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공산당 사악한 영(靈)을 제거한 약간의 체험

글 /산둥 린이 대법제자

[명혜망 2005년 4월13일] 나는 명혜망에서 공산당 사악한 영(靈)을 제거하는 글을 읽어본 후 즉시 자신이 어릴 때부터 지금에 이르기까지 공산당 사악한 영(靈)에 의해 주입된 일체 공산 사악한 영(靈)의 요소를 제거하기 시작했다. 이렇게 하자 머리가 갑자기 아팠고 메스꺼우면서 토하고 싶었다. 연속 몇 번이나 이렇게 아팠다. 그리고는 저도 모르는 사이에 어렸을 때 공산 사악한 영(靈)이 부어넣었던 독기 있는 노래가 입밖으로 흘러나오곤 했다. 나는 계속 9평을 몇 번 읽어보았다. 그제야 대뇌가 청성해졌다.

어제 나는 한 동수에게 학습 자료를 가져다주었다. 그 수련생은 새로운 직장에서 일하게 되었다. 그의 노력에 의해 환경도 매우 좋게 변했다. 신변에 있는 동료들은 모두 대법의 진상을 알았으며 어떤 동료들은 이미 연공을 배우기 시작했다. 상사들도 대법의 아름다움을 똑똑히 알았다. 더욱 보귀한 것은 어떤 동료들은 그와 함께 대법진상 자료까지 배포했다는 점이다. 그러나 사악한 영(靈)을 제거하는 문제에서 약간의 장애가 있었다. 내가 그가 있는 곳에 도착하자마자 머리가 바늘로 찌르는 듯 아팠다. 당시 나는 “당신은 9평을 많이 보면서 공산당 사악한 영(靈)을 제거해야합니다.” 라고 말했다. 그는 “나는 『전법륜』을 학습하다보니 9평을 볼 시간이 없습니다.” 라고 말했다. 그것은 구실이라는 것을 나는 알았다. 우리는 함께 정념을 발했지만 깨끗하게 제거하지 못했다.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온 몸이 추워지면서 그냥 하품이 났다. 6시 발정념을 하고 나서야 몸이 좀 편안해졌다.

또 다른 한 수련생은 사악한 영(靈)의 교란을 받고 있다. 전 몇 차례 내가 발정념 요령에 관한 자료 (사악한 영(靈)을 제거할 때 관한 내용이 있었음)를 가져다 줄 때 전화를 하여 그가 나와서 가져가게 했다. 그는 오다가 길에서 미끄러져 엎어져 온몸이 흙투성이가 되었다. 이때 “옷이 더러워졌는데 갈 필요가 없다.” 라는 말소리가 들렸다. 그는 “이는 옳지 않다 나는 꼭 가야한다. 다른 사람이 거기에서 기다리고 있다.” 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그가 공산 사악한 영(靈)을 제거해야 한다는 자료를 보더니 노발대발하며 얼굴이 벌게지더니 아무 말이나 마구 하였다. 완전히 사악한 영(靈)을 대신하여 말하는 것이었다. 나는 정념을 발하면서 “사부님과 바른 신은 여기에 있습니다. 9평을 잘 학습하십시오.”라고 말했다. 그는 즉시 웃으면서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이 수련생은 며칠간 청성했었다. 그러나 후에 그는 또 온종일 집에서 연공하고 법 학습 하면서 자신을 집착했다. 진상을 말해야하는데 대해서는 중시하지 않았다. 소식에 의하면 최근 그는 또 교란을 받고 있다고 한다.

중국 대륙의 사람들은 몇 십 년 줄곧 공산당에 의해 사악한 영(靈)을 주입당하고 부체의 통제를 받았기 때문에 많은 사람이 말하는 것, 어떤 일을 하는 것에 모두 그것들의 사악한 독기가 내포되었다. 당신이 진정 다른 사람에게 그것들의 사악한 본질을 말하려하면 그것은 즉시 당신을 교란하는데 심지어 당신으로 하여금 머리가 아프고 온 몸이 추워지게 한다. 하나의 대법제자로서 오직 공산당 사악한 영(靈)의 사악한 요소를 철저히 제거해야만 비로소 정념이 더욱 강해질 수 있으며 세 가지 일을 더욱 잘 할 수 있다. 나는 매우 심각한 체험이 있다. 대법을 수련함은 엄숙한 것으로 어느 하나의 마음이라도 제거해버리지 않으면 매우 위험하다. 오직 일체 관념을 타파해야만 비로소 견정하고 철저하고 깨끗하게 일체 사악을 제거할 수 있다. 오직 정법의 기점에 서야만 비로소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안배한 길을 바로 걸을 수 있고 비로소 대법에 부합되는 정법시기 대법제자로 될 수 있다.

문장완성: 2005년 4월 12일
문장발표: 2005년 4월 13일
문장갱신: 2005년 4월 13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5/4/13/99510.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