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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공 문화”에 대한 고찰

글 / 중국대륙 대법수련생

[명혜망] 우리가 사람들에게 ‘9평’ 전단을 배부하고 진상할 때, 우리는 왜 사람들로부터 다른 반응을 받는가? 최근 나는 인터넷에서 다른 나라 사람들과 채팅을 했었는데, 나는 그들의 마음이 순수하고 단순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내가 중공이 믿음을 가진 사람들을 박해하고 있다는 사실을 떠올리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중공의 잘못을 보고 동정을 표시하며 파룬궁을 지지했다. 하지만, 중국대륙에 있는 사람들에게 이야기 할 때, 다만 아주 소수의 사람들만이 마음을 열고 이성적으로 이해하며 동정적이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어떤 의구심을 보이거나 파룬궁이 정치적이라고 생각하며, 아니면 국가 정책에 관한한 어떤것도 토론하려고 하지 않았다. 실제로, 이러한 반응과 행동은 중공의 문화가 중국 사람들에게 끼친 부정적인 영향의 결과이다. 그러나 중공 문화란 도대체 무엇인가?

최근에, 나는 《전법륜, 제9장》에서 “근기”를 공부했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근기가 좋고 나쁨은 한 사람의 오성(悟性)이 좋고 나쁨을 결정할 수 있다. 근기가 좋지 않은 사람은 사람의 오성으로 하여금 매우 좋지 않게 변하게 할 수 있다. 무엇 때문인가? 왜냐하면 근기가 좋은 사람은 백색 물질이 많으므로 이런 백색 물질과 우리 우주는 용합(溶洽)한 것으로, 眞(쩐),善(싼),忍(런)의 특성과 한데로 용합(溶洽)될 수 있으며 간격이 없기 때문이다. 우주의 특성이 직접 당신의 신체에서 반응되어 나오기에 직접 당신 신체와 서로 통하게 된다. 그러나 이런 흑색 물질은 꼭 정반대로 좋지 못한 일을 하여 얻은 것으로서, 우리 우주특성과는 서로 어긋나기 때문에 이런 흑색 물질과 우리 우주특성과는 서로 어긋나기 때문에 이런 흑색 물질과 우리 우주특성은 곧 일종의 격리가 생긴다. 만약 이런 흑색 물질이 많아질 때면 그것이 인체 주위에서 하나의 마당을 형성하여 사람을 에워싼다. 이 마당이 클수록 그것의 밀도가 더욱 좋지 못하게 한다. 왜냐하면 그는 우주의 眞(쩐),善(싼),忍(런) 이런 특성을 받아들일 수 없기 때문이며, 역시 그가 좋지 않은 일을 하여 생긴 흑색 물질이기 때문이다.”

“어떤 사람은 근기가 아주 좋지만, 흔히 우리 현실사회 현존의 고만한 지식교육을 받음으로써, 특히 몇 년 전의 절대화한 사상교육 방법으로 인해 사람의 사상으로 하여금 매우 협소하게 변하도록 함으로써, 그는 그의 지식범위를 벗어난 일체 것을 전부 다 믿지 않으며, 역시 그의 오성으로 하여금 엄중한 교란을 받게 할 수 있다.”

이 단락을 읽고, 나는 중공 문화가 다른 공간에서 흑색물질로 반영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것은 또한 생명을 가진 물질이다. 이것은 중공 사령이 있는 곳의 부정적인 물질이다. 한 사람의 중공 문화를 받아들이는 정도가 그의 신체 주위에 있는 일종의 흑색물질의 밀도를 결정하며, 이것은 한 사람이 진실을 얼마나 이해하는가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중국 사람들은 중공 문화의 물질마당에서 자라났다. 그들은 이것을 매일 들고 매일 보았다. 그렇기 때문에, 중국 사람들은 어느 정도로 중공사령의 아홉 가지 유전자를 상속받았다. 이러한 부정적인 요인들이 중국 사람들이 진실을 받아들이는 것을 심각하게 방해하고 있으며, 그들은 또 중국에서의 환경을 아주 복잡하게 만들었다.

