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중공을 퇴출하는 사람들의 숫자가 증가되자, 중공 사령은 각종 방식을 채용하여 자기세력을 확충하려고 14세 이하의 초등학생들 중에서까지 공청단원을 늘리는 일을 시작했다.
어느 날, 우리 반 담임선생님이 칠판위에 반에서 선출하게 될 우수한 학생 10명 이상의 이름을 써놓았는데 나의 이름도 그 가운데 있었다. 나는 이미 소선대(少先队)에서 탈대했었고, 절대로 소선대에 남아있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러므로 나는 공산당 사령의 배치를 완전히 부정하는 발정념을 하고 사부님께 도움을 청했다. 결과는, 내 소망대로 뽑히지 않았다. 하지만 나는 속인의 정신상태로, 내 투표 여러 개를 다른 학우들에게 했다.
집으로 돌아와서, 엄마에게 이에 대한 이야기를 했다. 엄마는 내가 너무 이기주의였다는 것을 지적했다. 나 자신에게 당의 표시를 기록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았다면, 나는 다른 학우들이 선출되는 것도 막아야 했다. 엄마는 그것은 마치 내가 밑 없는 구덩이로 그들을 밀어 넣은 것이나 마찬가지였다는 것을 지적했다. 그녀는 내게 학우들에게 빨리 진상해서 그들이 소선대를 가능한 빨리 탈대하게 하라고 말씀하셨다.
그래서 나는 제 3자의 입장에서 학우들에게 진상하기 시작했다.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지나갔다. 내가 깨닫기 전에, 나는 자기만족에 집착이 생겼고 학우 중에서 소선대를 퇴출하고 싶지 않았던 한 명이 우리 선생님에게 나를 보고했다.
어느 날 내가 학교에 갔을 때, 우리 반 담임이 갑자기 내게 물었다. “넌 왜 너의 학우들에게 소선대와 공청단에서 퇴출하라고 설득했니?” 나는 솔직하게 그리고 조용하게 말했다, “나는 예언책에서 중공이 다른 공간에서는 붉은 용이라는 것을 읽었어요. 만약 누구든 중공, 소선대나 공청단에 가입하면, 그는 이 용의 표시가 기록될 거래요. 요즈음, 당이 부패되고 사악해져서 미래 어느 날에는 신들이 중공을 청산하게 될 것입니다. 만약 누가 중공, 소선대나 공청단에 가입했다면, 그는 그들 조직의 일원이기 때문에 제거되는 사람들 중에 있게 될 것입니다.”
선생님이 물었다. “네 가족 중에 누가 파룬궁을 수련하니?” 나는 직접 대답하지 않는 대신 이렇게 대답했다, “나는 파룬궁 수련생들이 건네주는 전단지를 읽었어요. 그들은 사람들에게 ‘진,선,인(眞,善,忍)’에 대해 말하고 좋은 사람이 되라고 설득했어요. 더욱이, 파룬궁은 사람들의 병을 고쳐주고 그들을 건강하게 합니다. 지금, 중국 밖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파룬궁을 믿고 수련한대요.” 그러자 선생님은 말했다, “좋아, 오늘 밤 이에 대한 이야기를 한 번 해보자.”
선생님이 나중에 나와 이야기하고자 한다는 것을 알고, 엄마는 내게 상기시켜 주셨다. “이 기회를 잡고 진상하는 거야. 너는 제3자의 입장에서 지혜로 진상하는 거란다. 자주 발정념을 해라, 나도 너를 도와 발정념을 하겠다.” 엄마가 내게 이야기하는 것을 듣자, 좀 신경이 쓰이는 것을 어쩔 수 없었다. 나는 시간을 허비하지 않고 내게 있는 두려움에 대한 집착과 다른 공간에 있는 모든 사악한 요소들을 청리하는 발정념을 했다. 그런 다음 나는 “명혜 주간”에서 선생님들에게 진상한 여러 개의 심득교류 기사들을 뽑았다. 나는 다른 사람들이 그들의 선생님들에게 어떻게 성공적으로 진상했는가 하는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서 기사들을 읽었다.
저녁때, 우리 선생님은 그녀의 딸 (역시 나의 반 학우)을 시켜서 나를 찾게 했다. 그녀와 아래층으로 내려갔을 때, 담임선생님과, 우리에게 다른 과목을 가르치시는 다른 두 선생님과 부교장이 그곳에서 나를 기다리고 있었다. 그들은 내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조사하러 왔다고 말했다. 나는 가슴이 방망이질하는 것을 느꼈고, 사부님께 나의 결심을 강화시켜 달라고 부탁드렸다. 나의 선생님들에게 진상하는 과정에서, 나 자신이 지혜로 충만해지며 질문에 부드럽게 대답할 수 있다는 것을 느꼈다. 아래는 나의 선생님들과 부교장이 내게 물은 질문과 나의 대답이다.
담임선생님이 물었다, “너는 파룬궁을 믿니?”
