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착실하게 “9평”을 읽으니 다시는 난폭하고 쟁투하지 않는다

글/대륙대법제자 일현(一贤)

【명혜망 2005년 8월 31일】나는 이미 반백에 가까운 사람으로서 나이와 문화, 경력, 대법속에서 9년 동안 수련한 것으로 본다면, 나는 응당 수양이 상당히 양호하고 심성이 아주 높은 수련자여야 한다. 그러나 사실은 그렇지 않다. 나는 집사람 앞이거나 혹은 동수 앞에서 일반적으로 성격이 거칠고 급하며, 심성을 지키지 않으며, 어떤 때는 쟁투심이 아주 강하다. 어떤 때 수련생이 나한테 지적해주고, 나 자신도 합당하지 않다고 느끼지만, 언제나 고치지 못한다.

대기원시리즈 사설 《9평공산당》이 발표된 후, 자신이 공산당에 대해 아주 똑똑히 안다고 느꼈고, 《9평》은 주요하게 세인을 도와 공산 사악한 당을 인식하게 하는 것이라고 생각했다. 우리는 대법제자이기에, 목전에 주요하게 사부님이 알려주신 3가지 일을 잘하고, 세인을 권고하여 “3퇴”를 하게 하여 세인을 구도하는 것이라고 느꼈다. 시간도 없고, 《9평》도 길고, 볼 시간이 없어, 줄곧 《9평》 이 책을 계통적이고도 전면적으로 보지 못했다. 어떤 때는 몇 개 단락을 보거나 혹은 CD속의 몇 개 장면만 보았지, 연속하여 보지 않았다.

며칠 전, 사이트에서 수련생이 《9평》을 읽은 체득과 건의를 읽고 나서야 나는 자신이 반드시 여러 번 《9평》을 읽어야 한다는 것을 인식했다. 원인은 사악한 당이 통치하는 땅에서, 나와 같은 연령의 사람들은 사악한 영에 의해 주입된 독소가 너무 많기 때문이다. 초등학교 때부터 넥타이와 홍수장을 달았고, 후에 입단, 입당하였으며, 심지어 전 향진의 소선대 총보도원을 맡아, 그런 가련한 어린애들을 조직하거나 거느리고 기세 드높은 소선대 활동을 해왔던 것이다. 후에 또 사악한 당 기관에서 5-6년 동안 사악한 당을 위하여 거짓말문장을 많이 썼었다……

대법을 배운 이 몇 년래, 비록 그 사악한 당과 관계를 끊었지만, 몇 십 년 동안의 오염 속에서, 사악한 당이 주입한 그런 독소들은 이미 ”영혼속에 침투되어 있었고, 혈액속에 용해되어 있었다”. 특히 사악한 당 기관에서 강제 혹은 모방으로 양성된 말하는 태도, 어조와 거동은 일반적으로 저도 모르게 표현되어 나온다. 나는 나의 거칠고 급하며 난폭한 정서와 깊게 엄폐되어 쉽게 느끼지 못하는 그런 쟁투심이 모두 사악한 당 기관에서 양성된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일이 마음대로 되지 않고, 혹은 자기의 관점에 부합되지 않는 사람과 일에 부딛치면, 마성이 크게 폭발하여, 불평을 부리거나, 수련인이 응당 있어야 할 자비와 선이 결핍하였다.

이런 좋지 못한 물건을 없애버리기 위하여, 며칠 전, 나는 강제적으로 자신한테 9평을 읽도록 하였다. 책을 한번 읽고 , CD를 한번 보고나니, 확실히 아주 많은 물건이 없어진 것을 느꼈다. 난폭한 성격도 개변되었고, 일에 부딛쳐도 냉정하고 이지적으로 대할 수 있었으며, 쟁투심도 이전처럼 그렇게 강하지 않았다. ”3퇴”를 권하는 중 상대방이 받아들여도 좋고, 받아들이지 않아도 좋고, 나는 모두 마음이 아주 태연한 것을 느꼈다. 이전이라면, 또 급해서 사람들에게 성질을 부렸을 것이다. 설사 동수지간에 일부 자기 마음과 어긋나는 일이 나타나더라도 용납하고 양해하고 관용할 수 있었다.

나는 현재 또 세번째로 《9평》을 읽고 있다. 건의하건대 나와 유사한 성격을 가졌거나 정황이 비슷한 동수들은 모두 마음을 조용히 하고 《9평》을 읽어, 우리체내의 사악한 당의 인소를 철저히 없애버리고, 우리로 하여금 더욱 순정하고 더욱 순정하게 수련되게 하자.

문장완성:2005년 08월 23일
문장발표:2005년 08월 31일
문장갱신:2005년 08월 30일 21:20:10
문장분류: [제자교류]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5/8/31/109515p.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