사부님께서는 《전법륜, 제9장, “청정심(淸淨心)”》에서 말씀하셨다,

“석가모니는 이러한 말을 한 적이 있으며 달마도 중국 동토(東土) 이곳은 대덕지사(大德之士)가 나오는 곳이라고 말한 적이 있다. 우리 중국은 역대로 많은 승려들이 있었으며 많은 중국인은 스스로 긍지를 느끼고 있다. 그 뜻은 높은 공을 수련할 수 있는 것이라고 여겼으므로 많은 사람들은 기뻐하며 득의양양해 하였다. 역시 우리 중국 사람이라. 중국 이곳에는 대근기(大根器)의 사람이 나오고 대덕지사(大德之士)가 나온다. 사실 많은 사람은 그 속의 뜻을 알지 못하고 있다. 왜 중국 이 곳에 대덕지사가 나올 수 있으며 왜 높은 공이 나올 수 있는가? 많은 사람은 고층차 중의 사람이 이야기한 말의 진정한 함의를 모르고 있으며 또한 고층차, 높은 경지 중의 사람이 있는 경지, 그의 사상 상태를 모르고 있다. 물론 우리가 이야기하였지만, 그것이 무슨 뜻인지를 말하지 않더라도 여러분 생각해 보라. 오직 가장 복잡한 사람들 속에서, 가장 복잡한 환경에서야만이 높은 공을 수련해 낼 수 있다는 이 뜻이다.”

한 중국인에게, 중공 문화의 족쇄를 부숴버리라고 한다거가, 그들 자신의 기본적인 본능을 갖고 문제를 보라고 한다거나 복잡한 환경에서 개인적인 관점을 가지라고 하기는 참으로 쉽지 않다. 감히 중국으로 환생한 다른 나라에서 온 많은 왕들에게는, 이 복잡한 환경이 그들에게 위덕을 쌓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걸어 나올 수 있고 그렇게 한 중생들에게는, 역사의 다음 단계로 한 발을 내딛는 기회를 갖는 것이다. 중공 문화에 더렵혀지거나 너무 흐리멍덩해진 사람들에게는, 또는 중공 사령들을 위해 기꺼이 독을 퍼뜨리고 있는 사람들은, 비참한 결과를 맞이하게 될 것이다 .

정법의 홍세는 중요한 시점에서 중공 문화의 사악한 독을 산산이 부수어버렸다. 중공 문화의 오염을 마주대하면서, 대법제자들이 해야할 일이 무엇인가?

사부님께서는 《전법륜, 제5장, “사법연마”》에서 말씀하셨다,

“무엇이 사법(邪法)을 연마(練)하는 것인가? 이런 몇 가지 형식이 있다. 한 부류의 사람은 전문적으로 사법을 연마(練)하고 있는데 이런 것을 역대로 전하는 사람이 있었기 때문이다. 왜 이런 것을 전하는가? 그가 속인 중의 명(名), 리(利), 돈 버는 것을 추구하기 때문에 그는 이런 것을 말한다. 물론 그가 心性(씬씽)이 높지 않으므로 그는 공을 얻을 수 없다. 그는 무엇을 얻는가? 업력이다. 사람의 업력이 클 때 역시 일종의 에너지가 형성될 수 있다. 그러나 그는 층차가 없으므로 그가 연공인과는 견줄 수 없으나 속인과 견준다면 오히려 속인을 제약할 수 있다. 이런 것도 에너지의 체현이기 때문에 밀집도가 아주 클 때에는 인체의 공능을 강화시킬 수 있으며 이런 한 가지 작용도 일으킬 수 있다. 그러므로 역대로 어떤 사람은 이것도 전하고 있다. 그는 말한다. 나는 나쁜 일을 하고 사람을 욕하기만 하면 곧 공이 자란다. 그는 공이 자라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이런 흑색 물질의 밀도를 강화한 것으로, 나쁜 일을 하면 흑색 물질 — 업력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그 역시 자신의 몸에 갖고 있는 고만한 작은 공능으로 하여금 이런 업력의 강화를 받게 함으로써, 조그마한 공능이 생길 수 있지만 도리어 무슨 큰일을 해내지 못한다.”

이에 근거해 보면서, 나는 중공 문화의 흑색 물질 업력마당이 다만 일종의 낮은 층차, 사악한 생명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이 분자의 과립은 크다. 이것은 안에 숨어 있는 사악한 생명을 포함해서 작은 힘을 가지고 있다. 우리 대법제자들에게, 그것들은 아무것도 아니다. 그러나 사악한 중공 문화에 오랫동안 독해 되고 세뇌되었던 중국 사람들에게는, 그것들은 거대한 산과 같고, 그들이 구도 되는 길을 막고 있다.

