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 북미 대법제자
【명혜망 2005년 6월 21일】어제 우리 지역의 한 수련생이 사악의 엄중한 교란을 받고 갑자기 혼수상태에 빠지는 바람에 많은 동수들이 그녀의 집에 가서 밤새도록 발정념을 하였다. 그러나 상황이 더 악화되자 나중에는 병원에 가서 응급치료를 받았다. 우리 수련생들이 발정념으로 그녀를 교란하는 배후의 사악한 요소를 제거하는 것은, 수련생을 돕는 외에도 흑수와 썩어빠진 귀신들이 수련생들의 틈을 타고 들어와 정법을 교란하는 것임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여러분들이 표면에 나타나는 상황에 따라 더 이지적으로 전반국면을 돌보아야 한다는 생각이 들어 우리 지역의 동수들과 교류하고자 한다.
이번 상황이 돌발적이라 일부 동수들은 근거리 발정념을 하자고 제안하여 수십 명 수련생들이 병원의 대기실을 지켰는데, 어떤 동수들은 대법 표지가 찍힌 옷을 입고 있어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끌었다. 많은 동수들이 연락을 받고 병원으로 오다보니 그날 단체 법공부와 연공, 진상을 알리는 일 등 기타 대법 일을 중지할 수 밖에 없었다. 일부 책임자는 더욱 많은 동수들이 병원에 와 장기적으로 근거리 발정념을 하자고 제안 하였다. 하지만 그렇게 되면 전반적으로 인위적인 교란을 받게 되고 또 난에 부딪힌 동수에게 위험을 더해 주게 된다. 모두들 자신이 당장 해야 할 일들을 놓는다는 것은 사악이 교란할 수 있는 범위를 넓혀 주는 것으로 사악이 이 기회에 한 사람에게 교란을 집중시켜 쉽게 ‘효과’ 를 보게 하기 때문이다.
이번 사건에서 나는 우리 지역 동수들이 더 이지적으로 더 성숙하게 현재에 법을 실증하는 일을 가능한 올바르게 잘 처리하여 사악이 틈을 타지 못하게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실제로 동수들은 정념으로 사악을 제거하고 낡은 세력의 안배를 부정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하지만 모두들 하던 일을 멈추고 이번 사건을 여기에서 제일 큰 사악의 교란이고 제일 중요한 일이라고 여긴다면, 이런 인식과 행위가 바로 낡은 세력의 배치에 부합된다는 생각이 든다.
무엇 때문인가? 낡은 사악한 요소, 흑수와 썩어 빠진 귀신들은 정법을 교란하고 저애하려고 한다. 만약 우리가 이렇게 인식하여 하게 된 행동이 직접 대법 일에 영향을 준다면 바로 사악이 박해하는 마난 속에서 수련하고 있는 것이 아닌가? 이것이 바로 사악한 흑수가 정법을 저애하려는 목적이 아닌가?
사부님께서는 『2004년 시카고 법회에서의 설법』에서 우리에게 이렇게 말씀하셨다. “그것들이 조성한 마난 속에 가서 수련하는 것이 아니라, 그것들을 승인하지 않는 가운데서 자신의 길을 잘 걷는 것이며, 그것들 자체를 제거하는 마난의 표현마저도 승인하지 않는다. (박수) 그럼 이 각도에서 볼 때, 우리가 마주한 일은 바로 낡은 세력에 대한 전반적인 부정이다. 그것들이 최후로 발악하는 표현을 나와 대법제자들은 모두 승인하지 않는다.”
당연히 수련생을 도와 정념으로 사악의 박해를 제거해야 한다. 그러나 우리는 법리상 우리가 진상을 알려 중생을 구도하는 정법 수련 중에서 교란하려는 모든 사악한 요소나 흑수, 썩어빠진 귀신들을 부정하고 제거하고 있다는 것을 명백히 알아야 한다. 지금 이런 방법으로 사악의 마난을 부정한다면 “그들이 조성한 마난 중에서 수련하고 있는”것이다. 다시 말해서 우리가 정념으로 사악을 부정하여 제거하는 것은 진상을 바로 알리고 중생을 구도하기 위한 것이기에 어떠한 요소도 이런 것을 교란하지 못하게 해야 한다. 만약 우리가 이 문제를 잘 처리한다면 이번처럼 긴급한 시각에도 더욱 이지적으로 다른 대법 일에 지장 없이 세 가지 일을 잘하면서 수련생을 위해 함께 발정념을 하고 사악을 제거할 수 있었을 것이다. 법리를 깨달았다면 수련생이 제기한 근거리 발정념도 전반을 고려하여 자신이 실제 상황에 따라 자신이 당장 해야 할 세 가지 일, 특히 해외에서 박해의 흑막을 폭로하는 대법 사업에 영향을 받지 않을 것이다. 사실 다른 측면에서 본다면 만약 우리 지역의 많은 동수들이 진상을 알리는 주요한 일을 제쳐놓고 모두들 병원에 간다면 법을 실증하는 일이 교란 받을 뿐만 아니라, 동시에 이 동수에게도 위험한 일이다. 우리는 확실히 하나의 정체이기 때문에 만약 우리의 인식에 누락이 생기고 그 동수의 ‘병 상황’에 끌려 다닌다면 사악한 흑수는 마침 기회를 타게 되어 그에 대한 박해를 가중할 것이고 이로 인해 대법제자들이 법을 실증하는 일을 교란하게 된다.
