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여름캠프 운영에 대하여 건의

글/ 해외 대법제자

【명혜망】빠르게 여름방학이 다가오고 있는데, 만약 이 기회를 잘 이용하여 파룬따파를 알릴 수 있다면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우리가 타이완의 경험을 빌어 일부 파룬궁 캠프를 조직하게 되면 이는 학부모와 아이들 모두에게 좋을 수 있으므로 방학기간을 이용하여 파룬따파를 더 많이 배우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나 또한 대륙 외의 파룬궁 수련생들이 일부 명절을 이용하여 행진활동에 자주 참가하고 있음을 알고 있다. 이런 활동은 직접적으로 파룬궁을 민중들에게 보여줄 수는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파룬궁에 대하여 심도 있게 알리기는 힘들고 다만 본 적이 있다는 인식에 머물게 한다. 그런데 만약 우리가 여름캠프의 형식을 이용하면 더욱 심도 높게 파룬궁을 펼쳐보일 수 있다. 또 학부모와 함께 동반하는 형식을 이용하면 그들에게도 더 한층 파룬궁의 좋은 점을 알릴 수 있다. 학생들 또한 며칠동안의 학습을 통하여 사상과 행동의 변화를 직접 감수하게 할 수 있다. 그러므로 이번 여름방학을 이용하여 학부모와 학생 모두 하나의 큰 수확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 이와 더불어 대법이 세계 각지에 넓게 퍼지도록 할 수 있다.

이에 대한 구체적인 실행 방법에 관련된 문제는 이미 여름캠프를 운영한 경험이 있는 타이완 제자들에게서 배울 수 있을 것이다. 물론 나는 여기서 단지 건의를 할 뿐이고 구체적인 실행 여부는 여러분들이 조절해야 한다.

문장발표 :2005년 06월 11일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5/6/12/103875.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