사부님께서는 《미국서부국제법회 설법》에서 말씀하셨다,

“왜냐하면 당신이 이 길을 걷는 과정 중에 곤란이 있을 것이고 각양각색의 고험이 있을 것이며, 당신이 생각지도 못한 마난(魔難)이 있을 수 있는 동시에, 당신이 생각지도 못한 각양각색의 집착과 정(情)의 교란이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교란은 가정, 사회, 친구, 심지어 당신들 동수 사이에서 오며, 아울러 또 인류사회 형세의 교란이 있으며 인류가 사회에서 형성한 관념의 교란이 있다. 이 일체의 일체는 모두 당신을 속인 속으로 끌어서 되돌아가게 할 수 있다. 당신이 이 일체를 돌파할 수 있으면 당신은 신으로 나아갈 수 있다. 때문에 한 수련인으로 말하면, 능히 자신을 견정하게 할 수 있고, 능히 무엇이든 모두 동요시킬 수 없는 한 가지 견정한 정념이 있을 수 있다면, 그것이야말로 정말로 대단한 것이다. 마치 금강처럼 반석같이 견고하여 누구도 움직일 수 없으면 사악마저 보고서 두려워한다. 만약 정말로 곤란 앞에서 염두가 아주 바르면, 사악의 박해 앞에서, 교란 앞에서 당신이 말한 정념이 단호한 한마디 말은, 사악을 즉석에서 해체할 수 있으며, 능히 사악에 이용된 사람이 고개를 돌려 도망가도록 할 수 있으며, 당신에 대한 사악의 박해가 종적 없이 깨끗이 사라지게 할 수 있으며, 당신에 대한 사악의 교란이 소실되고 자취를 감추게 할 것이다. 바로 이렇게 바른 믿음(正信)의 일념을, 누가 이 정념을 지켜낼 수 있으면, 누가 최후까지 걸어갈 수 있으며, 누가 대법이 만든 위대한 신이 될 수 있다.”

사부님께서는 《2005년 캐나다법회 설법》에서 말씀하셨다,

“인류사회 이 일체는 모두 정법을 위하여 창립(開倉)된 것이고 오늘날 모든 일체 역시 모두 나의 대법제자가 법을 실증하기 위하여 존재하는 것이다. 당신들은 기억하라, 당신들이야말로 오늘날 인류사회의 풍류 인물들이고 당신들이야 말로 중생들이 가장 주목하는 생명들이며 당신들은 또 인간세상의 매 한 사람 미래의 생명을 결정하고 있다! (박수)때문에 중생을 구도하며 당신들 자신을 잘 수련하는 이 일은 여러분으로 말한다면, 대법제자로 말한다면, 지극히 중요한 것이다. 단지 당신 자신, 이 생명의 원만뿐만 아니라 또한 중생을 위한 것이며 당신들에 대한 더욱 많은 생명의 기대를 위한 것이다!

자비심과 정념이야말로 대법제자들이 모든 사악과 어려움을 이겨내는 강력한 도구이다. 그들은 우리의 수호수단이며, 그들은 중생을 구도하고 원만을 향해 나아가는 우리가 맹세한 사전의 장엄한 서약을 충실히 하는 것을 돕는다. 사악을 제거하고 중생을 구도하는 각도에서, 우리 대법제자들은 자비로운 생각을 갖고 있어야 하고, 정념정행을 유지하고 대법제자들이 해야 할 세 가지 일을 더 잘해야 한다.

중공 문화의 오염을 제거하는 것이 우리의 목적이 아니다. 우리가 진상하고 사악을 제거하는 것은 사람들에게 외부의 교란 없이 대법을 향해 그들의 진정한 태도를 보여주도록 하기 위한 것이기 때문에, 그들 자신이 자신들의 미래를 선택할 수 있다.

이것은 나의 개인적인 이해이며 깨달음이다; 부디 자비심으로 부적합한 것이 있으면 지적해주기 바란다.

발표일자: 2005년 7월 25일
원문일자: 2005년 7월 25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중문위치: http://minghui.ca/mh/articles/2005/7/8/105695.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5/7/25/63203p.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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