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갇혀있는 수련생들과의 교류

글 / 중국대륙 대법수련생

[명혜망]

사부님께서는 《전법륜, 제6장》에서 “진풍(眞瘋)”에 대해 말씀하셨다,

“과거의 할머니는 전족(纏足)을 하였으나 2미터 높이의 담도 달려가서 훌쩍 뛰어넘을 수 있었다. 가족들이 그녀가 미쳐서 늘 밖으로 도망치는 것을 보고 집안에 가둬 둔다. 가족들이 모두 나간 후에 자물쇠를 가리키기만 하면 곧 열려서 나가버린다. 그러면 쇠사슬로 묶어버리자. 가족들이 나간 후에 흔들기만 하면 쇠사슬도 풀려버린다.”

사부님께서는 “정념(正念)으로 악행을 제지하라”에서 말씀하신다,

“만약 악경, 나쁜 사람이 충고를 듣지 않고 여전히 막무가내로 악을 행한다면, 강한 정념으로 제지할 수 있다. 대법제자가 정념이 강하고 두려운 마음이 없는 상황에서, 정념으로 오히려 악을 행한 자를 제지할 수 있다. 악경이 전기 봉을 사용하든지 나쁜 사람이 약물을 주사하여 박해하든지 간에 모두 정념으로 폭행을 가하는 자에게 전류와 약물이 되돌아가게 할 수 있다. 입장(立掌)하거나 입장하지 않아도 다 되며, 정념이 나가기만 하면 된다.”

사부님께서는 《미국 플로리다법회에서의 설법》에서 말씀하신다,

““발정념”이란 이 말은 예전에 이렇게 부르지 않았다. 예전에는 바로 “신통”이었고 신통, 불법 신통을 사용하였는데 속인은 “공능(功能)”이라고 한다.

사부님께서는 신통에 대해 말씀하시고 신수련생들도 힘을 가졌다고 말씀하셨다. 우리는 대법제자들이며 우리는 수련자의 자비심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낡은 세력을 포함한, 낡은 세력이 배치한 모든 것을 부정한다. 우리는 중생을 구도하기 위해서 진상 하고 있다. 우리가 일단 개인수련을 넘어서면, 우리는 더 이상 속인들이 우리에게 강제한 박해를 인정해 나갈 수 없다. 한편으로는, 속인의 이치에 따라서도, 평범한 사람이 불공정하게 취급당할 때, 그들은 공평을 요구한다. 만약 우리가 두려움에 집착하지 않고도, 계속해서 박해를 받아들인다면, 그것은 우리가 법을 똑똑하게 이해하지 못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신통은 사부님께서 모든 공간에 있는 사악을 제약할 수 있도록 우리에게 주신 것이다. 인간은 매우 약하다. 그들이 어떻게 대법제자들을 해롭게 할 수 있겠는가? 이 점은, 명혜망에 오른 심득체험 교류기사 중에서 긍정적인 많은 예를 볼 수 있다.

예를 들면, 한 악경이 한 사람의 중추신경에 해를 줄 수 있는 어떤 해로운 약물을 수련생의 몸에 주사했다. 약물은 그에게 어떤 효력도 내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그 수련생의 강한 정념에 의해, 주사된 약물은 하얀 연기로 발산되어 수련생의 코로 나왔다. 경찰이 폭력적으로 행동하고 수련생들에게 충격을 주기 위해 전기봉을 사용할 때, 전류가 다시 돌아 고문하는 자에게 되돌아갈 수 있다. 한 이야기에서는, 체포된 한 수련생이 낡은 세력의 배치를 인정하지 않았다. 그녀는 마음에 단 한 가지 생각을 했는데: “아무도 나를 움직일 수 없다” 였다. 끝에 가서는, 열 명의 경찰들이 그녀를 움직이려고 애를 썼지만 결국 그녀를 움직이게 할 수 없어, 떠나버렸다. 다른 한 수련생이 진상을 하러 나갔는데 당국에 보고 되어, 결국 체포되고 간수소로 보내졌다. 가는 동안 그녀는, “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외쳤다. 아무도 감히 그녀에게 손을 대지 못했고, 그녀를 중지시키지도 못했다. 그녀가 구치소에 도착했을 때, 경찰이 그녀를 호랑이 의자에 던졌지만, 아무 일도 못했다. 그녀는 계속해서 “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지칠 때까지 외쳤다.

