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대륙 어린이 제자 : 정념으로 붉은 넥타이의 규정을 타파하다

[명혜학교] 나는 12살 된 어린이 대법제자이다. 매일 할머니와 법공부, 연공을 견지하였으며 최근 《9평》을 읽은 후 공산당에 대한 인식의 변화가 컸다. 그래서 나는 바로 인터넷으로 소년조직을 탈퇴 한다고 성명하였다.

그리고는 학교에 갈 때 다시는 붉은 넥타이를 매지 않기로 결심했다. 그러나 학교에서는 매우 엄격하게 넥타이 매는 것을 검사하였는데, 선생님은 내가 붉은 넥타이를 매지 않아 우리 반의 점수가 깎였다고 매우 엄하게 비평하였고 또 할머니까지 찾아가 넥타이를 매도록 하였다. 넥타이를 매지 않은 후부터 며칠동안 나에 대한 선생님의 태도는 매우 나빠졌다. 나는 이것은 사악한 영체가 조종하여 조성하였다는 것을 알게 되어 나와 할머니는 같이 발정념을 하여 배후의 흑수와 공산사악의 영체 교란을 제거하였다.( 나는 계속 붉은 넥타이를 매지 않는 것을 견지하였다) 과연 기적이 나타났다. 선생님은 또 이전처럼 태도가 매우 좋아졌으며 마치 아무런 일도 발생하지 않은 것 같았다. 나는 마음속으로 정말로 대법의 위력이라고 생각하였다.

그 밖에 또, 우리 학교에서 사악의 압력으로 모든 학생이 대법은 x교라고 인정하도록 서명하라고 하였다. 나는 바로 ‘배후의 사악한 요소를 제거하고 서명 활동을 중지하라’고 발정념을 하였다. 과연 좀 있다가 나의 차례로 돌아왔을 때 서명 활동이 중지되었다. 나의 뒤에 있던 많은 학생들은 모두 서명을 하지 않아도 되었다.

이상은 단지 내가 사부님을 도와 정법하는 중에 겪은 조그마한 심득체험이다. 잘못된 곳이 있으면 동수들께서 많은 도움을 주기 바란다. 나 또한 동수들이 같이 발정념 하여 ‘ 붉은 넥타이를 매는 고정된 규정’ 배후의 일체 사악한 요소와 일체 사악한 영체의 교란을 제거하여 우리 어린 아이들이 독해를 면할 수 있게 되기를 건의한다.

문장완성: 2005년 4월 22일
문장발표: 2005년 4월 26일
문장분류: [정념정행]
문장근원: 명혜망
원문위치: http://www.minghui-school.org/school/article/2005/4/26/43413.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