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 타이완, 야오원
[명혜망]
나는 2002년 3월과 4월에 파룬따파를 배웠다. 내가 법을 얻게 된 것은 간단해 보이지만, 우연이 아니었다. 대법에 관한 정보는 나의 어머니로부터 얻었다.
톈안먼에서의 파룬궁 박해로 충격받다
2001년, 나의 어머니는 우연히 교육 채널에서 방송되는 뉴스를 보게 되었다 (보통은 이 채널을 전혀 보지 않는다). 이것은 서양인 파룬궁 수련생들이 톈안먼 광장에 가서 현수막을 펼쳐들었고, 중국경찰들이 그들을 때리는 장면에 관한 뉴스였다. 나의 어머니는 이 뉴스에서 “진-선-인(眞-善-忍)” 세 글자를 보았다. 그녀는 왜 중국공산당 경찰들이 서양 수련생들을 때리는지 이해할 수 없었다. 어머니는 서양인들이 “진-선-인(眞-善-忍)”이 그처럼 좋은 것이라고 믿고 그 원리를 지지하기 위해 중국에 간 것은 바른 행위이라고 생각했다.
중국인들이 해야 할 것을 서양인들이 했기에, 이 사건은 어머니를 굉장히 감동시켰다. 하지만, 그들이 그런 식으로 취급받는 것은 생각조차 하지 못할 일이었다. 이것을 보기 전에는, 우리는 CCP의 파룬궁에 대한 잔인한 박해를 알지 못했다. 매스컴에서 이 뉴스를 다루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는 중국대륙으로 여행까지 했었다. 생활이 아주 편안했던 타이완에서, 우리는 중국에서 일어나는 사건들에 대해 진상을 볼 수 없었다.
나중에 우리는 2001년 11월 20일, 베이징 시각으로 오후 2시에, 영국, 스위스, 독일, 프랑스, 미국, 캐나다와 오스트레일리아를 포함한, 12개국에서 온 36명의 서양인 파룬궁 수련생들이 톈안먼 광장에서 “진-선-인(眞-善-忍)”이라고 쓴 현수막을 펼치고, 명상 자세로 광장에 앉아서, 파룬궁을 위해 평화스런 청원을 했다는 것을 알았다. 몇 분 후, 그들은 모두 중국 경찰에 의해 불법적으로 체포되었다. 한 수련생이 톈안먼 광장 근처 경찰서에서 한 친구에게 짧게 전화를 해서 그들의 상황을 알렸다. 수련생은 또 CNN과 다른 해외 매스컴에서 나온 기자들도 그들과 함께 동시에 체포되었다고 말했다.
2001년 11월 19일, Zenon이라는 이름을 가진 캐나다 파룬따파 수련생이 모든 중국인들에게, “내가 왜 톈안먼 광장으로 갔는가,”에서 말했다: “나는 중국정부를 반대하지 않습니다. 나는 중국을 반대하지 않습니다. 사실 파룬따파 수련을 통해서, 나는 중국문화와 중국인들을 더욱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이것이 내가 중국으로 가야한다고 느꼈던 이유입니다.”
“내가 3년 반 동안 수련했기 때문에 나는 파룬궁이 좋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파룬궁을 수련하기 때문에, 나의 가슴, 마음과 몸을 더럽히는 음주, 흡연, 마약과 다른 많은 나쁜 습관들을 끝낼 수 있었습니다.”
“파룬따파는 당신들의 땅 중국에서 그리고 당신의 아름답고 늘 풍요한 문화 속에서 나왔습니다. 이것이 없었다면, 나는 오늘의 내가 있을 수 없습니다. 가장 깊은 존경심을 갖고 당신들을 위해서 진리를 옹호하기 위해 당신의 나라에 왔습니다. 내가 나의 흰 얼굴과 순수한 가슴으로 당신의 가슴 속에 있는 선(善)을 일깨울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부디 대통령과 그의 범죄자들이 파룬궁을 박해하는 것을 따르지 마십시오–이것은 당신을 위해 좋지 않습니다.”
2001년 11월 20일 오후, 제논은 다른 35명과 함께 “파룬따파는 좋습니다”라고 쓴 현수막을 펼쳐들고, 다른 35면과 함께, 톈안먼 광장으로 걸어갔다, 그리고 쳐다보고 있는 중국 사람들에게 만다린어로 말했다, “세상은 파룬궁이 좋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캐나다가 알고 있고, 유럽이 알고 있고, 미국이 알고 있습니다!”
