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우리는 정말로 모두 다급하게 사람을 구도하고 있는가?

글 / 대륙대법제자

【명혜망 2005년 3월 14일】『신의 분노는 이미 위험에 처했고 시간은 한가로이 기다릴 수 없다』(명혜망 3월 12일 문장)을 읽고 난 후 나는 아주 심각함을 느꼈다. 연속으로 몇 번 읽고나서 아주 공감하는 부분이 많았다. 현재 매일 탈당(탈단)하는 인원수는 비록 만~2만 명에 달하지만 그러나 정법 노정의 추진 속도와 비교해본다면 사실상 너무나 느리며 확실히 우려할 만 하다.

만약 중국 대륙의 절반(적어도 6억에 달함) 인구가 짐승의 표기를 지워야 한다면, 설령 매일 10만 명이 탈당을 한다고 해도 약 20년의 시간이 소요된다. 이는 분명히 불가능한 것이며 시간도 그렇게 많지 않다. 만약 매일 100만 명 이상 심지어 그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탈당한다면 혹 정법노정을 따라갈 수 있을지 모르겠다.

확실하게 말할 수 있는 것은 만약 어떤 사람이 9평을 읽고 이해관계를 알게 되면 반드시 성명을 발표했을 것이다. 즉, 현재 대량의 인원이 성명을 발표하지 않는 것은 9평을 보지 못한 사람이 많은 것과 큰 연관이 있다. 이것은 대법제자들의 책임이 중대함과 중생을 구도하는 임무의 어려움을 드러내준다.

만약 수련생들의 숫자가 오천만이라고 하고, 각 사람마다 20명에게 진상을 명백히 알린다면 10일도 못 되어 모든 중국인들에게 알릴 수 있고 반달 안에 모두들 삼퇴(三退 역주: 공산당, 공청단, 소선대 3조직을 탈당하는 것을 의미)성명을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현실 정황은 이렇지 못하다. 그렇다면 장애는 도대체 어디에 있는가? 사존께서는 이미 최대한의 자비로, 가명으로도 할 수 있다고 하셨다. 자료의 전달 속도가 같지 않은 것이 한 가지 원인이며, 성명이 사이트에 올라가지 않는 것도 한 가지 원인이고 일부 사람들이 이미 구도할 수 없는 것도 한 가지 원인인데 이밖에 또 어떤 원인이 있겠는가? 속인이 믿지 않는 요소를 제외한 외에, 수련생 자신이 완전하게 따라 올라오지 못하는 것이 주요 원인일 것이다. 대도시에서 다른 사람들에게 자료를 제공하거나 다른 사람을 도와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는 매우 많은 수련생들은, 여전히 다른 사람들이 자료를 그곳으로 가져오기를 기다리고 있으며 또 가서 하는 것과 사이트에 올리는 것에 관련된 일체 일을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고 있다. 만약 속인이라면 불신하는 상황이 나타날 수도 있겠지만, 수련생에게 이런 문제가 있을 수 있단 말인가? 아마도 아직까지 중시하지 못했을 것이다.

동수들에게 건의한다. 법학습을 하고 난 여가시간에 이 글을 잘 읽어보고 조금만 지나면 지나쳐버릴 순간을 다그쳐 마땅히 해야 할 일을 하고, 사부님의 자비를 별것 아닌 것으로 여기지 말아야한다! 또한 사부님의 자비로운 고도(苦度)를 저버리지 말아야 한다!

문장완성 : 2005년 3월 14일
문장발표 : 2005년 3월 14일
문장갱신 : 2005년 3월 14일 01:10:25
문장분류 : 【수련마당】
원문위치 :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5/3/14/97336.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