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수련생들의 에너지가 대법을 실증하는데 작용하는 영향력

글 / 중국, 베이징 대법수련생

[명혜망] 파룬궁을 진상할 때 우리가 내보내는 정념의 에너지가 큰 영향력을 갖는다는 것은 모두가 알고 있다. 여기서는 대법 실증에 작용하는 수련생의 말이나 쓴 글의 에너지가 갖는 영향력을 논의하고 싶다.

어느 날 나는 오랫동안 만나지 못했던 전 동료 한 사람에게 대법과 공산당 탈당에 대해 말했다. 그는 나중에 한 친구와 저녁식사를 하게 될 것이라고 내게 말했다. 나는 그가 그의 친구에게 대법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이것은 다만 내 쪽에서 희망하는 생각이었을 뿐이다. 나중에 그가 정말로 그의 친구에게 이것을 주제로 이야기했다는 것이 밝혀졌다. 그는 또 친구에게 봉쇄를 돌파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주었다고 한다.

어는 날 밤 법공부를 하면서, 나는 “《전법륜, 제6강의》 중 “마음이 반드시 똑발라야 한다.”를 읽었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이렇게 말하자. 당신이 만약 일정한 에너지를 갖고 있다면, 당신이 하는 말은 작용을 일으키게 될 것이다…”

“한 속인은 매우 나약한 것으로, 그에게 존재하는 정보는 모두 불안정하여 일부 개변을 일으킬 수 있다.”

이로부터 나는 전 동료가 그의 친구에게 대법에 대해 말 할 것인지 아닌지를 당시 예정했던 것이 아니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지금은 우주의 정법이 일어나고 있는 특별한 시간이기 때문에, 한 사람의 생명은 모든 것이 정확하게 예정된 것이 아니다. 한 사람의 정법에 대한 태도가 시간에 따라 바뀔 수 있기 때문이다. 이 순간 우리가 무엇인가를 바르게 말했다든지 또는 글을 썼다면, 이것은 우리의 힘과 에너지로 인해 긍정적인 영향력을 갖게 될 것이다. 그러면 일은 그때 결정된다.

사부님께서는 사람에게 점을 쳐주지 말하고 말씀하셨다, 왜냐하면 고의 아니게 나쁜 일 하게 되는 것을 피면 하기 위해서이다. 그러나 사부님은 또 우리에게 모든 언행은 동시에 좋고 나쁜 영향력을 만들어낸다는 원리에 대해서도 말씀하셨다. 다른 말로 한다면, 만약 우리가 중생을 구도하는 것과 같은 올바른 일에 이 원리를 적용한다면, 우리의 언행은 긍정적인 영향력을 가질 수 있다.

사부님께서는 《전법륜, 제8강의》에서 말씀하셨다,

“여러분 알다시피 우리 진정한 수련은 양성(良性)적인 정보를 중시하며 우주특성에 동화됨을 이야기하는 것으로서 당신은 선(善)을 중시해야 하지 않는가? 眞(쩐), 善(산), 忍(런) 우주특성에 동화되어야 하므로 반드시 이 선(善)을 중시해야 한다.”

만약 우리가 한 사람을 구도하고자 하거나 또는 그가 좋은 사람이 되기를 원한다면, 비록 우리의 생각이 결정적인 영향력을 주지는 못하더라도 (결국은, 그 자신의 의지가 결정적인 요인이기 때문에), 적어도 이것은 긍정적인 정보이다. 이것은 그가 가진 정보가 불안정할 때 좋은 영향을 가질 수 있다.

그러므로 우리가 사람들에게 파룬궁에 대해 말로 진상하던지 또는 글로 쓸 때, 또는 동수들과 교류할 때 더욱 긍정적인 정보를 전달할 필요가 있다. 안정되기 전에는 어떤 것에도 임의로 부정적인 정보를 투영해서는 안 된다. 우리는 동수들이나 속인들의 단점에 대해 비평을 하거나 코멘트해서도 안 된다. (그러나 자비로운 마음으로 제안이나 피드백 하는 것은 좋다). 이런 방법으로 우리는 고의 아니게 나쁜 행위를 하는 것을 피할 수 있고, 중생을 구도할 수 있다. 또한, 긍정적인 기사를 써서 명혜망에 보내 다른 사람들과 교류할 필요도 있다.

발표일자: 2005년 6월 22일
원문일자: 2005년 6월 22일
중문위치: http://minghui.ca/mh/articles/2005/6/8/103488.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5/6/22/62120.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