파룬따파 책들을 찾아 나서다
뉴스방송을 본 그날, 어머니는 대법 책들을 찾아보기 위해 책방을 갔다. 그녀는 이 책이 왜 중국에서 금지되었는지, 왜 그렇게 좋은 믿음체계가 그곳에서 금지되어있는지 궁금했다. 그녀는 “진-선-인(眞-善-忍)”을 믿는 그렇게 착한 사람들을 때리는 것이 불공정하다고 생각했다. 어머니는 그날 오랫동안 찾아다녔다. 책방에서는 단지 “법륜대법의해“만 팔았고, 그녀는 《전법륜》이라고 불리는 다른 책이 있다는 것을 몰랐다.
단지 그녀가 《법륜대법의해》를 자세히, 책 전체를 읽고 났을 때, 맨 마지막 페이지에서 살 수 있는 다른 책들의 리스트를 발견했고, 그런 다음에야 《전법륜》이 파룬궁 원리의 주요한 책이라는 것을 알았다. 그녀는 키룽 지역에서 대법 책 파는 책방들을 찾기 시작했다. 그녀는 모든 책방을 돌아다녔고, 마침내 찾던 것을 발견했다. 그런 다음 그녀는 책 선반 위에 있던 《전법륜》을 포함한 모든 대법 책들을 샀다.
어머니는 다음 며칠 동안 《전법륜》 읽기를 끝냈다. 그녀의 가슴은 충격을 받았다. 어머니는 자식들에게도 그 책을 알게 해야 한다는 것을 알았다. 어머니는 마침내 그녀가 일생 동안 추구하던 진리를 발견했다.
마침내 인생의 목표가 수련이라는 것을 이해하다
어머니는 내게 연락하고 《전법륜》, 《정진요지 I》, 《정진요지 II》, 《대원만법》을 포함한 한 세트의 책을 보냈다. 처음에, 나는 이에 관심을 주지 않았고 어머니의 흥분상태를 이해할 수 없었다. 나는 집으로 책을 가져오기는 했지만, 앉아서 책을 읽지는 않았다. 어쩌면 아직 인연이 닿지 않았는지도 모른다. 당시, 어머니는 9일 학습반에 참가하고 연공을 배우고자 열망했고, 수련과 법공부에 참석하기 위해 그녀의 직장시간을 바꾸고자 애썼다.
내가 진정하게 《전법륜》을 한 번 읽기까지 나는 왜 어머니가 그렇게 흥분하는지를, 그리고 왜 나 역시 수련하고자 열망한 지를 이해하지 못했다. 나는 어렸을 때, 인간이 되고 싶지 않았으며 삶이 전혀 재미없다고 느꼈다. 마침내 왜 내가 물질을 추구하는 속인들의 삶에 흥미를 느끼지 않았는지 이해하게 되었고, 그리고 마침내 인간이 된 진정한 목적을 알게 되었다. 법을 얻기 전, 나는 40세 생일을 맞이하기 전에 쿤룬산으로 가야한다고 결정했다. (마음속으로, 쿤룬산에는 수련할 수 있는 몇 개의 장소가 있을 것이고 거기에서 어떤 사람이 내가 도착하기를 기다리고 있을 것이라고 믿고 있었다.) 나는 사부님께서 수련하려는 나의 소원을 알고 계셨다는 것을 알지 못했다. 나는 단지 수련하기 위해 이 세상에 내려왔고, 쿤룬산이 아닌, 속인 속에서 수련하고 대법을 실증하기 위해서였다. 내 일생 동안, 나는 정법시기에 사부님을 돕는 이 기회를 기다려왔다.
내가 어렸을 때부터 왜 항상 수련하기를 원했는가를 이해하게 되었다. 사실, 이것은 수백만 년 전에 배치된 것이며, 절대로 우연한 일이 아니다. 모든 것이 자비하신 위대한 사부님에 의해 정교하게 배치된 것이다. 수련하지 않는 사람들은 인생의 목표를 알지 못하지만, 대법 수련생들은 이것을 분명하게 알고 있다. 수련하지 않는 사람들은 이 세상에서 물질적인 것을 얻으려 하지만, 수련생들은 진정으로 전혀 이를 원치 않는다. 우리는 다만 사부님을 따르고 반본귀진(返本歸眞)을 원할 뿐이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속인 중에 미혹되어 있으면서 우리가 그들을 깨우쳐 일어나게 하기를 기다리고 있다. 먼저 깨어난 우리에게, 그렇게 해야 하는 것이 우리의 책임이고 또한 이것은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기대하시고 계신 것이다.
맨해튼에서 진상하고 발정념하다
2005년 4월 말, 나는 뉴욕 심득교류회에 참가하고 맨해튼에서 진상하기 위해 한 주일을 더 머물렀다.