내가 이 문장을 써 동수님들과 이 문제를 교류하려는 것은 이런 현상이 한 두 번이 아니라, 우리 지역 동수들의 정체적인 인식이 따라가지 못하여 결과적으로 법을 실증하는 일에 영향을 받아 다른 지역과 차이가 나기 때문이다. 한 가지 이와 유사한 예를 든다면 다른 지역 동수들이 영사관 앞에서 특무의 교란과 박해를 받게 되면 동수들은 소송하거나 경찰에 보고하여 사악을 폭로할 것인데 반해, 우리 지역의 많은 동수들은 영사관 앞에서 교란과 박해를 받을 때 마음 속에 ‘경찰에 보고하면 정부에서 이 일을 구실삼아 우리를 본국으로 돌려 보낼 것이다’는 생각이 들어 그 결과 정체적으로 사악을 폭로하지 않고 오히려 ‘양보’하여 전반 국면을 돌보았다고 자랑스레 생각하고 있다.
심지어 지금 천융린(陈用林) 사건을 계기로 해외에서 박해하는 중공의 내막을 시급히 폭로해야 하는 이 시각에, 우리 지역의 동수들은 여전히 명확한 인식하지 못하고 있다. 영사관을 지키거나 전단지를 배부하고 매체를 잘 운영하는 등 이 모든 형식은 모두 사악을 폭로하고 진상을 알려서 중생을 구도하기 위한 것이며, 우리는 응당 대법제자의 정념으로 이 일을 잘해야 하며 사악의 교란을 부정하고 제거해야 한다는 것을 똑똑히 인식하지 못하고 있다. 우리는 이런 형식에 집착하지 말고 이 일이 성사되면 어떠어떠하리라고 생각한다면 이것은 속인들이 대법 일을 하는 것과 같아 정념이 부족한 것이다. 사악이 교란하고 박해할 때 우주와 세간의 모든 것은 우리 대법 일을 지지할 것이며, 영사관의 박해와 교란도 정부와 경찰이 중공의 사악함을 볼 수 있도록 한다면 절대 이 일로 인해 우리를 본국으로 돌려 보내지는 못할 것이다. 그것은 대법 법리가 허용하지 않으며 우리의 정념이 허용하지 않는다.
이런 문제가 나타나는 것은 우리가 법 학습이 부족하여 법리상에서 명확히 인식하지 못한 동시에 우리에게 이번 기회가 자신을 제고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는 것을 잘 느끼지 못하고 있음을 깨닫게 한다. 우리는 정말 자신이 잘 수련하지 못하여 법을 실증하는 것을 저애하지 말아야 한다. 모두 단체 법공부를 하고 교류할 시간을 늘려 진정으로 마음을 안착하고 법공부를 해야 한다. 특히 사부님의 최근 2년 간의 신경문을 잘 학습하여 진정으로 ‘법을 스승으로’ 삼아야 한다. 수련생들의 신분이나 명망으로 대법 사업을 지도하지 말아야 한다. 동시에 수련생 사이의 간격을 버리고 일에 부딪히면 진정으로 안에서 찾으며 진정으로 한 정체를 이루어야 한다.
마지막으로 사부님의 『유럽스톡홀름법회에게』경문 중의 한 단락으로 서로 용기를 북돋우려 한다. “당신들이 구도할 중생을 받아들이고 구원하라. 정념정행하여 일체 장애를 해체시키고, 진상을 널리 전하라. 신은 사람 속에 있다. ”
이상 개인의 인식을 우리 지역의 동수들과 교류하려 하오니 부당한 점은 지적해 주시기 바란다.
문장 완성: 2005년 6월 20일
문장 발표: 2005년 6월 21일
문장 갱신: 2005년 6월 21일 16:46:35
원문 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5/6/21/104548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