내가 대답했다, “나는 ‘진,선,인(眞,善,忍)’을 믿어요. 나는 ‘진,선,인(眞,善,忍)’이 아주 좋다고 생각합니다. ‘진’은 사람들에게 정직하라고 가르치고, 일을 정직하게 하고 거짓말을 하지 말라고 가르칩니다; ‘선’은 항상 다른 사람을 생각하고, 친절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자비심을 가지라는 뜻이고; ‘인’은 다른 사람을 대하는데 있어서 인내심을 갖고, 겸손하고 예의바르게 하라는 것입니다.”
질문: “너는 소선대를 퇴출했는데, 너는 너의 나라를 사랑하지 않니?”
대답: “나는 나라를 사랑합니다. 하지만, 이것은 내가 중공조직을 사랑하는 것을 뜻하는 것은 아닙니다. 중국과 중공은 같은 개념이 아닙니다.”
질문: “나라에서 사람들에게 파룬궁을 수련하지 못하게 하면, 사람들이 수련해서는 안 되는 것인데, 그렇지 않니?”
대답: “사람들에게 파룬궁을 수련하지 못하게 하는 것은 국가에서 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것은 질투심에 찬 단 한 사람 또는 정부의 몇 지도자들이 사람들에게 수련을 하지 못하게 한 것입니다. 톈안먼 분신사건은 연출된 거예요. 내가 아는 한, 모든 파룬궁 수련생들은 좋은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벌레조차도 죽이지 않는데, 어떻게 자살을 할 수 있겠어요? 만약 파룬궁이 좋지 않다면, 왜 많은 외국인들을 포함한 그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수련하겠습니까?”
질문: “너는 어떻게 이에 대한 것을 그처럼 많이 알고 있니?”
대답: “왜냐하면 나는 종종 파룬궁수련생들이 주는 진상 전단을 읽었어요. 선생님은, 선생님 댁의 건물복도에 배부되는 그런 전단들을 읽지 않습니까?”
마침내, 한 선생님이 담임선생님에게 불평을 했다, “당신은 문제를 선동해내는군요.” 그렇게 말하고 나서, 불끈해서 떠났다. 다른 선생님은 내게, “부디 내가 중공을 탈당하게 해줘라, 하지만 내 진짜 이름은 사용하지 마.” 라고 귓속말로 속삭였다. 이렇게 말한 후 그 선생님도 가버렸다. 한 쪽 편에 서 있던 부교장도, 담임선생님을 날카롭게 바라보며 더 이상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 * * * *
이번에 진상하는 과정을 통해서, 나는 내가 아직도 많은 인간의 마음 상태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다가오는 초등학교 졸업을 마주하고, 시험을 마친 후의 과정을 잘 해야만 중등학교에 들어간다고 생각했다. 사실, 이것은 나 자신을 게으르게 만드는 어떤 구실을 찾아내려는 것이었고, 그러므로, 나는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하라고 하신 세 가지 일을 하는데 있어 속도가 늦춰져 있었다. 더구나, 소선대를 퇴출하는 문제와 대면했을 때, 법의 각도에서 내가 그 기회를 잡아 나의 학우들과 선생님들을 구도해야 한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다. 반대로, 나는 인간의 정신상태에서 학우들에게 투표했다. 이것은 나의 학우들을 밑 없는 구덩이로 밀어 넣은 것과 같지 않았는가?
나중에 엄마와 토론을 한 후, 수련생으로서, 우리는 중생들을 구도해야한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 하지만, 나는 단지 내가 소선대에 가입하려는 내 학우들에게 표를 던진 잘못을 만회하기 위해 진상을 했다. 다른 말로 하면, 나는 그들에 대한 자비심에서 이를 한 것이 아니었다. 또 여러 학우들이 소선대와 공청회를 탈퇴한 다음, 나는 자기 만족하는데 집착하였고 사악으로 하여금 이 누락을 이용하게 했고, 이것은 진실을 몰랐던 한 학우가 선생님에게 나를 보고하게 하는 원인이 되었다.
내가 법공부를 잘하지 못하고 연공도 자주 하지 않았기 때문에, 나의 정념이 충분히 강하지 못했고 내가 한 말이 충분히 강력하지 않았다. 그래서 담임서생님 뒤에 있던 사령이 완전히 제거되지 않았다. 담임선생님이 나중에 나를 조사를 하겠다고 부교장과 다른 두 선생님을 데려왔을 때 (그들도 역시 내가 구도해야할 중생들이다), 나는 두려움에 대한 집착을 가졌고 그 두려움은 내가 아니라 내 뒤에 있는 다른 요소들이라는 것을 빨리 깨닫지 못했다. 단지 사부님께 가지해달라고 요청한 후에야, 사부님의 자비로우신 보호아래 지혜가 나왔다. 이것은 나를 사악의 박해로부터 지켜주었고 그 선생님들이 진상을 알고 그 중 한 분이 중공으로부터 탈당하게 했다.
위는 다만 엄마와 나의 얕은 인식입니다. 어떤 잘못이나 부적합한 것이 있다면, 부디 친절하게 지적해주기 바랍니다.
발표일자: 2005년 8월 27일
원문일자: 2005년 8월 27일
문장분류: [박해중 수련]
중문위치: http://minghui.ca/mh/articles/2005/8/4/107696.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5/8/27/6430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