매일 아침, 우선 우리는 다섯 번 발정념을 하기 위해 중국영사관으로 갔고 그런 다음 맨해튼 거리로 진상하러 갔다. 발정념하는 동안, 나는 많은 수련생들이 교란받는 것을 보았다. 어떤 수련생들은 잠에 떨어진 것 같았고, 어떤 이들은 연화장 자세에서 그들의 손이 오그라들었으며, 어떤 이들은 입장 자세 할 때 손이 굽어졌다.
나는 또 국제 “진-선-인(眞-善-忍)” 그림 전시회를 돕는 활동에도 참가했다. 나는 전시회 전단과 자료를 배부했다. 나는 정념(正念)이 없이는 맡은 일을 완수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았다. 나는 또 사악이 얼마나 날뛰는가도 보았다. 갑자기 전시장 바로 앞에서 강풍이 맴돌았고, 구름이 바로 전시장 위에만 떠있고 다른 곳에는 없는 것도 보았다. 몇 방울의 비가 떨어졌다. 당시, 나는 많은 전단을 갖고 그것들을 배부하려고 했었다. 나는 몰아치는 바람 때문에 먼지와 모래에 가려서 사람들이 우리의 전시판을 보지 못하게 하고 많은 사람들을 빌딩 안으로 피하게 한다고 생각했다. 그러한 사악은 제거되어야 했다. 그래서 나는 전시장 입구로 가 다른 공간에서 그림 전시를 교란하는 그러한 사악들을 제거하고, 다른 공간에 있는 공산당 사령들의 모든 형태를 없애는 발정념을 하기 시작했다. 오래 걸리지 않았고, 3분도 채 되지 않아서, 바람이 사라지고 구름도 사라졌다. 나는 갑자기 내 몸에 햇살이 비치는 것을 느꼈다. 해가 나왔다.
그날 오후, 나는 그림 전시회를 돕던 다른 수련생들과 나의 체험을 교류했다. 만약 우리에게 강한 정념이 없다면, 낡은 세력에게 이용당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교류가 있은 후에, 대부분의 수련생들은 전시장 입구로 가서 모든 교란을 제거하는 발정념을 했다.
우리는 뉴욕 여행에서 많은 것을 얻었다. 우리가 강한 정념을 가졌을 때. 우리의 힘은 참으로 강하며, 종종 전단을 받거나 받지 않는 많은 사람들의 태도, 우리를 향하는 그들의 태도, 등등이 달라진다.
비행기에서 본 눈부신 파룬들
단순한 일같이 보이는 것이 왜 수련생에게는 단순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속인들은 이해하지 못할지도 모른다. 한 수련생은 수련에서 모든 테스트를 통과해야 한다. 사실, 수련생들 주위에는 매일 믿을 수 없는 일들이 많이 일어난다. 이것이 보통 일처럼 보일는지 모르지만 다른 공간에서는 장엄한 사건일지 모른다. 내가 맨해튼에서 진상한 것은 사부님의 배치였다는 것을 나는 알았다.
우리가 뉴욕에서 돌아오는 동안, 우리는 많은 파룬이 우리가 탄 비행기 주위를 날고 있는 것을 보았고, 그들은 타이완으로 돌아올 때까지 우리를 동행했다. 사진을 찍을 때 작은 막간이 있었다. 우리의 맨눈으로는 파룬의 윤곽이나 색깔을 분명하게 볼 수 없었다. 단지 카메라를 통해서 그들의 색깔이 바뀌는 것만을 볼 수 있었다. 그래서 나는 몇 개의 파룬에게 색깔을 그렇게 빨리 바꾸지 말고 내가 확실한 색채 사진을 찍게 해 달라고 부탁했다. 파룬은 정말로 움직이지 않았 정지했고 내가 그들의 모양을 보게끔 해주었다. 또 많은 황금색의 투명한 파룬이 하늘을 날고 있었다. 나는 또 그들에게 정지하고 내가 분명하게 그들을 볼 수 있게 해달라고 부탁했다.
매일 수련하면서, 나는 종종 《홍음 II》에 있는 “정념정행” 시에 대해 생각한다. 여기서 이를 나는 여러분들과 교류하고 싶다.
정념정행(正念正行)
“대각자는 고생을 두려워하지 않거늘
의지는 금강으로 만들었구나
생사에 집착이 없으니
정법의 길은 평탄하여라“
발표일자: 2005년 6월 29일
원문일자: 2005년 6월 28일
중문위치: http://minghui.ca/mh/articles/2005/5/29/102902.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5/6/29/6235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