그녀는 그곳에 앉아서 사부님께서 《전법륜, 제9장》에서 하신 말씀이 생각났다,

“인도에는, 많은 요기가 있다. 며칠 동안 물속에 앉아 있을 수 있으며 며칠 동안 땅속에 묻혀 있을 수도 있는데 자신으로 하여금 완전히 정지되게 하며 심지어는 심장 박동마저 통제할 수 있다.”

이 문장을 기억하고, 그녀는 자신을 완전히 정지시키고자했다. 그녀는 즉시 완전히 정지된 상태로 들어갔다. 감시원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가 보러 갔을 때 심장박동이 정지 된 것을 주시하게 되었다. 그는 곧 그녀를 병원 응급실로 데리고 갔다. 살아있다는 것을 확인한 후, 병원에서는 그녀에게 심장박동도 없고 혈압도 감지해내지 못했다. 의사는 “당신들이 아직도 그녀를 감금하려고 한다면, 그녀는 금방 죽을 것이오.” 경찰은 매우 겁이 나서 당장에 그녀를 보석으로 석방했다. 그녀는 집으로 실려 갔고, 다음날 회복되었다.

감옥에 있는 수련생들이 그들의 능력을 믿을 수 있다면, 이것은 사부님의 말씀을 믿는 것과 똑같다. 그들의 힘은 진정하게 무한할 것이고, 신들과 부처들이 다시 나타날 것이다. 감옥이 어떻게 대법제자들을 가둬둘 수 있는가?

사부님께서는 《유럽 스톡홀름법회에게,》에서 말씀하셨다,

“당신들이 구도할 중생을 받아들이고 구원하라. 정념정행하여 일체 장애를 해체하고, 진상을 널리 전하라. 신은 사람 속에 있다.”

개인적으로 나는 사부님께서는 우리가 사부님을 믿는 이상, 우리의 신통이 나올 것이라고 이미 단언하셨다고 믿는다. 우리는 이런 신통으로 악한 자들을 중지시키고 그들이 그들의 악행을 정지하도록 경고하는데 쓸 수 있다. 감옥은 수련생들이 수련하는 장소가 아니다. 우리의 사명은 세상에서 중생들을 구도하는 것이다.

사실, 우리가 우리의 능력을 믿지 않는다면, 이것은 사부님을 믿지 않는 것과 똑같다. 우리가 사부님을 믿는 이상, 우리는 사부님께서 강의 중에 말씀하신 것을 무엇이든 믿게 될 것이다.

사부님은 《홍음 II》에서 말씀하셨다,

“…
제자들 정념이 족하거니,
사부는 회천력(回天力)이 있노라”

우리는 공능을 추구하지 않지만, 정법시기 대법제자들은 특수하다. 우리의 한 생각이 미래의 결과를 결정한다. 만약 우리가 악한 자들이 자행하는 박해를 인정한다면, 이것은 그들의 박해를 묵인하는 것과 똑같다. 이런 식으로 이것은 우리가 중생을 구도하는 것을 방해하게 될 것이다.

사부님께서는 《2004년 부활절 뉴욕 법회에서의 설법》에서 말씀하셨다,

“오늘은, 부활절인데, 신의 부활이다! 나는 많은 이야기하지 않겠는데, 오늘, 이 아주 좋은 날을 빌어서, 대법제자의 신의 일면 역시 부활하라!”

사부님께서는 우리가 잘하는데 필요한 모든 것을 주셨다. 우리는 다만 우리에게 주어진 것을 깨닫고 실천에 옮기는 것이다. 사부님의 보호 아래, 자, 모든 장애를 용해하고, 널리 중생을 구도하여, 수련의 길에서 가능한 빨리 신으로 됩시다.

발표일자: 2005년 7월 10일
원문일자: 2005년 7월 10일
중문위치: http://minghui.ca/mh/articles/2005/6/30/105144.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5/7/10/62737p.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