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2005년 8월 28일] 2005년 8월 17일자 명혜망 , 이 문장 중에서 쓴 “풍신(風神), 우신(雨神)이 인류에게 재난을 가져다 주다.”를 보고, 저는 며칠 전에 있었던 일이 생각났습니다.
그날, 우리는 이튿날에 법회를 진행할 것을 결정하였습니다.(각지 농촌에 있는 동수들은 길이 멀었음) 그런데, 일기예보에서는 큰 범위로 비가 내릴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제가 이 내용을 동수에게 알리니, 그는 전화로 말하기를: “이미 다 알렸는데 바꾸기는 어렵다. 우리가 비를 내리지 못하게 합시다.” 저는 마음속으로 깨닫고 이해하였습니다. 길이 먼 동수들이 법회에 참가하는데 교란 받지 않도록, 우리는 발정념을 하여 다음날에 비가 내리지 못하도록 하였습니다. 다음날, 날씨는 하루 종일 흐렸으나, 큰비는 내리지 않았습니다. 동수들이 모두 모인 후, 비는 조금씩 내리다 말다 하다가 그쳤습니다. 법회를 진행 할 때, 발정념을 몇 차례 더 하였습니다. 발정념을 할 때마다, 저는 비를 내리게 하는 신에게 말했습니다.: “지금 우리는 법회를 진행하고 있는데, 만약 비가 내리면 정법에 대한 교란이다. 만약, 비를 내리게 하려면, 내일 내리게 하라.” 이렇게 한 결과, 비는 내리지 않았습니다. 집으로 돌아온 후, 속인들의 말에 의하면: 오늘은 어찌된 일인지, 비가 머리 꼭대기에서 돌면서도 내리지 않았다고 합니다.
한 수련생이 또 이런 한 가지 일을 말하였습니다. : 그가 진상자료를 농촌에 가져갈 때마다, 오토바이를 타고 갔다고 합니다. 올 여름은 비가 자주 내렸는데, 흐린 날씨를 만났을 때면, 그는 마음속으로 하늘에게 말하였습니다.: 나는 세인을 구도하는 사람이다. 너는 나를 비에 젖게 할 수 없다. 날씨가 아무리 흐려도, 그가 길에서 가고 있을 때면, 비는 내리지 않았습니다. 항상 그가 집안에 다 들어온 뒤에야, 비로소 비는 크게 쏟아져 내리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런데 한번은 그가 농촌에서 돌아올 때, 마음속으로 말하였습니다.: “내가 XX곳에 (그의 집에서 얼마 멀지 않은 현성) 도착한 후, 비는 내려라.” 그 결과, 그가 XX곳에 도착하자마자, 비는 크게 내리기 시작하였습니다. 집에 돌아온 후, 그는 후회가 되었습니다.: 이번에 한 발정념은 잘못했던 것입니다. —- 그가 집에 도착한 다음에, 비가 오도록 발정념을 해야 했던 것입니다.
개인의 체험에서 깨달은 것입니다. 적당하지 않은 곳이 있다면, 동수들의 시정을 바랍니다.
문장완성 : 2005년 8월 27일
문장발표 : 2005년 8월 28일
문장갱신 : 2005년 8월 27일 20:04:14
문장위치 :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05/8/28/109304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