전단지를 보고 우리를 지지한다고 말했다.
토론토에 도착하여, 우리는 한 오솔길에서 기다렸고 경찰이 다가오더니 우리보고 조금만 이동해달라고 말하며 그들은 우리를 지지한다고 하였다. 그리고 어떤 경찰은 우리를 향해 엄지손가락을 세웠다.
그 곳에서, 많은 중국인들이 위층에서 아래로 내려와 후진타오가 머물 호텔을 향해 가고 있었다. 성원하러 온 사람들임에 틀림없었다. 가는 길에서 그들 중 중국인 한 명이 우리를 향해 가만히 엄지손가락을 세웠다.
곧 떠나려고 할 때 거리 구경을 나온 중국인을 만났고 그는 내가 그에게 넘겨 준 자료를 받고, 감격해하여 말했다. “당신들 파룬궁의 진영 기세가 정말 크더군요. 파룬궁을 박해하는 것은 원래 하나의 착오입니다.” 그는 우리가 빨리 성공하는 것을 축원하였고, 나는 우리 역시 그들의 지지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 * * * *
매우 많은 미국 동수들은 모두 뉴욕에 가기로 계획 혹은 생각을 하고 있다. 나는 가능성이 있기만 하면 반드시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정법이 우리에게 준 정체적으로 악마를 제거할 기회이고, 또 한 번의 정체가 협력하고, 정체가 제고되는 기회이다. 때론 보기엔 자신이 무슨 작용을 하지 못하는 것 같다. 마치 우리가 두 번째 세 번째 후진타오를 기다릴 때와 같이 우리 모두 깨달았는데, 후진타오는 다른 길로 갈 수 있다. 그러나 우리가 여기에 있는 존재가 바로 정체가 배합하여 악마를 제거하는 일부분이다. 개인을 강조하지 말고, 중요한 것은 정체이다.
또 한 가지가 있다. 필요에 의하여 매우 많은 변수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우리의 체력도 따라갈 수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정말 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 당신은 정말로 할 수 있다. 게다가 결정적인 때에 사부님은 수시로 모두 우리를 가지해 주신다. 다른 한 면으로 기회를 잡고 법공부와 연공을 해야 한다. 동수 사이에 반드시 서로 양해해야 하고, 서로 관심을 갖고, 서로 격려해야 한다. 우리가 목소리로 소원을 나타내야 할 때에는 반드시 다투는 마음(爭鬪心)을 지닐 수 없고, 단지 우리의 착한 일면만이 작용을 일으키게 해야 한다.
환영에 참가한 중국 동포를 만나면 더욱 더 자비한 흉금이 있어야 한다. 그들은 우리가 구도할 대상이므로 후진타오에게 정보를 전달하는데 영향을 주지 않는 전제 하에 진귀한 중국인과 이야기를 나누면서, 반드시 화를 내지 말고, 높게 말하지 말고, 이성적이어야 하다. 얼굴에 늘 미소를 담아 그들이 수련인의 진솔함과 선량을 보게 해야 한다.
우리 매 사람마다 모두 이 말에 익숙해졌다 -“후진타오, 신과 인민이 당신에게 준 시간은 제한되어 있다.” 사실은, 우리 수련인에게 준 원만의 시간 역시 제한되어 있다. 우리는 모두 다함께 정진하여 중생을 구원하는 사전의 큰 염원을 져버리지 말아야 한다.
문장완성: 2005년 09월 11일
문장발표: 2005년 09월 12일
문장갱신: 2005년 09월12일 00:21:34
문장분류: 제자절차
원문위치: http://minghui.ca/mh/articles/2005/9/12/11026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